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더 신나게 놀자!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의 모든 것

2019. 4. 5.

본문


지난 3월 31일, 밤의 유원지를 컨셉으로 놀이와 축제가 혼합된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가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 오픈하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는데요. 다이내믹한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가득한 원더박스! 더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팁을 소개할게요!



10종의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 정복하기 


지상 2층, 총면적 3,933㎡(약 1,200평)에 이르는 원더박스. 10 종의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은 층별로 5 종씩 자리하고 있는데요. 각각 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10 종의 어트랙션을 빠트리지 말고 알차게 즐겨보세요. 


1층 어트랙션



원더박스 입구로 들어서면 마치 판타지 소설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신비로운 분위기를 먼저 느낄 수 있습니다. 1층에서는 총 5 종의 어트랙션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반짝이는 원더박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관람차’, 스릴 만점 자동차 경주 ‘범퍼카’, 빙글빙글 돌며 즐기는 ‘티컵’, 별똥별을 보며 떨어지는 번지드롭 ‘점핑스타’, 7M 높이의 다이내믹 공중 브릿지 ‘스카이 트레일’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별히 1층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인증샷 스팟이 다양한데요. 동화 속 세계에 들어온 듯한 공간에서 멋진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2층 어트랙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360도 종∙횡 회전하는 ‘메가믹스’가 단연 인기인데요. ‘메가믹스’는 국내 최초로 원더박스에서 선보이는 놀이기구입니다. 360도 종∙횡 회전하는 어트랙션이라니, 상상만 해도 벌써 스릴 넘치지 않나요?



이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할 대형그네 ‘해피스윙’, 밤하늘을 나는 자전거 ‘매직바이크’, 멋있는 백마로 꾸며진 ‘회전목마’, 12M, 7M 높이에서 즐기는 초특급 미끄럼틀 ‘자이언트슬라이드’가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전부 즐기고 오시길 바랍니다.



9종의 꿀잼 카니발 게임



어트랙션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카니발 게임’이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는데요. 공을 던져 알록달록 풍선을 터뜨리는 ‘벌룬 버스트’부터, 물총을 쏴서 인형이 높이 올라갈수록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탑 스핀’, 공을 던져 타깃을 넘어뜨리는 ‘캣랙’ 등 총 9종의 카니발 게임을 즐길 수 있죠. 좋아하는 카니발 게임을 찾아 일행과 함께 실력을 겨뤄보세요. 게임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한층 가까워진 사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원더박스만의 스페셜 먹거리 



테마파크에서 먹는 재미가 빠질 수는 없겠죠? 원더박스는 먹거리도 특별합니다. 테마파크에서 흔히 경험할 수 없는 컨셉의 특별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아시아 최고 패스트리 셰프 제니스웡의 한국 1호 ‘초콜릿 스트리트’를 곧 원더박스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어 전 세계가 사랑하는 츄파춥스의 ‘캔디 트롤리’에서는 원더박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즌별 패키지 상품을 놓치지 마세요. 뿐만 아니라, 다양한 토핑으로 나만의 DIY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는 수제 ‘디저트 트럭’과 원더박스만의 시그니처 스트리트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원더 푸드트럭’을 만나보세요.



잊지 못할 추억을 완성하는 환상적인 이벤트 



원더박스에서는 놀이시설 외에도 연간 상설공연을 진행하여 새로운 즐거움과 신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데요. 환상적인 달빛 축제 ‘루나 카니발’, 대기 고객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포토 서비스 이벤트 ‘원더 쇼 타임’, 메인 호텔과 플라자 광장에서 펼쳐지는 마스커레이드 쇼와 쥬크박스 스테이션, 버라이어티하게 변신하는 미디어 파사드는 원더박스의 환상적인 면모를 극대화하죠.



지금까지 원더박스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팁을 전해드렸는데요. 실내에 마련된 원더박스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 날씨와 관계없이 즐길 수 있어 언제든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감을 자극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하는 원더박스로 놀러 오세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032-729-7500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