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4월 20일, 드디어 파라다이스시티가 오픈했습니다! 인천공항과의 뛰어난 접근성, 고급스러운 외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미술 작품들, 그리고 동북아 최초라는 희소성까지. 다양한 매력과 을 갖춘 파라다이스시티는 이제부터 복합리조트 업계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나갈 것인데요. 이를 축하하기 위해 여러 귀빈들과 언론들을 초청해 멋진 오프닝 세레모니를 펼쳤습니다. 뜨거운 취재 열기와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가득했던 매혹의 순간들을 여러분께 생생히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동, 서양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만나 Paradise를 노래하다!


멋진 오프닝 세레모니가 펼쳐지기 전, 파라다이스그룹 전필립 회장님과 언론들의 기자 간담회가 열렸습니다. 다양한 언론들이 참석해 파라다이스시티에 대한 관심을 느낄 수 있었지요. 기자 간담회에서 전필립 회장님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최종 목표는 “한류 5.0 기반의 ‘아트테인먼트’로 거듭나 전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K-Style Destination”이라고 밝혔습니다.

   


많은 언론인들의 관심 속에서 기자간담회가 마무리 된 후, 오프닝 세레모니가 드디어 그 화려한 막을 열었습니다! 첫 무대는 피아니스트 정재일, 사물놀이와 오케스트라가 만나 콜드플레이의 ‘Paradise’를 재해석한 퓨전 음악곡을 선보였습니다. 동, 서양의 화합,  미래와 과거가 공존하는 파라다이스시티만의 미학을 표현해내었지요. 다양한 장르가 어울려 만들어낸 하모니는 ‘파라다이스시티’ 그 자체를 표현해낸 예술적이고 웅장한 무대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오프닝 행사가 끝난 후, 어떤 무대가 더 기다리고 있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내빈들이 한껏 들떠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래 영상을 통해 멋진 오프닝 세레모니를 경험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그 화려한 역사의 서막을 열다! 


인상적인 오프닝 무대 후, 파라다이스시티의 개장식에 참여할 내빈이 소개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그룹 전필립 회장님과 세가사미 홀딩스 회장인 사토미 하지메, 유정복 인천 시장 및 정일영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등 지역사회 및 관광, 문화 사업과 관련된 인사들이 자리를 빛내주었지요. 파라다이스시티의 개장식도 우리의 상상 이상을 보여주었는데요. 리본을 커팅하는 대신 대형 금빛 레버를 내리는 퍼포먼스로 색다른 인상을 주었습니다. 조명으로 빛나던 금빛 레버는 유쾌하고 경쾌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엔터테인먼트를 형상화한 듯했습니다. “5! 4! 3! 2! 1!” 카운트다운이 끝남과 동시에 당겨진 레버는 파라다이스시티의 공식적인 오픈을 알렸습니다! 

   


수준 높은 갈라 공연으로 즐거움을 더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2011년부터 차근차근 계획해온 큰 프로젝트였습니다. 그래서 오프닝 세레모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완공까지 함께한 사람들의 정성과 열정을 느낄 수 있도록 꾸미고 싶었습니다. 이를 위해 멋진 뮤지컬 대작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갈라디너 행사에서 진행되었던 뮤지컬 <미드나잇 인 서울>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오프닝 세레모니에서도 선보였습니다. 공연에선 국내 대표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손준호 부부가 <오페라의 유령>의 대표곡인 <오페라의 유령>과 <가면무도회>를 열창했는데요. 화려한 코스튬과 실력 있는 보컬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거움의 정점을 찍은 무대여서, 하이라이트 공연으로도 그 여운은 본 공연 못지않았지요. 

   


대한민국에 새로운 도시가 생기다! 


오프닝 세레모니의 현장을 상상하니 더욱 파라다이스시티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실 것입니다. 여러분의 궁금증에 더욱 불을 붙일 파라다이스시티의 광고 영상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만의 가치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군악대, 대북, 중세 시대의 서양 여자, 한복을 입은 여자의 모습. 디제잉을 하는 DJ가 어우러지며 만들어내는 비주얼. 이를 통해 파라다이스시티는 동, 서양의 문화를 융합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내고, 과거와 미래의 만남으로 거듭나는 격이 다른 아트테인먼트를 표현하려고 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차별화된 예술적 경험에 대한 힌트를 얻길 바라며, 파라다이스시티로 오셔서 이토록 멋진 예술적 순간들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전 세계인들에게 첫 선을 보인 파라다이스시티. 벌써부터 격이 다른 아트테인먼트를 느끼기 위해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시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꼭 방문하셔서 새로운 휴식과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