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미세먼지 심한 날에는 이곳! 서울 근교 실내 데이트 스팟

2019. 4. 18.

본문


미세먼지를 피해 영화와 전시회 등 실내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이 많은데요. 매번 비슷한 실내 데이트 지루하지 않으신가요? 이색 데이트 코스를 찾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스카이다이빙부터 물놀이, 각종 스포츠 게임까지!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서울 근교 액티비티 데이트 스팟을 소개합니다.



짜릿한 실내 스카이다이빙을 함께 <용인 플라이스테이션>


출처: 인스타그래머 e1r0i0c4a


용인에 위치한 <플라이스테이션>은 국내 최초 실내 스카이다이빙 시설입니다. 실내에 마련된 전용 시설에서 시속 360km의 바람을 타고 날아오르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맨몸으로 하늘을 날고 싶은 원초적인 꿈을 실현시키죠.


출처: 인스타그래머 e1r0i0c4a


따로 훈련을 받지 않은 초보자라도 남녀노소 누구나 교관의 1:1 코치를 받으며 스카이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별 체형에 맞춰 바람을 조절해 안전하게 플라잉 할 수 있어 좋죠. 연인과 함께 생애 처음으로 경험하는 스카이다이빙!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데이트가 되겠죠?


Info.


플라이스테이션
주소: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마성리 72-17 
문의: 031-761-5909

바로가기



피로는 풀고 로맨스는 더해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휴양지에 놀러 온 듯한 공간 속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곳.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파 <씨메르>입니다. 이곳은 연인들의 데이트 스팟으로 유명한데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아쿠아 스파존’을 비롯해 LED 조명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 ‘버츄얼스파’와 ‘동굴스파’, 탁 트인 전망에서 해넘이를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 불가마부터 아이스룸, 편백나무룸 등 시설을 갖춘 ‘찜질 스파존’, 노천에서 즐기는 족욕장 등 연인들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중에서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테마의 개성 넘치는 스파존은 어디서든 멋진 인생샷을 만들어내는데요. 우리만의 커플 인증샷도 남기고, 여유롭게 스파를 즐기며 깊은 이야기도 나눠보세요.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낭만 가득한 시간이 되어줄 거예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주소: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길 186 
문의: 032-729-7700

바로가기



스포츠 게임을 즐기며 짜릿하게 <하남 스포츠몬스터>


출처: 인스타그래머 hyo.312


약 30가지에 달하는 각종 스포츠 게임과 함께 스릴 넘치는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하남시 스타필드 내에 위치한 <스포츠몬스터>인데요. ‘세상에 없는 스포츠 놀이터’를 표방하는 이곳은 놀이와 스포츠가 융합된 체험시설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래머 dabong_2_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트램펄린부터 클라이밍, 스크린 골프, 양궁, 사격 등 온・오프라인을 망라하며 펼쳐지는 다채로운 스포츠 게임을 즐기다 보면 하루가 뚝딱 지나가는데요. 그중에서도 지상 6.5m 높이에서 6개의 장애물을 건너가는 ‘로프 코스’는 스릴 만점! 스포츠를 즐기는 커플이라면 색다른 데이트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Info.


스포츠몬스터 하남점
주소: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4층 
문의: 02-1668-4832

바로가기


지금까지 미세먼지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스팟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실내 데이트 스팟들! 우리 커플의 취향을 저격하는 곳은 어디인가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