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요즘은 호텔 빙수가 대세! 파라다이스 호텔 빙수 소개

2019. 6. 26.

본문


빙수의 계절,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 시원함과 달콤함까지 선사하는 빙수는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음식입니다. 요즘은 ‘빙수’ 하면 ‘호텔 빙수’라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요. 신선한 재료는 물론 인증샷 올리기 좋은 비주얼까지 갖춘 호텔 빙수가 대세로 자리 잡았죠. 이번 여름, 파라다이스에서는 과연 어떤 특별한 호텔 빙수를 맛볼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눈과 입이 즐거운 빙수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멋스러운 예술 작품과 은은한 음악이 조화를 이루는 이곳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입니다. 커피와 차뿐만 아니라 간단히 먹을 스낵 음식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최근에는 여름 시즌 한정 음료로 청포도 에이드, 말차 프라페, 키위 허니 요거트를 판매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바 빙수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파라다이스시티의 빙수 메뉴는 또바 빙수와 추억 빙수인데요. 또바 빙수는 국내산 대추토마토를 4일간 햇볕에 말린 뒤 또다시 4일간 꿀에 절이는 숙성 과정을 거쳐 만들어집니다. 새콤달콤한 방울토마토와 바질 특유의 향 그리고 부드러운 우유 얼음이 더해져 입안 가득 풍미를 느낄 수 있는데요. 오랜 정성이 들어가 맛도 좋지만 동그란 모양과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남녀노소에게 인기 있는 빙수입니다.


│추억 빙수


어릴 적에 흔히 먹었던 클래식한 팥빙수도 빠질 수 없는데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고소한 우유 얼음에 30년 경력의 셰프가 정성스레 삶은 국내산 팥과 몸에 좋은 미숫가루가 듬뿍 올라간 추억 빙수도 맛볼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추억 빙수 먹으면서 오손도손 옛날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Info.


라운지 파라다이스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파라다이스시티 1층
문의: 032-729-2220
바로가기



여름 바다를 보며 즐기는 과일 빙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크리스탈 가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해운대 바로 앞에 있어 해수욕장과 접근성이 뛰어난 호텔인데요. 1층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커피, 주스,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와 칵테일 및 주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드넓은 창문을 통해 낮에는 여름 바다와 녹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큰 장점인데요. 밤에는 은은한 재즈 선율이 흘러 로맨틱한 풍경이 연출되기도 하죠. 


│(좌) 허니콤 블루베리 빙수, (우) 망고 빙수


밤낮 모두 매력적인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과일 빙수 2종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망고 빙수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로 출시한 지 5년을 맞이했지만, 여전히 인기 있는 빙수 중 하나입니다. 차가운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방짜유기에 빙수가 담겨 나와 마지막 순간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죠.



슈퍼 푸드로 선정된 블루베리가 가득 올라간 허니콤 블루베리 빙수도 단연 인기인데요. 10대 슈퍼푸드로 꼽히는 블루베리와 지리산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벌집 꿀이 올라가 있어 새콤달콤한 빙수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꿀과 블루베리 그리고 우유 얼음 단 세 가지의 재료로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니 꼭 방문해서 맛보시길 바랍니다.


Info.


크리스탈 가든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본관 1층 로비라운지
문의: 051-749-2230
바로가기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빙수 4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름휴가로 인천이나 부산 여행 계획이 있다면 특별한 호텔 빙수 먹으러 방문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