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모두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여름휴가, 파라다이스시티 서머 프로모션이 만들어드립니다!

2017. 6. 13.

본문


연중, 가장 즐겁고 신나는 여름휴가. 기다렸던 만큼 잊지 못할 기억으로 채워야 하겠죠? 파라다이스시티는 휴가철을 맞아 여러분께 핫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드리고자 서머 프로모션을 기획했습니다. 어떤 것을 기대하더라도 그 이상을 경험하게 될 파라다이스시티의 얼리 서머 프로모션 ‘서머 이스케이프(Summer Escape)를 함께 들여다보며 미리 여름휴가 계획을 세워보세요!



시원한 여름을 원하는 분에겐 One Summer Day!

햇살 아래 근사한 풀장에서 한때를 보내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고픈 One Summer Day 프로모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점점 관심을 받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외 수영장을 제대로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수영장 이용은 물론, 수영장 바에서 음료를 2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그래서 마치 할리우드 영화 주인공들처럼 맥주나 주스를 마시며 수영장에서 여유롭고 멋진 여름을 만끽할 수 있지요!



또한, One Summer Day 프로모션은 월요일에서 목요일 사이 방문하시면 혜택이 두 배가 되는데요. 월요일부터 목요일 투숙 시 실내, 외 수영장 2회 입장 혜택을 제공해 낮에는 뜨거운 햇살 아래서, 저녁엔 영종도의 노을을 보며 수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여름휴가를 이용해 방문해보세요



 +info. One Summer Day

프로모션 바로가기



 


한여름 낮보다 뜨거운 밤을 원하는 분에겐, One Summer Night!

뜨거운 여름밤, 로맨틱한 추억 쌓기. 여름휴가를 보내는 가장 멋진 방법 중 하나일 것 입니다. 오랜 시간 기억될 추억을 원하는 분들에겐 주말 한정으로 운영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서머 프로모션 One Summer Night를 추천하는데요. 특히 멋진 공연과 분위기 있는 바를 좋아하신다면 주목해주세요!



One Summer Night프로모션은 다양한 액티비티로 가득 채워진 상품인데요. 엔터테인먼트로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에서의 공연 감상과 시그니처 칵테일 2잔 무료 혜택 그리고 소니플레이션스테이션존 체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맛있기로 소문난 파라다이스시티의 F&B 시설 중 럭셔리한 클럽라운지 2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사우나, 피트니스센터와 실내/외 수영장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낮에는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에서 이착륙하는 비행기를 눈앞에서 바라보며 수영과 휴식을 즐기고, 저녁엔 개운하게 사우나를 즐긴 후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의 달콤한 칵테일 한잔까지! 무더운 여름, 이렇게 완벽한 주말을 보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info. One Summer Night

프로모션 바로가기





가성비와 럭셔리함을 동시에 찾는 분에겐, 24 Hours in Paradise!

2017년 국내 소비자 트렌드 중 하나인 “가성비.” 절대적인 가성비와 최고의 즐거움을 원하는 이들에겐 최적의 선택이 될 파라다이스시티의 24 Hours in Paradise 프로모션. 본 프로모션의 특징은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인데요. 얼리 체크인(Early Check In, 오전 11시)과 얼리 체크아웃(Early Check Out, 오전 11시)을, 레이트 체크인(Late Check In, 오후 5시)과 레이트 체크아웃(Late Check Out, 오후 5시) 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아침형 인간이라면 얼리 체크인&얼리 체크아웃을, 올빼미족이라면 레이트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을 선택해 주세요. 내 스케줄에 맞게 여유롭게 체크아웃한 뒤 파라다이스시티의 시설을 첫째 날 느긋하게 이용하고, 다음 날에도 시설들을 한 번 더!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프로모션입니다. 그래서 파라다이스시티를 제대로 구경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보내는 24시간, 어떻게 즐길 수 있을까요? 우선, 피트니스센터, 실내 외 수영장, 소니플레이스테이션존과 키즈존을 취향 따라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밤에는 화려한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맛보시며 화려한 밤을 만끽하세요. 다음 날 아침엔 바쁘게 체크아웃하는 대신 느긋하게 객실에서 나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우아하게 브런치를 맛보세요. 그리고 다시 경험해보고 싶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시설들을 한 번 더 즐기며 24시간을 마무리하는 것이죠. 높은 가성비와 그에 못지않은 높은 만족도를 선사해줄 여름휴가지를 찾으셨다면, 24 Hours in Paradise 상품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info. 24 Hours in Paradise

프로모션 바로가기






생각만 해도 신나고 기대되는 여름휴가, 동북아시아 최초의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새로운 경험을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한달 동안만 한정으로 오픈되는 파라다이스시티 얼리 서머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은 물론 특별한 추억까지 만들고 가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