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휴식과 게임을 한 번에! 객실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Nintendo Switch 게임! 파라다이스시티 ‘스위치 투 해피’ 패키지

2021. 1. 8.

본문

스위치 투 해피 패키지

 

프라이빗한 휴식과 신나는 액티비티를 한 번에!

 

파라다이스시티가 Nintendo Switch 인기 게임과 함께 재미있고 안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위치 투 해피’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객실에서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 투 고 박스까지 제공하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 무료 이용까지 풍성한 혜택을 모두 모았습니다. 객실에서 프라이빗 휴식과 신나는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스위치 투 해피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휴식과 게임을 한 번에! 파라다이스시티 ‘스위치 투 해피’ 패키지


Nintendo Switch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Nintendo Switch 게임

 

객실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게임, Nintendo Switch 세트

 

스위치 투 해피 패키지 이용 고객은 Nintendo Switch와 인기 게임 소프트웨어 3종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슈퍼 마리오 파티’, ‘마리오와 소닉 AT2020 도쿄 올림픽’으로 준비돼 있습니다. 조이콘 2개도 포함돼 있는데요. 가족과 함께 신나는 게임을 객실 안에서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

▲가든카페 베스트 셀러를 모두 모은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

 

가든카페의 대표 메뉴를 모두 모은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

 

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간식이죠. 파라다이스시티 1층에는 유럽 스타일의 가든카페가 있습니다. 가든카페의 베스트 셀러 메뉴만을 모은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를 테이크아웃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아몬드 튀일과 쉘쿠키, 레몬과 무화과 파운드 케이크, 크림치즈 조각 케이크, 블루베리 타르트, 음료 2잔까지 모두 담았습니다. 체크인 당일 오후 3시부터 9시 사이 가든카페에서 수령해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하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실외 온수풀

▲파라다이스시티 실외 온수풀

 

겨울에도 따뜻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외 온수풀

 

파라다이스시티의 야외 수영장은 이국적인 낮의 경관과 로맨틱한 밤의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입니다. 여름에는 무더위를 날려주고, 겨울에는 바닥에 깔린 열선으로 추위를 녹여주는데요. 사계절 내내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오감을 자극하는 파라다이스시티 키즈존

 

유아 및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존

 

지구를 컨셉으로 한 키즈존은 아이의 오감을 자극하고 자신감을 길러주는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있습니다. 문어 모양의 미끄럼틀부터 마켓놀이, 자기장 체험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자극시켜주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주세요.

 

▲2020 아트랩 플러스 전시가 진행 중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커넥트를 주제로 전시 중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지금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는 ‘2020 파라다이스 아트랩 플러스’ 전시가 진행 중입니다. ‘2020 아트랩 페스티벌’의 아카이브 전시인데요. 커넥트를 주제로 예술적 상상력과 기술을 활용해 구현한 작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예술과 기술의 융합으로 새로운 차원의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양정욱, 조영각, 최성록 작가의 작품을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소개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시설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도 제공되는데요. 해당 크레딧은 체크아웃 당일까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 (Health Safety Environment)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는데요.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고객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스위치 투 해피'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 2021-01-31

- 유의 사항
※ 해당 상품은 제한된 수량으로 일자별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투숙 1일전 예약 필수 상품입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