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아트파라디소, 씨메르, 크로마의 첫 번째 생일! <오픈 1주년 이벤트>

2019. 9. 23.

본문


유러피안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와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시킨 스파 <씨메르> 그리고 아시아 최고 수준의 시설을 자랑하는 <클럽 크로마>가 첫 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이로써 진정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는데요. 1년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오픈 1주년 이벤트> 지금 여러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1st Anniversary Celebrations : ART PARADISO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유러피안 부티크 콘셉트 호텔 아트파라디소가 오픈 1주년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컨템퍼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조식 그리고 아트파라디소의 시그니처 베어 인형으로 특별하고 럭셔리한 여행에 추억을 선사합니다. 이 외에도 더블 포인트 적립, 다양한 시설 무료입장과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되는 아트파라디소 오픈 1주년 이벤트와 함께 잊지 못할 최고 여행을 만들어보세요.


Info.


오픈 1주년 기념 호텔 아트파라디소 스페셜 패키지 바로가기

제공혜택
새라새 조식
아트파라디소 시그니처 베어
리워즈 더블 포인트 적립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수영장 무료입장
클럽 크로마 무료입장
피트니스 무료 이용권
웰컴 드링크
미니바
씨메르 30% 할인
원더박스 30% 할인
The Spa at Paradise 20% 할인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에 한해서 1만원 할인 요금이 적용됩니다.



#1st Anniversary Celebrations : CIMER



풀 파티, 워터 슬라이드 등 신나는 물놀이와, 다양한 테마의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는 찜질 스파존, 즐거움과 힐링이 공존하는 씨메르가 어느덧 오픈 1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1년간 받은 사랑 더욱 특별한 혜택으로 여러분께 돌려드립니다.


아쿠아 스파권, 푸드 플라자 누들 메뉴, 인피니티 바 8 음료가 포함된 <씨메르 오픈 1주년 스페셜 상품>으로 씨메르에서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만끽해보세요.


그리고 씨메르에서 준비한 또 하나의 이벤트, 호텔 아트파라디소 듀플렉스 스위트룸 1박 숙박권과 호텔 파라다이스 디럭스 1박 숙박권 그리고 온 더 플레이트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SURPRISE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씨메르에서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즐기고 행운도 함께 잡아 보시기 바랍니다.



영종도 노을 맛집, 씨메르 인피니티 풀&바에서 아름답게 노을이 지는 모습을 감상하고 스페셜 한 칵테일과 DJ 공연을 즐기며, 소중한 사람과 붉게 타오르는 석양처럼 강렬하고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합니다.


Info.


1st Anniversary Celebrations : CIMER 자세한 정보 바로가기

1주년 스페셜 상품
이용기간 9/9~10/31
판매기간 9/9~9/30

SURPRISE 경품 이벤트
대상 9/21~9/30 씨메르 입장 고객 중 설문지 응답 및 개인정보 동의 고객
당첨자 고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 공지사항 (10/14 예정)

CIMER SUNSET LOUNGE
기간 9/21~10/27 매주 주말(토,일) 16:00~19:00

문의 씨메르 032-729-7700



#1st Anniversary Celebrations : CLUB CHROMA



동북아 최고 시설을 자랑하는 월드 클래스 파티 플레이스 클럽 크로마가 오픈 1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파티를 준비했습니다. 9월 28일 토요일, 세계적인 DJ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폴란드 출신 Blinders와 다양한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Julian Jordan이 선보이는 다이내믹한 무대가 펼쳐집니다.


그리고 최대 45% 할인된 금액으로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아트파라디소와 크로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더욱 잊지 못할 최고의 파티를 즐겨보세요.


Info.


만 19세 이상 성인 입장, 신분증 지참 필수
해외 아티스트 공연 시 상기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객실 VIP 테이블 예약문의 02-2135-6853
입장 문의 Chroma 032-729-7600~02




문화체험, 휴식, 쇼핑, 엔터테인먼트가 융합한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호텔 아트파라디소, 씨메르, 크로마 오픈 1주년 이벤트의 풍성한 혜택과 함께 완벽한 가을 여행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