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와 월드 클래스 아티스트의 만남! 파라다이스 그룹 새 홍보 모델 ‘이병헌’ 선정

2020. 3. 6.

본문


파라다이스 그룹 홍보 모델 이병헌


파라다이스 그룹, 새 홍보 모델로 배우 ‘이병헌’ 선정

 

파라다이스 그룹은 파라다이스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배우 ‘이병헌’을 선정했습니다. ‘블랙핑크’와 ‘남주혁’에 이어 월드 스타 이병헌을 모델로 선정함으로써 파라다이스시티를 한국의 대표 랜드마크로 전세계에 알리기 위한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입니다.  

 

 

세계적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와 월드 아티스트 ‘이병헌’ 의 만남!


파라다이스 그룹 홍보 모델 이병헌

▲파라다이스 그룹, 파라다이스시티의 새 홍보 모델 ‘이병헌’ 선정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이병헌 브랜드 파워와 파라다이스 시너지 기대

 

월드 스타 이병헌은 할리우드뿐만 아니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폭넓은 연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 개봉한 영화 ‘남산의 부장들’, ‘백두산’에서는 특유의 카리스마와 명연기를 선보이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입증했죠.

 

이병헌은 복합리조트이자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와 서울·인천·부산·제주에서 운영 중인 파라다이스 외국인 전용 카지노의 모델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오는 4월에는 이병헌과 함께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신규 광고 영상이 공개될 예정인데요.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새 광고 영상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은 “명품 연기로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이병헌을 통해 예술적 감성의 아트테인먼트 가치를 지닌 파라다이스시티의 매력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병헌을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파라다이스의 글로벌 브랜드 위상도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그룹은 복합리조트·호텔·여행·레저 등 사업을 전개하며 국내 관광산업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개장을 통해 진정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 거듭나고 있는데요. 월드 스타 이병헌과의 만남으로 더욱 성장할 파라다이스시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