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놓치지 말아야 할 파라다이스시티 Fun City 핫스팟

2018. 10. 25.

본문


지난 9월, 파라다이스시티는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클럽 ‘크로마’, 스파 ‘씨메르’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한 Fun City를 오픈했는데요. 그동안 호텔에서 볼 수 없었던 핫플레이스를 선보이며 힙스터들의 성지로 등극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파라다이스시티 신규 시설과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Point 1. 무료 전시가 진행 중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PARADISE ART SPACE) 전경


이번 2차 시설 개장에 앞서 가장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고 할 수 있는 곳은 바로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PARADISE ART SPACE)’인데요. 현대 미술을 포함한 패션, 사진, 건축 등 다양한 장르의 기획 전시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각 전시마다 오직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작품도 선보일 예정인데요. 꾸준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김호득 <문득, 공간을 그리다(All of Sudden, Drawing the Space)>


현재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는 동서양을 아우르는 개관전 <무절제&절제(無節制&節制): Overstated & Understated>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서양의 자유로움을 선보이는 제프 쿤스와 데미안 허스트, 동양의 절제미 정수를 표현한 김호득과 이배 작가의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는 10월 17일까지 한 달간 운영될 예정이었는데요.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전시 기간을 11월 18일까지로 연장했습니다. 전시는 무료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Point 2.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씨메르(CIMER) 아쿠아 스파 존 ‘WATER PLAZA’


마치 이탈리아 산마르코 광장을 연상시키는 이곳은 K-STYLE 데스티네이션 스파 ‘씨메르’인데요.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여유로운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공간으로, 다양한 테마의 휴식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크게 ‘아쿠아 스파 존’과 ‘찜질 스파 존’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씨메르(CIMER) 아쿠아 스파 존 ‘AQUA LOOP&TORNADO’


‘아쿠아 스파 존’은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주 금/토요일마다 풀파티가 진행되는 아쿠아 클럽부터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인피니티 풀까지 럭셔리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이 밖에도 짜릿한 스피드를 만끽할 수 있는 아쿠아루프 슬라이드와 토네이도 슬라이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 충분한데요. 겨울철에도 따뜻한 물속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죠. 


씨메르(CIMER) 찜질 스파 존 ‘소금방’


물놀이 후에는 ‘찜질 스파 존’에서 피로를 풀어봐도 좋은데요. 후쿠오카 현 편백나무를 사용한 편백나무룸부터 세계적인 청정 소금으로 이루어진 소금방 등이 마련되어 있어 품격 높은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릴렉스룸에서는 최고급 리클라이너 체어에 앉아 편안한 휴식을 즐겨봐도 좋은데요. 물놀이와 찜질을 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Point 3.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ART PARADISO)’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의 명성에 부합하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이 파라다이스시티에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유러피안 감성을 모티브로 한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주목할만한데요.



예술적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객실과 한식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레스토랑 ‘새라새’, 프라이빗 스파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어 럭셔리 부티크 호텔의 끝판왕이라 할 수 있죠. 파라다이스시티의 여러 신규 시설을 이용한 후 ‘아트파라디소’에서 하룻밤 머물러도 좋은데요. 연인이나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좋습니다.



Point 4. 동북아 최대 규모의 클럽 '크로마'


크로마(CHROMA) 전경


아시아 최대 규모와 시설을 자랑하는 클럽 ‘크로마’는 각기 다른 컨셉의 총 4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1~3층에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지는 스테이지가 있으며, 4층에는 사계절 내내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비치클럽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크로마(CHROMA) 공식 오픈 파티 현장


최근 ‘크로마’에서는 글로벌 정상급 DJ ‘제이 하드웨이(JAY HARDWAY)’의 공연이 개최되어 많은 클러버들이 방문했는데요. 매주 금요일, 토요일마다 서울과 ‘크로마’를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되니, 방문 전 ‘크로마’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꼭 확인하시고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신규 시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상상 그 이상의 행복이 실현되는 Fun City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최고의 휴식과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