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몸과 마음의 힐링 호캉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입니다

2020. 6. 1.

본문

힐링 호캉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난 힐링 호캉스

 

초여름, 바다 내음으로 가득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났습니다. 카지노 부산 오퍼레이션팀 허보영 사원이 어머니와 함께 ‘몸과 마음의 힐링’이라는 여행 테마를 가지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찾았는데요. 매일 혼자 걷던 출·퇴근길이 엄마와의 오붓한 호캉스 여행지로 변신한 순간입니다. 아로마 스파, 제철 보양식, 객실에서 듣는 파도 소리까지. 파라디안이 선택한 호텔 부산의 완벽한 힐링 코스를 소개해드립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완벽한 힐링 여행 코스 ①

자연 친화적인 릴랙스 스파, 씨메르


부산 씨메르

▲다양한 수종으로 둘러싸인 오션스파 씨메르

 

탁 트인 하늘과 바다, 그리고 향기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씨메르

 

평소 여행을 좋아하는 허보영 사원 모녀에게 호캉스는 낯설지 않습니다. 틈날 때마다 국내 여러 곳의 호텔을 방문해 망중한을 즐긴 바 있지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처음인데요. 가족 여행 계획을 주로 허보영 사원이 담당하다 보니 일터이자 집인 ‘부산’을 지금까지는 1순위로 배제하곤 했다고 합니다. 너무 가까워서 몰라봤던 호캉스 명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첫 시작은 독보적인 뷰로 입소문이 자자한 씨메르입니다. 오션스파 씨메르는 다양한 수종으로 둘러싸인 녹음 가득한 공간으로 해운대 수평선 조망을 끝없이 감상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스파입니다.

 

힐링 호캉스

 ▲시즌별로 다양한 이벤트 스파와 포토존

 

시즌별로 다양한 씨메르만의 이벤트 스파와 포토존

 

계절별로 바뀌는 이벤트 배스 역시 놓칠 수 없는 씨메르의 특별함입니다. 해송의 가지 사이사이로 스쳐 불어오는 시원한 해풍이 편안함을 선사해주어 힐링 여행에 빠질 수 없는 코스인데요. 소나무 아래 그늘이 시원하고 진한 향이 인상적인 ‘로즈메리’ 배스는 꼭 이용해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시즌별로 다양한 포토존이 준비돼 있는데요. 얼굴과 머리가 젖기 전에 예쁜 인생샷을 남겨 보는 것도 좋습니다. 허보영 사원은 평소 스파를 좋아하지만 답답한 느낌 때문에 자주 즐기지 못했는데, 씨메르는 탁 트인 노천온천이라 더욱 좋았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4층

- 전화: 051-749-2358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완벽한 힐링 여행 코스 ②

객실에서 바라보는 해운대 오션 뷰


힐링 호캉스

▲해운대가 내려다보이는 시원한 객실 뷰

 

객실에서 듣는 잔잔한 파도 ASMR

 

호캉스에는 룸에서 즐기는 힐링 타임도 빠질 수 없죠. 많은 관광객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객실의 해운대 뷰는 익히 알고 있지만, 이곳이 ASMR 맛집이란 사실은 놓치곤 합니다. 바다 전망을 갖춘 객실이라면 호텔 부산 어디서든 선명한 파도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확인을 위해 모녀가 테라스 창문을 열어보았습니다. 선명한 파도 소리가 방안으로 밀려들어왔는데요. 눈으로 한번, 귀로 한번 해운대를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호캉스만의 또 다른 매력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완벽한 힐링 여행 코스 ③

이국적인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이국적이고 로맨틱한 공간, 크리스탈 가든

 

크리스탈 가든에서 제철 비타민 마시며 면역력 UP

 

건강 음료로 면역력 챙기기에 나선 두 사람은 1층 라운지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1층에 위치한 크리스탈 가든은 낮에는 드넓은 창으로 따사로운 햇살이 쏟아지는 이국적인 공간으로, 밤에는 재즈 등 은은한 라이브 선율과 함께 창밖의 은은한 야경이 로맨틱한 공간의 역할을 합니다. 오후 시간에는 달콤한 조각 케이크와 미니 샌드위치 등이 함께 제공되는 애프터눈티가 제공되며 칵테일과 주류 또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허보영 사원과 어머니는 해운대 쪽으로 나 있는 통창을 통해 야외 정원을 바라보며 라임, 인삼, 멜론 등 건강한 식자재로 만든 음료 한 잔으로 에너지를 충전했습니다. 상큼한 '라임&애플민트 에이드'는 특히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은데요. 라임 3~5개가 통째로 들어간 100% 라임즙 에이드로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상큼함과 인위적이지 않은 신선함에 입맛이 돋는 기분 좋은 음료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탈 가든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

- 전화: 051-749-2230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완벽한 힐링 여행 코스 ④

보양식의 향연, 온 더 플레이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미식을 즐기는 온 더 플레이트

 

각 지역 본연의 맛을 살린 온 더 플레이트의 럭셔리한 보양식 

 

허보영 사원이 선택한 호텔 부산의 마지막 호캉스 코스는 보양식입니다. 마스터 셰프들이 전국 각지의 귀한 제철 식재료만 엄선해서 본연의 맛을 살린 뷔페 온 더 플레이트를 여행의 마무리 장소로 선택했는데요. 온 더 플레이트에는 홍삼으로 육수를 낸 불도장부터 산삼 배양근을 올린 장어요리, 전복과 샥스핀 등 보양 속재료로 채운 딤섬, 유자청을 더한 인삼 샐러드 등 에너지가 넘치는 보양식 메뉴들이 가득합니다. 젊은 층에게는 보양 식재료가 낯설어서 접근이 어려울 수 있지만, 어린아이도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맛이어서 가족과 함께하기에 좋은 음식들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

- 전화: 051-749-2234

 

두 사람은 오붓한 힐링 데이트를 통해 몸과 마음을 200% 충전했습니다. 허보영 사원은 체험의 만족도가 높았던 순간마다 가족 단체 대화방에 실시간으로 후기를 전하며 호텔 부산에서 가족 모두가 함께할 다음 호캉스를 약속했는데요. 평범했던 부산이, 익숙했던 일터가 더욱 특별해진 순간이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