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취향 따라 즐기는 늦여름 물놀이 핫플레이스

2018. 8. 24.

본문


어느덧 8월도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숨막히게 하는 더위가 한풀 꺾인 것은 좋지만, 여름 물놀이 시즌이 끝나가는 것은 아쉽기도 한데요. 오늘은 여름이 가기 전, 마지막으로 다녀오면 좋을 ‘늦여름 물놀이 핫플레이스’ 3곳을 소개합니다.



여름 해변의 마지막 여유를! 강릉 '사근진해변'



동해는 깨끗하고 맑아 바다가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특히 강릉은 교통이 좋아 여름이 되면 항상 피서객들로 붐비는 곳이죠.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이지만, 강릉에서도 한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스팟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강릉의 숨은 명소 ‘사근진해변’입니다.



사근진해변은 강릉의 대표 관광지 경포해변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요. 아직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아 한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에메랄드빛 바다 위에서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는데요. 패들보드는 일반인도 쉽게 탈 수 있어, 색다른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패들보드를 타며 늦여름 선선한 해변을 유유히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Info.


사근진해변
주소: 강원 강릉시 해안로604번길 16



당일치기 계곡 물놀이! 양주 '장흥계곡'


출처: 인스타그래머 ga_yeon_11


늦여름, 멀리 물놀이를 가기 힘들다면 가까운 계곡으로 당일치기 물놀이를 떠나도 좋습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한 양주 ‘장흥계곡’은 따사로운 햇살과 맑은 공기 안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도 즐기고,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어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인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inhee_13


장흥계곡을 따라가다 올라가다 보면 식당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는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찜질방과 계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을뿐더러, 차가운 계곡물에 발을 담그며 영양 만점 백숙을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으니, 취향에 맞는 곳으로 마지막 여름 피서를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Info.


장흥계곡
주소: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석현리



늦더위 잊게 하는 짜릿함!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늦여름 무더위를 짜릿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워터파크입니다. 온천수로 채워진 워터파크 안에는 5종 슬라이드와 시원한 물이 쏟아지는 아쿠아플레이, 실외 유수풀, 파도풀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가득한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물놀이 중간중간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체온유지실은 물론, 전 시설이 온천수로 운영되어 4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워터파크 옆에는 낭만 가득 캠핑이 가능한 ‘카라반’ 시설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함께 특별한 늦여름 휴가를 즐기기 안성맞춤이죠.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지금까지 늦여름 가기 좋은 물놀이 스팟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름이 끝나기 전, 마지막 물놀이를 신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