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는 미식 여행! <2020 겨울 식음 – 파인 다이닝>

2020. 2. 7.

본문

파라다이스시티 미식여행


입춘이 지나니, 겨울의 마지막을 알리는 강추위가 한창입니다. 자칫하면 입맛을 잃기 쉬운 요즘. 파라다이스시티로 ‘미식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떠신가요?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다채로운 식음 메뉴들이 가득 준비되어 있답니다.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겨울 미식의 세계! 지금부터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

 


2020 WINTER GOURMET SPECIAL < FINE DINING>


온 더 플레이트

 

ON THE PLATE : LA GRANDE FETE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GRAND 사이즈의 특별식으로 더욱 풍성한 요리를 선사합니다.

 

대표 메뉴인 비프 딸리아따, 키조개 세비체, 석화 그라탕, 닭고기 냉채, 사천오이 냉채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특히 겨울철에 기름이 올라 더욱 맛있는 대방어와 지라시스시는 겨울이 가기 전 꼭 맛봐야 할 제철 음식이지요! 한 번 맛보면 잊지 못할 겨울의 맛을 온 더 플레이트에서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새라새

 

SERASE : NEW YEAR CELEBRATION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는 한우 사골 떡국을 비롯해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새라새만의 한식 코스를 구성했습니다.

 

가리비 냉채, 단호박 구이와 블랙 트러플, 영양잣죽, 바닷가재 구이 등 이름만 들어도 속이 든든해지는 식사 메뉴는 물론, 딸기 얼음과자, 다과 등 마무리를 장식할 달콤한 디저트까지 준비했답니다. 국내산 겨울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한식 코스를 통해 완벽한 한식의 진미를 느껴보세요.


파라다이스 라쿠

  

RAKU : KING OF WINTER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에서는 겨울철 별미이자 겨울바다의 왕으로 불리는 북어를 이용한 메뉴를 선보입니다. 특히 ‘북어 탕추위’ 라는 메뉴를 라쿠 스타일로 재해석해 평소 맛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요리를 경험할 수 있지요.

 

이 밖에도 1++등급 한우를 불판에 직접 구워 먹는 일본 후쿠오카 스타일의 함바그 스테이크 세트까지! 오직 라쿠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한 미식을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LA SCALA : ANNO NUOVO!! VITA NUOVA(NEW YEAR &GOOD LIFE)

 

현지의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이탈리안 셰프 체카토가 새해 코스 요리를 선보입니다.

 

이탈리아의 대표 새해 음식 ZAMPONE을 재해석한 스페셜 스프가 곁들여지는데요. 새라새를 찾는 모든 분들의 2020년 금전운을 기원하며, 금전운을 상징하는 렌틸콩으로 만든 가나쉬와 돼지고기를 채운 토르텔리니, 비프콘소메를 사용해 만들었답니다.

 

여기에 헤이즐넛과 딸기 콤포트를 올린 푸아그라 타르트, 블랙 트러플과 모랠버섯 라구를 곁들인 단호박 카넬로니 등 알찬 코스 요리와 함께 겨울의 풍미를 한껏 느껴 보세요.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2020 파라다이스시티 겨울 식음 프로모션은 2월 29일까지 계속될 예정인데요. 2월에는 밸런타인데이, 졸업식 등 다양한 기념일이 많은 만큼,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하셔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기억에 남을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가시기 바라겠습니다. :)

 

2020 WINTER GOURMET SPECIAL - FINE DINING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0.01.01 – 2020.02.29

*레스토랑 별 프로모션 내용 및 기간 상이

- 문의:

ON THE PLATE : 032-729-2200

SERASE : 032-729-5010

LA SCALA : 032-729-2203

RAKU : 032-729-2207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