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인천 빵 투어 필수 스팟! 독특한 매력의 인천 빵집 3곳

2019. 4. 10.

본문


전 세계 사람들이 드나드는 인천. 그만큼 먹거리가 발달해 유명 맛집들이 많은데요. 고소한 냄새와 비주얼로 빵순이들을 유혹하는 유명 빵집 역시 가득합니다. 아름다운 인천 바다가 보이는 곳부터 대한민국 제과 명장이 선보이는 빵집, 빵에서 예술적 감각이 느껴지는 곳까지! 인천에서 꼭 가봐야 할 베이커리 3곳을 소개합니다.



푸른 해변을 보며 먹는 빵 '마시안제빵소'


출처: 인스타그래머 jseungaa


인천 마시안해변에 위치한 ‘마시안제빵소’. 이곳은 마시안해변의 아름다운 수평선을 바라보며 다양한 종류의 빵과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작년 11월 오픈 후, 입소문이 나 마시안해변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죠. 


출처: 인스타그래머 keatonb.d


바다를 마주 보고 있는 가게 안으로 들어서면 맛있는 빵 냄새가 코를 자극하는데요. 마음에 드는 빵을 골라 진한 커피와 함께해보세요. 통유리창 밖으로 보이는 푸른 바다가 더해져 마치 특별한 곳에 여행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Info.


마시안제빵소
주소: 인천 중구 마시란로 155
문의: 032-746-3977



대한민국 제과 명장이 만드는 건강한 빵 '안스베이커리'


출처: 인스타그래머 withring_minji


‘안스베이커리’는 대한민국 제과 명장 7호 안창현 명장이 있는 곳입니다. 1989년 인천에서 처음 문을 열어 이제는 인천, 김포, 서울 등 9개의 직영 매장이 운영될 정도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withring_minji


이곳에서는 냉동 반죽이 아닌 즉석 반죽을 사용하고, 친환경 무항생제 계란이나 신안 천일염 등 엄선한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빵을 만들어냅니다. 특히 직접 개발한 자연발효 유산균과 발효종을 사용해 빵을 먹어도 더부룩한 현상이 덜 느껴지죠. 좋아하는 빵을 마음껏 먹고 싶은 날, 방문하면 좋겠습니다.


Info.


안스베이커리 구월본점
주소: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 664
문의: 032-463-0045

바로가기



예술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빵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좀 더 특별한 인천 빵 투어를 즐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를 추천합니다. 국내 최초 문화예술관광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만의 감성을 담아 정성스러운 손길로 준비되는 베이커리와 패스트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유럽풍 정취가 가득한 이곳에는 예술적 감각이 느껴지는 케이크와 타르트, 신선한 베이커리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따스한 햇살과 아름다운 음악, 그리고 맛있는 빵과 디저트로 가득한 가든카페. 인천 빵 투어의 특별한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호텔파라다이스 1층
문의: 032-729-2262

바로가기


지금까지 인천에서 꼭 가봐야 할 빵집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주말 봄나들이는 인천으로 맛있는 빵 투어를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