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죽기 전에 꼭 한 번쯤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아닐까요? 사랑하는 스페셜한 디너와 로맨틱한 공연 그리고 특별한 파티. 상상으로만 꿈꿔왔던 시간. 이젠 실제로 내가 그 꿈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말이죠.


2월 8일부터 16일까지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하고 로맨틱한 파라다이스시티만의 <마이 퍼니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립니다.



패키지 1_로맨스 인 아트파라디소


클래식하고 기품 있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아트파라디소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잊지 못할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습니다.



TV나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그곳. 유러피안 부티크 컨셉의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보내는 둘만의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상상해보셨나요? 



또한, 특별한 날에 또 럭셔리함을 더해 줄 특별한 한식 다이닝 ‘새라새’에서의 디너 타임. 그리고  프레스티지 명품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 스페셜 키트 선물로 잊지 못할 그날을 기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럭셔리한 유럽 느낌 물씬 풍기는 공간에서 와인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이 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의 고급스러운 수영장과 피트니스 그리고 예술전시공간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까지 가능한 어느 때보다 특별하고 로맨틱한 완벽한 데이트 코스를 선사합니다.



Info.


-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 로맨틱 디너 (1회/ 성인 2인)
- 홈페이지 예약 시, 해피 아워 앳 새라새 (드링크와 핑거푸드 제공), 객실 요금 1만 원 할인권
- 라운지 & 바 새라새 웰컴드링크 (1회 / 성인 2인)
- 프레스티지 명품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 스페셜 키트세트
- 파라다이스 호텔 & 수영장 이용권 (1회/ 성인 2인)
-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 입장 (무료/ 성인 2인)
- 피트니스 센터 이용, 미니바 무료
-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예약사이트 이동



패키지 2_마이 스윗 밸런타인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미식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이탈리안 고메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 셰프 체카토가 준비한 스페셜 디너와 함께 제공하는 특별한 디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국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존, 피트니스클럽 등 다양한 데이트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색적이고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내고 싶다면 ‘마이 스윗 밸런타인’패키지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Info.


-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1회 / 성인 2인)
- 이탈리안 고메 레스토랑 ‘라스칼라’ 스페셜 디너 2인 제공
- 프레스티지 명품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 스페셜 키트세트
- 파라다이스 호텔 & 수영장 이용권 (1회/ 성인 2인)
-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 입장 (무료/ 성인 2인)
- 피트니스 센터 이용, 미니바 무료
-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예약사이트 이동



'페리에 주에 : 인챈팅 가든'에서 열리는 특별하고 로맨틱한 파티 (2월 14일)



국내 유일의 페리에 주에 모든 제품을 갖춘 파라다이스시티 전용 라운지 ‘페리에 주에 : 인챈팅 가든’ 에서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 선물 같은 시간이 펼쳐집니다. 부드러운 음색의 보컬 ‘윤조’와 비브라포니스트 연주자 ‘크리스 바가(Chris Varga) 듀오의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과 함께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Info.


- 입장 무료
- 페리에 주에 메뉴 주문 시 초콜릿 박스 제공



국내 최고 시설을 자랑하는 K-Style Destination 스파 ‘씨메르’에서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열리는 ‘로맨틱 씨메르’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금, 토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인피티니바8(Infinity Bar8)’’에서는 아름다운 선율의 재즈 음악과 함께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예쁜 야경으로 유명한 씨메르에서 로맨틱한 발렌타인 분위기에 흠뻑 빠져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 외에도 씨메르 로브 무료 대여와 씨메르 토퍼가 제공된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Info.


- 2인기준, 121,000원
- 입장권 현장 구매 및 네이버 예약 가능



2019년 겨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특별한 날. ‘밸런타인데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로맨틱에 특별함을 더한 그날의 잊지 못할 소중한 기억 하나쯤 만들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1. 모모의 가사노동 2019.01.10 20: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우~ 럭셔리함이 아주 최곱니다 ^^b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9.01.14 14: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모모의 가사노동님 :)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준비한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좋은 말씀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