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국내 가족 여행 추천! 아이와 가기 좋은 가족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020. 5. 15.

본문

국내 호캉스 여행

 

5월 가정의 달, 온 가족이 즐거운 국내 호캉스 여행

 

완연한 봄기운을 느끼게 해주는 5월입니다. 따스한 햇볕을 머금고 살랑살랑 불어오는 향긋한 꽃 바람이 기분을 좋게 해주는데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한 국내 호캉스 여행을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요.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아이와 가기 좋은 국내 가족 여행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Dream in Wonderbox 패키지

새로운 판타지가 펼쳐지는 원더박스와 함께하는 멋진 시간


국내 호캉스 여행

 

파라다이스시티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이나믹한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가득한 실내 가족형 테마파크 원더박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원더박스 1일 자유 이용권과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시간까지 보낼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Dream in Wonderbox 패키지를 5월 한 달간 만나보세요.

 

원더박스

원더박스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스카이 트레일

 

아이들의 순수함과 어른들의 동심을 이끌어내는 곳, 원더박스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를 컨셉으로 한 실내 테마파크입니다. 아이들의 순수함과 어른들의 잠재된 동심을 이끌어내는 곳으로 다양한 어트랙션과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는 카니발 게임이 준비돼있습니다. 국내 최초 360도 회전하는 아찔한 회전 놀이기구인 메가믹스와 7m 높이에서 즐기는 스카이 트레일은 원더박스에서 꼭 타봐야 할 어트랙션이죠. 원더박스의 츄러스는 원더박스만의 시그니처 푸드로 호텔 쉐프가 직접 만들어 그 맛이 훌륭하다고 소문이 자자한데요.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맛이 가득한 원더박스에서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즐거운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실내수영장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실내 수영장

 

따뜻한 햇살 아래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Dream in Wonderbox 패키지에는 실내 수영장 이용권도 포함돼 있습니다. 투숙기간 중 횟수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실내 수영장 한쪽에 위치한 파노라마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따뜻한 햇살 아래 여유롭게 수영을 즐겨보세요.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특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국내 호캉스 여행

▲유아 및 어린이 고객만을 위한 키즈존

 

아이와 어른 모두 즐거운 시간, 키즈존과 플레이스테이션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는 유아 및 어린이 고객만을 위한 특별 공간도 마련돼 있습니다. 바로 키즈존인데요. 키즈존은 지구를 컨셉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키워주는 자연 친화적인 체험 공간입니다. 오감을 자극하고 자신감을 길러주는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죠. 어른들의 재미까지 고려한 공간, 플레이스테이션도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에서 다양한 최신 게임을 아이와 함께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Dream in Wonderbox’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0년 05월 06일(수) ~ 2020년 5월 31일(일)

- 유의 사항

※ 본 상품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상품입니다.

※ 2020년 5월~6월에는 시설별 휴장이 예정되어 있으며 휴장 기간에는 해당 시설의 이용이 제한되오니 예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WONDERBOX 운영시간 변경 안내

※ 단축 운영기간: 5월 19일 ~ 6월 30일 (금-월 운영 / 화, 수, 목 휴장)

※ 단축 운영시간: AM 11:00 ~ PM 18:00


 

아이와 가기 좋은 국내 가족 여행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 ②

아이들을 위한 전용 프로그램이 준비된 행복한 시간


부산 호캉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전경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5월 한 달 동안만 만날 수 있는 패키지인데요. 호텔 부산만의 매력인 해운대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풀, 아이와 부모가 함께 놀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과 달달한 쿠키까지 포함돼 있습니다.

  

부산 호캉스

▲해운대 바다 전망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

 

해운대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스파 풀

 

오션스파 씨메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자랑입니다. 해운대 바다 전망의 인피니티풀과 4가지 테마 온천을 가지고 있죠. 낮과 밤에 각각 다른 매력을 뽐내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힐링을 선물합니다.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는 오션스파 씨메르를 횟수 제한 없이 언제나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씨메르에 몸을 담근 채, 끝없이 펼쳐진 해운대 수평선을 감상해보세요. 계절에 따라 바뀌는 테마는 보는 재미와 함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줍니다.

