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시너지팀 김택동 대리의 가족이 <원더박스>에 등장했습니다. 아내와 첫째 석현이, 둘째 나현이, 막내 서현이까지! 서현이의 첫 돌을 기념해 특별한 외출을 감행했는데요. 꿈이 현실이 되는 환상의 공간 원더박스에서 보낸 다둥이 가족의 행복한 하루를 전해드립니다.


│열쇠 모양 입구는 원더박스의 시그니처 포토존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문이 열리자, 외부와는 완전히 다른 환상의 공간이 펼쳐졌습니다. 화려한 조명으로 가득한 밤의 유원지의 모습에 금세 매료된 아이들은 토끼처럼 방방 뛰며 엄마 아빠를 향해 서두르라는 손짓을 보냈는데요. 부부도 어린 시절 읽던 동화 속 세상 같은 원더박스의 모습에 잊고 지냈던 동심이 깨어나고 설레기 시작했죠.


전 연령 이용 가능한 카니발 게임. 원더박스 입장 후 무인발권기에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유모차와 짐은 보관실에 맡기고 제대로 놀 준비를 끝낸 가족! 첫째 석현이의 눈에 띈 코너는 아날로그적 감성이 묻어나는 <카니발 게임>입니다. 전 연령층이 즐기기 좋은 카니발 게임 코너에서 롤어볼(공을 굴려 말 경주를 하는 게임)과 바주카 블라스트(버튼을 눌러 로켓을 발사하는 게임)에 도전한 가족은 캔디와 인형을 경품으로 받았는데요. “아빠, 물총게임도 해요! 풍선도 터트리고 싶은데!”라며 석현이는 카니발 게임에 푹 빠져들었습니다. 


원더박스 내 10종의 어트랙션은 기구마다 신장 제한이 있으니, 확인 필수


선물 덕분에 한층 더 신이 난 가족의 다음 코스는 <어트랙션> 중 ‘티컵’입니다. 빙글빙글 돌며 즐기는 짜릿한 속도에 김택동 대리 부부도 어느새 아이 같은 웃음을 지었는데요. 이어 스릴만점 ‘범퍼카’, 밤하늘을 나는 ‘매직바이크’, 별똥별을 보며 떨어지는 번지드롭 ‘점핑스타’ 등 원더박스 1, 2층을 오가며 10종의 어트랙션을 정복했죠.



짜릿한 어트랙션을 즐기다 보니 슬슬 배가 고파졌는데요. 이 순간을 기다렸다! 김택동 대리가 자신 있게 가족들을 데리고 1층의 푸드 트럭을 찾았습니다. “아빠가 강추하는데, 원더박스 푸드 트럭 추로스는 쫄깃하면서 바삭한 맛이 독보적이지! 이건 꼭 먹어야 해” 푸드 트럭에서 배를 채운 가족들은 2층 디저트 트럭을 찾아 예쁜 비주얼의 아이스크림까지 먹고 다시 한번 놀 준비 완료! 



든든히 에너지를 채운 가족의 앞으로 환상적인 장면이 펼쳐졌는데요. 방금 동화책에서 나온 듯한 화려한 의상을 입은 퍼포먼서들의 공연 <루나 카니발>입니다.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퍼포먼스에 흠뻑 빠져든 가족들. 공연 후에는 퍼포먼서들과 기념 사진도 촬영하며 오늘의 추억을 남겼습니다.



온종일 신나게 즐겼던 하루. 가족들은 아쉬운 마음을 담아 한 살배기 막내까지 다 함께 탈 수 있는 회전목마를 마지막으로 즐기러 갔는데요. “우리 아빠는 파라다이스시티 다닌다~”라며 친구들에게 자랑하겠다는 아이들과 “당신 덕분에 아이들도 나도 정말 즐거운 하루였어요. 고마워요”라고 표현해주는 아내까지. 김택동 대리 가족 다섯 명의 얼굴이 행복으로 가득 찬 모습입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 시너지팀 김택동 대리 다둥이 가족의 원더박스 체험기를 전해드렸는데요. 비가 내려도 OK! 무더위도 OK! 이번 주말에는 온 가족이 다 함께 신나게 놀 수 있는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로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문의: 032-729-7500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