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스위트 객실에서 경험하는 진정한 파라다이스

2018. 8. 21.

본문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호텔 스위트 객실. 부담스러운 가격 탓에 많은 이들이 마음에만 품을 뿐, 선뜻 이용에 나서지 못하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와 함께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스위트 객실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마음에 품고 있던 스위트 객실을 향한 로망을 실현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오늘은 여러분께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의 모든 것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ㅣ객실 옵션 1 '코너 스위트'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객실의 첫 번째 옵션인 ‘코너 스위트’는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는 객실입니다. 휴식 공간과 여가 공간이 확실히 구분되어, 특히 가족단위 고객분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이기도 하지요. 68평방미터의 객실에는 Full HD TV, 캡슐 커피머신, 어메니티 등이 갖추어져 있는데요. Full HD TV의 경우, 거실과 침실에 각각 1대씩 총 2대가 설치되어 있어 아이를 동반한 여행에서 흔히 벌어지는 리모컨 쟁탈전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24시간 이용 가능한 룸서비스와 무료 와이파이 등의 서비스가 더해져 더욱 편안한 시간을 완성해 드립니다.


*객실 서비스

- 24시간 룸서비스

- 무료 WIFI

- 55인치 FULL HD TV (거실/침실)

- 위성 TV 63개 채널

- 개인용 금고

-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 커피캡슐 6개

- 녹차, 홍차 (티백)

- 커피포트

- 미네랄 워터 2병



ㅣ객실 옵션 2 '디럭스 스위트'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디럭스 스위트’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적 스위트 객실로, 휴가부터 비즈니스까지 다양한 목적을 충족시키는 공간입니다. 너무 화려하지도, 그렇다고 심심하지도 않은 우아한 객실 인테리어는 ‘디럭스 스위트’를 돋보이게 하는 요소 중 하나. 동선을 고려한 섬세한 설계로 머무를수록 진가가 느껴집니다. 90평방미터에 이르는 객실에는 Full HD TV, 사운드 바, 블루레이플레이어, 캡슐 커피머신 등의 편의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는데요. 여기에 너른 창을 통해 조망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아름다운 풍경이 ‘디럭스 스위트’에 특별함을 더해줍니다. 


*객실 서비스

- 24시간 룸서비스

- 무료 WIFI

- 66인치 FULL HD TV (거실)

- 55인치 FULL HD TV (침실)

- 위성 TV 63개 채널

- 사운드 바

- 블루레이플레이어

- 개인용 금고

-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 커피캡슐 6개

- 녹차, 홍차 (티백)

- 커피포트

- 미네랄 워터 2병



ㅣ혜택 1 '2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



이번에는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가 선사하는 혜택을 만나볼까요? 가장 먼저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의 핵심 혜택, ‘2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크레딧은 호텔 내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전용 크레딧으로, ‘20만 크레딧’은 곧 현금 20만 원의 값어치가 있는 셈입니다.


파라다이스 크레딧은 체크인 시 객실 카드키에 적립해드리며, 크레딧 한도 내에서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 루빅, 더 스파 엣 파라다이스’ 등의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곳곳에 있는 ‘카오스크’에 카드키를 대어 현재 사용 가능한 혜택 및 파라다이스 크레딧 잔여분을 확인할 수도 있는데요. 로비(프론트 맞은편), 온더플레이트 및 라쿠 영업장 입구 옆, 3층 레저 데스크 맞은편에 위치한 ‘카오스크’를 적극 활용하면 보다 알차게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Info.


파라다이스 크레딧
1크레딧=1원
사용 TIP 확인하기



ㅣ혜택 2 '레저시설 이용'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의 두 번째 혜택은 ‘레저시설 이용’입니다. 여름에는 화려한 풀파티로, 겨울에는 따끈한 온수풀로 매력을 더하는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파노라마 윈도우를 통해 영종도의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죠. 이 밖에도 다양한 최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과 몸과 마음의 피로를 녹여줄 ‘실내 사우나’, 일상의 밸런스를 디자인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 이용이 가능하여 다채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품격이 고스란히 베인 스위트 객실과 2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 각종 레저시설 이용 혜택이 한데 뭉친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 속 진정한 ‘파라다이스’를 경험할 수 있는 선물 같은 패키지입니다.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어 늦은 여름휴가는 물론이고, 가을 여행까지도 계획해 볼 수 있는데요.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가 선사하는 혜택과 함께 최고의 여행을 완성해보시기 바랍니다.


Info.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투숙기간: 10월 31일까지
제외기간: 7월1일~8월31일
가격 확인하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