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행운이 깃든 한 겨울밤의 꿈 <파라다이스시티 2월 이벤트>

2019. 1. 25.

본문



2019년 2월의 겨울 파라다이스시티는 한국도로공사에서 선정한 2월 가볼만한 곳 추천에 ‘씨메르(CIMER)’가 선정되었습니다.  황금 돼지의 해를 기념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행운이 깃든 다채롭고 풍요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분들이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시간이 즐겁고 행복하면서 동시에 많은 행운과 복을 많이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2월 한 달간 펼쳐질 행운이 깃든 한 겨울밤의 꿈, 파라다이스시티 2월 이벤트! 지금 소개해드립니다. 



PART 1.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펼쳐지는 눈과 입이 즐거운 미식 여행 'GOURMET SPECIAL'



여행의 매력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 바로 입이 즐거워지는 시간! 여행지에서 먹는 ‘음식’이 아닐까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맛볼 수 있는 가지각색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여러 메뉴들이 여러분들을 위해 행복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먼저, 다섯 개의 스테이션 구성된 프리미엄 뷔페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에서 2월 4일부터 6일까지 ‘Golden Surprise On the Plate’라는 주제로 펼쳐질 행운과 축복을 담은 황금 샤오마이(딤섬)과 황금란이 제공되는 스페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를 대표하는 이탈리아 밀라노 감성을 담은 고메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Gourmet Traveling’ 즉, ‘미식 여행’을 주제로 한 지중해 겨울 감성 속에 맛과 향이 고스란히 스며든 이탈리안 코스 메뉴와 새해에 좋은 기운만 가득한 복주머니 요리 ‘Lucky Bag’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분위기가 모던하고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곳 ‘라쿠’. 일식 메뉴를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일식 파인 다이닝 공간입니다. 라쿠에서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 겨울 제철을 맞아 더욱 깊어진 복어의 진미를 생선회, 지리, 튀김, 복 초회 등으로 다양하고 각각의 매력들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스페셜 메뉴. ‘하늘과 땅이 만났다’라는 의미를 가진 건강 보양식 ‘해천탕’과 모듬 스시, 제철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제철 모듬 튀김세트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라쿠에서 제공하는 또 하나의 선물. 본 메뉴 주문 시 행운을 가져다 줄 황금 동전을 넣은 복 주머니를 드립니다.


정형화된 틀을 벗어나 한국적인 재료를 이용한 크리에이티브한 메뉴, 나만 알고 싶은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자아낸 스타일리시한 레스토랑 & 바. ‘새라새’에서 2월 1일부터 28일. 한 달간 파라다이스시티의 모든 투숙객에게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런치타임에는 수제버거, 파스타, 한식, 양식, 일식 등 다양한 메뉴를, 디너타임에는 더욱 깊이가 있는 컨템퍼러리 한식 정찬을 코스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더욱 더 의미 있는 디너 타임이 될 것입니다.


Info.


GOURMET SPECIAL 이벤트 관련정보 
- 라스칼라 LUCKY BAG 구성
- 漁주머니 : 생선, 랍스터, 전복 등 해산물 찜요리
- 肉주머니 : 시그니처 메뉴인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복주머니로 감싼 요리
- 라쿠 2인 이상 이용 가능
- 새라새 주문 시 객실 키 제시 시 할인 혜택



PART 2. 

2019 돼지의 해를 맞아 행운 넘치는 황금빛 메뉴를 담다 'GOLDEN IN LOUNGE'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특별한 식사로 배를 채웠다면, 이제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분위기를 마셔 볼 차례!


