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국내 호텔 순위를 모두 선점한 파라다이스! 데일리호텔 어워즈 최우수 호텔 랭킹! (파라다이스시티 1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4위, 아트파라디소 5위)

2020. 1. 17.

본문

데일리호텔 어워즈

 

파라다이스! 데일리호텔 2020 데일리 트루어워즈 최우수 호텔 랭킹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2020 데일리 트루어워즈’ 수상 리스트를 발표했습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데일리 트루어워즈는 한 해 동안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호텔 및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어워즈입니다. 2019년 11월까지 실사용자가 남긴 항목별 평점, 판매 데이터 등을 종합해 호텔·리조트, 펜션·풀빌라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별 우수 업체를 뽑았는데요. 최고의 호텔·리조트 부문에서 파라다이스시티가 1위를 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1위뿐만 아니라 5순위 안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아트파라디소가 각각 4위와 5위로 상위 랭킹 되었는데요. 파라다이스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그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각각의 호텔들이 어떤 매력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2020 데일리 트루어워즈 최고의 호텔/리조트 부문 1위

1박 2일이 아쉬운 호텔, 파라다이스시티


데일리호텔 어워즈

▲최고의 호텔·리조트 1위로 뽑힌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가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영종도에 자리 잡은 파라다이스시티는 동북아 최초의 글로벌 복합리조트입니다. 호텔, 쇼핑몰, 예술전시공간, 스파, 클럽 등으로 구성된 매머드급 장소에서 연일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가 펼쳐지고 있죠. 세련되고 감각적인 공간에 수준 높은 문화 예술 콘텐츠를 융합해 방문하는 전 세계인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를 한 번 방문한 고객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적인 요소들에 반해 파라다이스시티를 재방문하고 있습니다. 데일리호텔을 통해 직접 투숙한 고객들이 남겨준 리뷰에 따르면, 5점 만점에 청결 4.8점, 서비스 4.7점, 시설 4.8점을 기록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어떤 매력 포인트가 이렇게 높은 점수를 받게 했는지 고객들이 직접 남긴 리뷰를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데일리호텔 어워즈

 

‘어떤 호텔을 견주어도 손색없는 최고의 룸 컨디션을 가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를 다녀온 고객들은 파라다이스시티를 ‘어떤 호텔을 견주어도 손색없는 최고의 룸 컨디션을 가진 호텔’이라고 평합니다. 예술적 감성과 아늑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디럭스 객실부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우아한 감성의 스위트 룸,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풀 빌라 등 총 711개의 객실이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지고 있죠. 단위 객실당 평균 면적이 국내 특급호텔 중에서 가장 크기로도 유명합니다. 

 

온 더 플레이트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다양한 미식의 세계를 맛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이 있는 곳’

 

파라다이스시티 내에는 다양한 미식의 세계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온 더 플레이트와 라 스칼라가 그 대표적인 예인데요. 온 더 플레이트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으로 다채로운 전채요리에서부터 화려한 디저트까지 세계 각국의 음식을 한자리에서 만끽할 수 있습니다. 라 스칼라는 풍부하고 화려한 이탈리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죠. 파라다이스시티의 리뷰를 살펴보면 두 곳 모두, 맛과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이라고 평가하고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하면 두 레스토랑 중 한 곳은 꼭 맛 보길 추천합니다.

 

원더박스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

 

씨메르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아이들이 또 가고 싶어 하는 곳’

 

그 외에도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스파 씨메르까지 갖춘 파라다이스시티는 시설이 다양해 놀 거리가 많습니다. 아이와 함께 찾은 가족 단위의 고객님들이 특히 만족하는데요. 리뷰를 보면 대부분 ‘아이와 재밌고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다.’, ‘애들이 또 가고 싶어 한다.’, ‘원더박스 이용권 포함된 패키지를 샀는데, 정말 즐거운 여행이었다.’와 같은 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 연휴를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대형 스파, 실내 테마파크, 쇼핑센터 등을 갖춰 전 연령이 모두 즐길 거리가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어떠신가요?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Info.


-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 전화: 1833-8855

- 홈페이지: https://www.p-city.com/front/hotel/overview


 

2020 데일리 트루어워즈 최고의 호텔/리조트 부문 4위

부산의 랜드마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해운대 뷰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운대 랜드마크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청결, 위치, 서비스, 시설 모든 부분에서4.7점을 받았습니다. 어느 한 부분 크게 부족한 점 없이 투숙한 고객님들 대다수가 만족하는 호텔이라고 할 수 있죠. 바다 전망의 테라스로 유명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바다를 조망하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객실 안에서 바다를 보다 가까이서 느낄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다녀온 분들은 이 점을 호텔 부산의 가장 큰 장점이자 매력 포인트로 꼽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한겨울에도 절대 춥지 않은 씨메르’

