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매년 여름이 되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가든>에서는 특별한 미식 파라다이스가 펼쳐지는데요.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맛있는 요리와 잠들지 않는 해운대 바다, 감미로운 음악이 더해져 한 여름밤의 낭만을 한껏 끌어올리죠. 올해 야외가든에서는 어떤 미식 파라다이스가 진행되고 있는지, 바로 소개해드립니다. 



흥겨운 여름밤, 부산 인싸들의 핫플!
비치 비어 라운지(Beach Beer Lounge)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본관 야외가든이 해 질 녘이 되자 흥겨운 에너지로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여름밤에 가장 생각나는 3가지죠. 맥주, 바다, 그리고 음악이 가득한 파라다이스 <비치 비어 라운지>가 매일 밤 펼쳐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오후 5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되는 <비치 비어 라운지>에서는 시원한 생맥주와 소시지, 치킨 등 최고 궁합의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형형색색 조명과 매주 목요일 밤 8시 진행되는 라이브 밴드의 공연은 여름밤의 낭만을 더하죠. 마치 해외 휴양지에 와 있는 듯, 이국적인 분위기에 SNS 인증이 계속되며 부산 인싸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Info.


비치 비어 라운지(Beach Beer Lounge)
일정: 2019년 8월 24일(토)까지 매일 17:00~01:00

장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본관 야외가든
문의: 051-749-2398
*우천 등 상황에 따라 취소 및 변경될 수 있으니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


지금까지 해운대 여름밤의 낭만을 한가득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가든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잠 못 이루는 여름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힐링 타임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9.08.12 1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실화소니님 :) 맛있는 요리와 감미로운 음악이 더해져 낭만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가든에 놀러 오세요 :) 언제 봐도 좋은 해운대 바다와 함께라서 더욱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