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겨울 방학 맞이!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무민 키즈 빌리지’

2020. 1. 10.

본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무민 키즈 빌리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무민 키즈 빌리지를 소개합니다.

 

우리 아이 겨울 방학을 맞은 1월,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 때문에 외부 활동은 꺼려지고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모처럼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는 겨울방학을 맞이한 분들께 볼거리와 체험 거리가 가득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추천합니다. 지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가 무민 키즈 빌리지로 깜짝 변신했다고 하는데요. 무민 키즈 빌리지가 어떻게 꾸며져 있는지 함께 현장으로 가보실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무민 키즈 빌리지①

무민과 함께하는 포토 타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무민 키즈 빌리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꾸며진 무민 포토존

 

무민과 함께 찰칵! 예쁜 추억을 만드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들어서면 로비에서 귀여운 무민 가족이 반갑게 맞아줍니다. 무민은 핀란드의 마스코트죠. 하얗고 포동포동하며 입이 큰 생김새가 꼭 하마를 연상시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무민 키즈 빌리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무민 포토존

 

 

가운데 빨간 앞치마를 두르고 가방을 들고 있는 캐릭터는 ‘무민마마’입니다. 가족들에게 필요한 건 뭐든지 무민마마의 가방 속에 들어 있죠. 무민 가족은 물론 무민의 친구들까지도 보살필 정도로 자상합니다. 그 뒤에 검은 모자를 쓴 신사는 ‘무민파파’입니다. 모자와 파이프, 지팡이를 늘 가지고 다니는데요. 무민파파는 모험가였지만 무민마마를 만나면서 무민 골짜기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무민파파는 무민 가족에게 든든한 기둥이자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친구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무민 포토존

 

무민마마와 무민파파와 마주 보고 있는 캐릭터는 차례로 ‘무민’, 무민의 여자친구인 ‘스노크 메이든’, 무민의 가장 친한 친구 ‘스너프킨’ 입니다. 내밀고 있는 손이 마치 악수를 청하는 것 같은데요. 무민 가족들 사이에 놓인 세 개의 나무 의자에 앉아 기념사진을 남겨보세요. 무민 포토존은 1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무민 포토존 Info.


-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 전화: 051-742-2121

- 장소: 본관 로비 무민 포토존

- 기간: 12월 16일 ~ 1월 23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무민 키즈 빌리지②

무민 키즈 빌리지 체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무민 키즈 빌리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무민 키즈 빌리지


무민을 직접 보고 만나는 체험의 시간을 가지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의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에 가면 좀 더 넓은 무민 빌리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벽면이 무민으로 가득한 무민 빌리지는 무민 인형과 책, 사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한쪽에 무민 애니메이션이 상영되고 있는데요. 그 옆엔 직접 읽을 수 있는 무민 이야기 관련 책들이 가득 놓여 있습니다. ‘무민과 아빠의 첫 운전’, ‘무민의 잊지 못할 비행’ 등 다양한 무민 시리즈를 만날 수 있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무민 키즈 빌리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무민 키즈 빌리지

  

다른 한쪽 벽면은 아이들이 직접 그리고 색칠한 작은 무민 드로잉 포스터가 가득 붙여져 있습니다. 테이블에 아이와 함께 앉아 하얀 무민을 내가 원하는 색으로 색칠해보세요. 다양한 색의 색연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무민 키즈 빌리지 Info.


-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 전화: 051-742-2121

- 장소: 신관 지하 1층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 기간: 12월 24일 ~ 2월 29일(10:00 AM~18:00 PM) *점검 시간: 13:00 PM~14:00 PM

- 접수: 현장 접수 (10명씩 순차적 체험)

- 대상: 객실 투숙객 한정 (무료)

 

동화 속 무민은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모험을 합니다. 다양한 모험을 통해 가족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을 깨닫죠. 무민이 전하는 진정한 행복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경험해보세요. 겨울 방학을 맞은 우리 아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