은은하게 흘러나와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공간을 감싸주는 듯한 음악과 함께 그 속에서 커피, 차, 스낵 등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재물과 복을 상징하는 금가루가 가미된 중국 전통차 ‘골든백포은침’과 부드럽고 달콤한 ‘골든연유라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행운 가득 골든백포은침과 골든연유라떼 한 잔으로 올 한 해 재물과 복이 가득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2월 한 겨울밤을 더욱 두근거리게 해 줄 차별화된 컨셉과 색다른 공연을 만날 수 있는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 감미로운 멜로디가 울려 퍼지는 공연 속에 분위기를 한층 더 업 시켜 줄 와인과 꼬냑. 그리고 실력 있는 루빅 믹솔로지스트들의 손끝에서 탄생하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칵테일까지. Gold+Red=Lucky의 테마로 잊지 못 할 행운이 금방이라도 찾아올 것만 같은 기분으로 2월의 잊지 못할 아름다운 밤을 만들어 보세요.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Romantic Valentine’s Day with Perrier-Jouet’. ‘페리에주에’ 샴페인은 200년 이상 최고의 명성을 유지해 온 샴페인 입니다. 애호가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샴페인 중 하나이기도 하죠.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저녁 7시부터 루빅 3층에 있는 페리에주에 인챈팅 가든에서 보컬리스트 윤조, 비브라포니스트 Chris Varga Duo의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과 함께 평소 쉽게 경험할 수 없는 페리에주에 샴페인 한 잔이 여러분들에게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의 아름다운 추억이 될 것 입니다. 루빅에서 선사하는 또 하나의 로맨틱한 주말. 저녁을 선사해 줄 Jazz Stage at RUBIK. 감미로운 재즈의 리듬에 딱 어울리는 칵테일과 함께 잊지 못 할 2월의 아름다운 겨울 밤을 만들어 보세요.    




PART 3. 

온 몸으로 느끼는 힐링 파라다이스 'THE SPA AT PARADISE'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경험하는 최고의 파라다이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해서 더욱 특별한 시간. 힐링과 행복을 선사할 THE SPA AT PARADISE 입니다. 

따뜻한 스팀, 수분을 이용해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는 하이드로테라피와 등 그리고 후면 집중 관리 및 얼굴 관리로 맑은 안색으로 가꾸어 드리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월에 있는 밸런타인데이 기념일을 맞아 THE SPA AT PARADISE에서는 커플을 위한 특별 이벤트 ‘Sweet Valentine’으로 사랑하는 연인 또는 부부와 함께하는 특별하고 럭셔리한 스파 데이트로 그동안 쌓인 피로를 날리고 최고급 케어 제품으로 전문가의 관리를 받아 힐링도 하면서 이 특별한 데이트에 초콜릿 선물을 통해 달달함까지 선사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최고의 힐링 파라다이스시티를 느껴 보세요.


Info.


- 호텔 투숙객 전 메뉴 20% 할인 혜택 제공

- 스파 프로그램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

- 예약문의 032-729-2440



PART 4. 

최고급 호텔 & 리조트에서 만드는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 'LEO PROGRAM'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 하루하루가 정말 소중합니다. 어렸을 때 많은 것을 보고 추억을 만드는 것이 그렇지 않은 아이들보다 감수성과 창의력에서 차이를 보인다는 연구결과에 대한 뉴스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경험 그리고 추억은 인생에서 정말 중요하죠. 고급스럽고 넓은 객실과 고품격 라운지 등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아이들과 함께 보내는 하루가 아이들에게 있어 강렬하고 인상 깊을 최고의 겨울여행이자 소중한 추억의 한 부분이 되지 않을까요? 우리 아이들의 마음을 더욱 따뜻하게 채워줄 다양한 체험형 키즈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곡선을 사용하지 않고 직선 만을 이용해 여러 가지 모양을 만들어 내는 ‘스트링 아트’와 스크래치 액자 만들기, ‘꼬마 탐정단’ 등 다채로운 우리 아이들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LEO 프로그램이 2월 7일부터 28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일 원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Info.


- 파라다이스호텔 & 리조트 투숙객 한해 참여 가능

- 프로그램 별 참여 조건 상이

- 현장 상황 따라 조기 마감 가능



PART 5. 