 

하이엔드 오션스파 ‘씨메르’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자랑거리 중 하나입니다.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와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으로 바다 위 공중 정원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바다 전망의 인피니티풀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고의 힐링을 주는 스파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씨메르를 이용한 고객들은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시원한 공기를 맞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고 하는데요. 한겨울에도 전혀 춥지 않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방문한 고객들이 강력 추천하는 시설 중 하나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내에 위치한 ‘BMW 키즈 드라이빙 클래스’

 

‘아이들 방학 때마다 늘 이용하는 호텔’

 

국내 호텔로는 유일하게 가족 여행객이 묵기 좋은 호텔 TOP 10에 선정되기도 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어린이 전용 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 방학시기에는 더욱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약 400평 규모의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는 드라이빙부터 교구 놀이까지 다양한 컨셉의 놀이를 제공하는데요. 아이와 함께 하는 손 씻는 놀이, BMW 키즈 드라이빙 클래스 등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꿈의 놀이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직원들은 친절하기로 유명합니다. 22개월 된 아이와 방문한 한 고객은 직원의 친절함에 반해, 방학 때마다 늘 이용하지만 돌아올 때 아쉬움이 남아 더 머무르고 싶은 곳이라고 후기를 남겨 주셨습니다. 남편과 아이들, 모두가 좋아해 호텔에 대한 만족도가 더 높다고 하네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추운 겨울, 씨메르의 따뜻한 온천에 몸을 담그고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를 바라보고 있으면 바다의 품에 둘러 쌓인듯한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들을 배려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편안하고 행복한 추억 만들어보세요. 특히. 유아 동반 고객님들에게는 키즈 프로그램을 체험해보실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Info.


-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중동)

- 전화: 051-742-2121

- 홈페이지: https://www.busanparadisehotel.co.kr/front


 

2020 데일리 트루어워즈 최고의 호텔/리조트 부문 5위

예술적 영감이 넘치는 아트파라디소


아트파라디소

 

유러피안 부티크 컨셉의 아트파라디소

 

아트파라디소는 자유와 즐거움, 그리고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호텔입니다. 성인만 입장 가능해 친구, 연인, 신혼부부가 특히 많이 찾습니다. 유러피안 부티크 컨셉의 총 58개의 객실이 모두 스위트룸으로 구성돼있고, 프라이빗 스파와 객실 내 와인셀러 등 럭셔리한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자랑하죠.

 

호텔 입구는 검은 대리석으로 모던함을 연출했습니다. 입구에 들어선 순간부터 프라이빗한 서비스가 시작되는데요. 라운지에 앉아 있으면 웰컴드링크와 함께 싯다운 체크인 서비스가 진행이 됩니다. 이 프라이빗한 서비스에 반해 좋은 평점을 남겨주신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청결, 서비스, 시설 부분에서 4.9점의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친구들과 먹부림 하기 좋은 호텔, 아트파라디소’

 

투숙객들은 복층 구조로 이뤄진 아트파라디소가 특별한 기념일이나 브라이덜 샤워 같은 파티를 즐기기에 최적의 공간이라고 말합니다. 높은 천장 덕분에 답답함을 전혀 느끼지 못했다고 후기를 남겨주셨는데요. 영화관처럼 연출된 복층 객실의 2층 공간에서는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이 점 때문에 커플의 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있죠.

 

각 객실에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와인셀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1회 무료로 제공되는 미니바는 음료와 간식 모두 훌륭해 특히 방문하신 분들 모두가 만족하는 부분입니다. 파티 패키지를 예약하면 다양한 소품과 함께 직접 제조해볼 수 있는 ‘DIY 칵테일 KIT’가 제공되는데요. 파티를 위해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파티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아트파라디소

▲아트파라디소의 프라이빗 스파

 

‘다른 곳에선 경험하지 못한 프라이빗 스파’

 

아트파라디소는 프라이빗 스파로 진정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예약을 통해 최대 10명, 소수만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스파는 몸과 마음에 힐링을 주는 공간이죠. 아트파라디소 프라이빗 스파를 경험한 분들은 성인만 입장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조용한 분위기로 다른 곳에선 경험하지 못했던 럭셔리한 스파를 즐길 수 있었다고 말합니다.

 

누구와 함께, 어떤 호캉스를 보내는지에 따라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아트파라디소 중 더 적합한 호텔을 골라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Info.


-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 전화: 1833-8855

- 홈페이지: https://www.p-city.com/front/artParadiso/overview


데일리호텔 2020 데일리 트루어워즈에 선정된 파라다이스의 호텔 세 곳을 살펴보았습니다. 호캉스가 필요한 특별한 날, 세 곳 중 마음에 드는 한 곳을 방문해 직접 경험해보세요. 다양한 혜택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파라다이스에서 가족,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