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제니스 웡과 함께 달콤한 파라다이스에 빠지다

2019. 9. 16.

본문

 

2년 연속(2014 & 2015) 산 펠리그리노 아시아 최고 패스트리 셰프로 손꼽히는 ‘제니스 웡’. 그녀는 단순한 초콜릿이 아닌, 아트와 재미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체험형 콘텐츠를 만들어내며 최근 미식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데요. 독보적인 개성으로 무장한 그녀가 파라다이스와 만났습니다. 파라다이스에 달콤한 초콜릿 향기가 가득 찬 순간! 지금 전해드립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 방문한

싱가포르 대표 파티쉐 '제니스 웡'

 

 

 

얼마 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에서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는데요. 음식의 천국이라 불리는 싱가포르 푸드와 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싱가포르 대표 파티쉐로 ‘제니스 웡’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제니스 웡은 이번 푸드 페스티벌에서 직접 디자인한 초콜릿 아트워크를 선보였는데요. 작품에 대한 그녀의 열정적인 모습과 독창적인 감각은 현장에 있던 이들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죠. 작품을 선보인 후에는 참가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작품에 관해 다양한 이야기도 나누며 편안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니스 웡의 국내 최초 1호점 초콜릿 숍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초콜릿 스트리트'

 

 

파라다이스시티의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도 제니스 웡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제니스 웡의 국내 최초, 1호점 초콜릿 숍 ‘초콜릿 스트리트’가 원더박스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이죠. 초콜릿 스트리트는 원더박스의 환상적인 분위기에 걸맞게 초콜릿으로 마블링한 테이블과 초대형 초콜릿 토이, 초콜릿 크레용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비로운 분위기로 연출되어 있는데요.

 

 

 

특히 원더박스에서는 제니스 웡의 아트 초콜릿 본본(bon bon)의 시그시처 버전인 ‘파라다이스 Edition을 단독 판매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여러 색깔의 페인트를 뿌려놓은 듯한 감각적인 초콜릿은 모두 직접 초콜릿에 색을 입혀 맛을 낸 것으로,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 신비롭고 아름다운데요. 여기에 딸기, 커피, 망고 커리 등 다채로운 맛의 향연은 입안의 즐거움까지 선사하죠. 국내 최초, 그리고 오직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제니스 웡. 놓칠 수 없겠죠?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와 함께한 제니스 웡의 순간을 전해드렸는데요. 오감을 사로잡는 아티스틱한 제니스 웡의 초콜릿 디저트!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서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문의: 032-729-7500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