 

야외 오션스파 풀은 오직 호텔 투숙객을 위한 공간입니다. 이 또한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 이용 고객이라면 횟수에 제한 없이 언제나 사용 가능한데요. 따뜻한 온수를 공급하기 때문에 눈이 펑펑 내리는 한겨울에도 맘껏 수영을 즐길 수 있죠. 하늘은 보다 가깝게, 바다는 더욱 드넓게 펼쳐진 야외 오션스파 풀을 만나보세요.

 

부산 호캉스

▲키즈 빌리지의 BMW 키즈 드라이빙(왼)과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기는 플레이스테이션(오)

 

온 가족이 모두 익사이팅한 호캉스, 키즈 빌리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는 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 키즈 빌리지가 마련돼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가족 여행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기도 하죠. 키즈 빌리지에는 품격 높은 키즈 테마 체험 콘텐츠들이 가득합니다. 미취학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 존 ‘BMW 키즈 드라이빙’과 나무 블록 쌓기와 같이 클래식한 장난감부터 기하학적 입체 퍼즐까지 갖춘 교구 놀이 체험 공간 ‘하바 키즈 라운지’, 프리미엄 영유아 VR 키즈 카페 ‘키즈앤 패밀리’ 등이 있죠.

 

키즈 빌리지 안에 있는 플레이스테이션은 어린이부터 성인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최신 게임이 가득한 곳인데요.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에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1회 이용권이 함께 포함돼 부모님들도 아이들과 함께 익사이팅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엉덩이 탐정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아이 전용 프로그램, 엉덩이 탐정

 

아이들만을 위해 준비된 아이 전용 프로그램, 엉덩이 탐정과 키즈 요가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이 아니더라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객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이들을 전용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습니다. ‘엉덩이 탐정’과 ‘키즈 요가’ 인데요. 아이들에게 책과 애니메이션으로 인기가 높은 엉덩이 탐정이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아케이드에 찾아왔습니다. 퀴즈를 풀고 멋진 사진을 찍으며 굿즈까지 받아 갈 수 있는 스페셜 키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를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키즈 요가는 5월 한 달간 매주 주말 오전 10시, 신관 4층 야외 오션풀 루프탑에서 진행됩니다. 재미난 요가 자세와 함께 건강하고 다양한 신체활동을 통해 우리 아이의 몸도 마음도 쑥쑥 성장시켜주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Family Together’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0년 04월 30일(목) ~ 2020년 5월 31일(일)

- 유의 사항

※ 본 상품은 <디럭스: 성인 2인 + 어린이 2인>, <프리미엄 디럭스: 성인 3인 + 어린이 1인> 기준 상품입니다.

※ 스파 부대시설 (씨메르, 오션풀, 사우나, 피트니스, 실내골프 등)은 매월 넷째 주 수요일 정기휴무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풀 루프탑 키즈 요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2020년 05월 02일(토) ~ 2020년 5월 31일(일)

- 운영시간: 5월 매주 토, 일요일(10:00 AM~10:40 AM) *10명 한정

- 대상: 5세~12세 *투숙객 한정 사전예약에 한함

- 장소: 신관 4층 야외 오션풀 루프탑

- 예약

※ 홈페이지 예약: ACTIVITIES > LEO 체험 프로그램 > 예약하기

※ 전화 예약: 051-742-2121

- 유의 사항

※ 패키지 예약 고객에 한하여 예약 가능합니다.

※ 예약 변경 및 취소는 전화문의 바랍니다.

※ 우천시 취소 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했습니다. 두 곳 모두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과 어른들까지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시설이 마련돼 있는데요. 5월 한 달 동안만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함께하면 즐거운 5월, 파라다이스에서 가족 모두가 즐거운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