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가을 미식 여행 <9월 이벤트 고메편>

2019. 8. 30.

본문


유난히 더웠던 여름이 가고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선선해져 가을이 찾아왔음을 몸으로 느끼는 요즘입니다. 덥지 않은 날씨와 살랑살랑 바람이 불어 여행 떠나기 좋은 시기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올가을 어떤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아직 정하지 못하셨다면 특별한 가을의 맛을 선보일 파라다이스시티 <9월 이벤트 고메편>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다양한 가을의 매력을 느끼다. ‘Autumn FEST’



뉴욕, 유럽, 상해의 최신 트렌드를 다섯 가지 스테이션으로 구성한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On The Plate’에서 가을의 미식 향연이 펼쳐집니다. 송이 쇠고기 볶음, 광어찜, 어린 꽃 크랩 강정, 세이지 버터 소스를 곁들인 호박 라비올리 등 가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만든 다양한 요리를 경험해보세요. 소개해드린 메뉴 외에도 전채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요리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가을날에 즐기는 완벽한 미식 파라다이스를 온 더 플레이트에서 느껴보세요.


Info.


송이 소고기 볶음은 Dinner 타임에만 제공됩니다.

추석 연휴기간 바우처 사용이 제한됩니다.

식자재 수급에 따라 일부 메뉴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문의: 온 더 플레이트 032 729 2200



#이탈리아의 평화로운 가을을 담은 로맨틱한 디너 코스 Cena d’autunno



현지의 맛과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 라스칼라에서 이탈리아 가을 디너 코스를 경험해보세요. 오직 라스칼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AUTUNNO’는 파슬리로 마리네이드한 대구와 캐비어로 식욕을 돋아주고 가을을 대표하는 제철 재료 ‘버섯’과 ‘호박’이 곁들인 단호박 크림 스프로 담백하고 깊은 맛을 느껴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 요리로는 ‘블랙 다이아몬드’라고 불릴 정도로 맛과 향 모두 가치가 뛰어난 식재료 검은 송로버섯’을 곁들인 ‘블랙 트러플 버터소스 타야린 파스타’와 ‘꽃등심 구이’의 순으로 코스가 제공됩니다. 선선한 가을밤 라스칼라에서 소중한 사람과 로맨틱한 디너 타임을 경험해보세요.  


Info.


문의: 라스칼라 032 729 2203



#송이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식사 오감만족 ‘Joy of Five Senses’



가을의 향을 가득 담은 자연산 송이버섯 요리를 일식 파인 레스토랑 ‘라쿠’에서 맛보실 수 있습니다. 자연 송이버섯과 최고급 한우로 조리한 소고기 스키야키, 대하를 버터에 볶아 깊은 향과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송이버섯 대하 버터야키, 라쿠 후나짱 속을 관자살과 자연송이로 채운 최고의 튀김 요리 등 가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자연산 송이 스페셜 7종 요리로 잊지 못할 최고의 미식 경험을 선사합니다.  


Info.


문의: 라쿠 032 729 2207



#가을의 기운을 담다 ‘Feel the Autumn’



기존에 알고 있던 한식의 경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한식 트렌드를 제시하는 레스토랑 ‘새라새’에서 가을의 기운을 가득 담긴 시즈널 코스요리를 즐겨보세요. 가을 식재료인 은행과 아스파라거스로 만든 죽, 가을 제철 송이버섯을 곁들인 떡갈비/한우 숯불구이, 바닷 가재 냉채 등 다양한 코스 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직 새라새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가을 퓨전 한식의 진미를 느껴보세요.


Info.


만 19세 이상 성인만 입장 가능합니다.


문의: 새라새 032 729 5010

 

#라운지 파라다이스에 가을이 내려앉다. ‘Fall in Lounge Paradise’



잔잔한 음악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 시간. 소중한 사람과 함께라면 더욱 그 분위기에 빠져버릴 것만 같은 곳!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편안한 식사와 디저트를 즐겨보세요. 


가을의 기운을 듬뿍 담은 자연산 송이와 단호박 구이를 곁들인 떡갈비와 전복구이로 가을의 깊은 맛을 느끼고 식사의 마무리는 캐러멜 소스를 곁들인 애플 타르트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또는 가을 대표 과일인 ‘사과’의 풍부한 과즙을 담은 사과 발효주 에릭 보르틀레‘시드르 땅드르’(Sidre Tendre)로 가을 분위기에 젖어보는 건 어떠신가요?


Info.


메뉴 주문 가능시간 11:00~22:00


문의: 라운지 파라다이스 032 729 2220



#정성이 가득 담긴 달콤한 디저트 선물 ‘Sweet Delight’



요즘 디저트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프랑스의 대표적 디저트 중 하나인 길쭉한 형태의 페스트리 ‘에끌레어’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에서도 에끌레어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가든 카페의 에끌레어는 밤, 사과, 깨 등 우리나라 가을 대표 식재료로 만든 8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디저트입니다. 이 외에도 가을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의 무화과, 오렌지&밤, 사과 미니 파운드 3종 세트 역시 가든 카페의 인기 메뉴입니다. 소중한 분께 가든카페에서 준비한 에끌레어 8종 세트, 미니 파운드 3종 세트로 가을의 달콤함을 선물해보세요. 


Info.


문의: 가든카페 032 729 2262



한식, 일식, 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 등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가을 미식여행 <9월 이벤트 고메편>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렸습니다. 선선한 가을날 소중한 사람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최고의 미식 여행으로 특별한 추억 하나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