세계적인 미디어 아티스트 '콰욜라'의 아시아 첫 대규모 개인전 In 'PARADISE ART SPACE'



‘다비데 콰욜라(Davide Quayola)’에 대해 아시나요? 그는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미디어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디지털과 예술의 창조적 결합을 개척하고 헬레니즘 시대의 조각, 거장들의 고전 명화, 바로크시대 건축 등에서 영감을 얻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재해석하고 또한 세계 최고 권위의 미디어 아트 공모전인 ‘아르스 일렉트로니카 (Ars Electronica)’에서 대상을 수상한 경험이 있는 이탈리아 출신의 실력이 뛰어난 아티스트입니다. 그의 최초 대규모 아시아 개인전인 ‘콰욜라 : 어시메트릭 아키올로지 (Quayola: Asymmetric Archaeology)’라는 주제로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립니다. 이 개인전은 아시아에서 최초로 열린다는 점이 의미가 깊은데요, 이번 전시는 총 6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프린트, 영상, 조각, 로보틱 인스톨레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세계적인 작품인 콰욜라의 대표작 ‘스컬프처 팩토리 (Sculpture Factory)’ 포함 50여 점을 가까이서 보고 느낄 수 있고 미디어 아티스트를 꿈꾸는 예비 콰욜라들과 아이들에게 교육차원에서도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입니다.


Info.


- 간단한 멤버십 가입 후 무료 입장 가능

- 문의 032-729-5138~39



PART 6. 

파라다이스시티의 허브 플라자에서 펼쳐질 행운의 축제 'GOLDEN PIG EVENT'



황금 돼지의 해인 올해, 황금이 가지고 있는 ‘재물’ 과 그리고 돼지가 가지고 있는 ‘풍요로움’,’복’이 만났고 또한 60년 만에 찾아왔기 때문에 우리에게 더욱 의미가 있고 특별한 해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준비한 귀한 복을 나누는 행운의 축제 ‘Golden Pig Lucky Draw’가 파라다이스시티 1층 플라자 광장에서 행운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응모를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루어집니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0일 오후 5시에 발표됩니다. 과연 황금 돼지의 해 파라다이스시티 귀한 복을 가져갈 행운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까요? 그리고 또 하나의 행운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패션 & 프리스타일 편집샵인 #PART에서 #PART 복주머니를 구매하면 1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거머쥘 수 있는 행운의 기회 ‘Golden Pig Lucky Box’ 이벤트 역시 2월 10일 (일)까지 열립니다.  2019년 황금 돼지의 해 기념 행운 이벤트 기회 놓치지 마세요!


Info.


- GOLDEN PIG 이벤트 관련정보

- 2월 10일(추첨 당일) 17시 응모 마감



PART 7. 

2월에 펼쳐질 대한민국 최고 스파에서 펼쳐질 한 편의 로맨틱한 힐링스토리 'CIMER'



우리나라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풍경. 가는 곳마다 럭셔리함과 트렌디함 그리고 다이나믹함까지 느낄 수 있는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여유로운 찜질방 문화를 접목시킨 K-STYLE 데스티네이션 스파 ‘씨메르’가 곧 다가올 2월에 여러분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2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이름에 황, 김/금이 포함된 사람은 무료입장 할 수 있는 ‘Golden Piggy Weekend’ 이벤트와 매주 금, 토요일 럭셔리한 인테리어, 로맨틱한 공간 CIMER Infinity Bar8에서 펼쳐질 ‘Romantic CIMER’ 눈과 귀를 호강 시켜줄 감미로운 재즈 공연과 마일드하면서 과일 향을 가득 머금고 있어 행복해지는 맛을 선사해 줄 파라다이스그룹의 자체 브랜드 와인 ‘비노 파라다이스’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Info.


- GOLDEN WATER PLAZA 이벤트 관련정보 

- Golden Piggy Weekend 당일 선착순 100명 한정(신분증 지참)


2019년 2월. 감동과 행복 그리고 행운까지 얻어 갈 수 있는 기분 좋은 공간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잊지 못할 2월 한 겨울밤의 꿈같은 시간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떠신가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