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신비로운 달 아래 풍요로운 파라다이스시티의 추석

2019. 9. 10.

본문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추석과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신비로운 예술작품부터 추석 분위기를 북돋아 줄 스페셜 미식까지!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펼쳐지는 풍요로움을 만끽해보세요.



올 추석엔 신비로운 달에 소원을!
<루크 제람 달(Museum of the Moon)> 작품 전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 소원을 이루어주는 초대형 달이 떴습니다. 세계적 설치 작가 루크 제람(Luke Jerram)의 공공미술 프로젝트 ‘달의 미술관(Museum of the Moon)’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것인데요. 올 연말까지 플라자에 전시되는 ‘달’은 실제 달의 모습을 50만 배 축소해 완벽 구현한 지름 7m 크기의 초대형 설치작품입니다.


루크 제람의 이번 프로젝트는 영국, 중국, 호주, 인도, 프랑스 등 전 세계 투어를 통해 약 400만 명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는데요. 인류 달착륙 50주년을 기념해 올가을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형 광장 한가운데 떠올라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추석과 깊어가는 가을, 연말 시즌까지 관람객에게 따스한 추억과 희망을 선사할 예정이죠.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한 파라다이스 문화재단 최윤정 이사장은 “이번 작품은 보름달이 주는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우리 한국인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주는 것 같습니다”라며 “세계적인 아티스트 루크 제람의 ‘달’ 프로젝트를 통해 파라다이스시티의 가을 정취를 느끼는 낭만적 예술 여행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달’ 전시는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 설치된 만큼, 투숙객을 포함한 모든 방문객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한데요. 올 추석, 실제 달이 빛나는 듯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루크 제람의 ‘달’ 작품과 함께 잊지 못할 소원의 시간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추석 분위기 물씬!
몸과 마음을 풍요롭게 하는 스페셜 미식

│라운지 파라다이스 왕갈비 반상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에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맛있는 음식이죠.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이닝에도 추석의 향기가 더해졌습니다.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는 9월 9일부터 16일까지 체카토 셰프가 송편 모양의 이탈리아 정통 깔조네를 선보여 이국적인 명절을 경험할 수 있고요.


모던 한식 다이닝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레스토랑 <새라새>에서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송편과 오메기떡 다과, 여기에 믹솔로지스트의 특별한 식혜&막걸리 칵테일을 선보이죠.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추석을 맞아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조식에는 제주 오메기떡, 양지 토란국과 식혜를, 중식&석식에는 소 갈비찜과 모듬전, 제주 오메기떡, 불고기, 잡채를 제공합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떡갈비


이외에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김치볶음밥, 불고기 덮밥, 왕갈비 반상, 떡갈비와 전복구이를 드시는 고객분들께 식혜를 함께 제공해드리고요. <가든 카페>에서는 9월 한 달간 정성이 가득한 와인 선물 세트를 판매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아웃도어 풀>에서는 정글을 컨셉으로 한 이색적인 BBQ 파티가 펼쳐지는데요. 9월 12일, 13일, 14일, 21일 열리는 정글 BBQ 파티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 보세요. 


지금까지 추석을 맞아 진행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이벤트를 전해드렸는데요. 올해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풍성하게 차오른 달처럼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1833-8855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