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그룹 매거진 아스트리드 어워드 대상 수상

2018. 5. 24.

본문


파라다이스그룹에서 발행하는 매거진들이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으면서, 다양한 어워드 수상 소식을 종종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이번에 진행된 세계적 홍보 제작물 디자인 공모전 ‘2018 아스트리드 어워드(ASTRID AWARD)’에서는 파라다이스그룹 매거진이 대상을 포함해 무려 4개 부문에 선정되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그 기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한류 문화 매거진 <한웨>, 아스트리드 어워드 대상 수상


│한류 문화 매거진 <韓悦(한웨)>


아스트리드 어워드는 미국 ‘머콤社’가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국제 기업 홍보물 시상식인데요. 파라다이스그룹이 발행하고 있는 한류 문화 매거진 <한웨>가 지난해 제27회 아스트리드 어워드 고객대상 출판물-여행/엔터테인먼트 부문 입상에 이어, 올해 제28회 아스트리드 어워드에서는 ▲잡지–커버(Magazines–Covers) 부문 대상 ▲잡지-예술, 문화&라이프스타일 (Magazines–Art, Culture & Lifestyle) 부문 동상까지 총 2개 부문에 선정되었습니다.


특히 잡지–커버(Magazines–Covers) 부문은 금상작들과 경쟁해 최종 ‘대상’에 선정된 것인데요. 한류 콘텐츠 선도 기업으로서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과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인정받게 된 뜻깊은 성과입니다.


│한류 문화 매거진 <韓悦(한웨)> 7호


2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한웨>는 파라다이스그룹이 외국인 관광객에게 한국의 다채로운 모습을 소개하고자, 국내 기업 최초로 선보인 한류 문화 매거진입니다. 연 3회 영문과 중문으로 발행되며, 매 호 음식, 건축, 패션 등 흥미로운 주제를 선정해 특색 있는 한국 문화에 대해 심도 있게 소개하는데요. 감도 높은 이미지와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으로 관광객들의 흥미를 유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웨>의 흥미로운 이야기들은 파라다이스그룹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책은 국내 공항, 면세점, 호텔, 백화점 등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주요 관광명소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PARADISE CITY>매거진, 아스트리드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매거진 <PARADISE CITY>


<PARADISE CITY> 매거진은 ‘아트테인먼트(Art-Tainment)’에 담긴 문화예술적 가치를 전하고자 제작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영∙중문 매거진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면면을 트렌디한 콘텐츠로 담아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는데요. 리조트 내 이벤트·프로모션 소식부터 예술적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아트 컬렉션, 아름다운 화보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독자들의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매거진 <PARADISE CITY> 2호


<PARADISE CITY> 매거진은 이러한 독창성과 혁신성을 높이 평가받으며, 지난해 창간과 동시에 국제공모전 ‘머큐리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데요. 이번에 진행된 ‘2018 아스트리드 어워드(ASTRID AWARD)’에서는 ▲고객 대상 출판물-여행/엔터테인먼트(Custom Publications-Travel/Entertainment) 부문 은상 ▲사진(Photography) 부문 동상까지 2개 부문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내, 다시 한번 저력을 보였습니다.

<PARADISE CITY> 매거진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전 객실과 시설 곳곳은 물론 인천공항 라운지, 면세점, 서울 시내 주요 관광안내소, 레스토랑 및 카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가오는 6월에는 파라다이스시티 3호가 새롭게 발간될 예정이니, 3호에는 어떤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2018 아스트리드 어워드(ASTRID AWARD)’ 수상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요. 지난 3월 머큐리 어워드 수상 등 세계적 권위의 기업 콘텐츠 공모전에서 연이은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파라다이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 산업의 선도 기업으로서, 아름다운 한국 문화를 널리 전파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