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완벽한 휴가!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 제대로 즐기는 법

2018. 7. 31.

본문


푹푹 찌는 날씨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요즘. 굳이 멀리 가지 않고 도심 속에서 일상탈출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어떠신가요? 서울에서 차로 약 1시간,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올여름 완벽한 호캉스를 즐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Tip1. 취향을 담아! 나만의 아트투어 즐기기



파라다이스시티 로비에 들어서면 복스러운 노란 호박 모양의 쿠사마 야요이 <Great Gigantic Pumpkin>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SNS에 수많은 인증샷을 장식한 필수 포토존인데요. 하지만 로비에서만 인증샷을 남기기에는 이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는 무려 약 2,700여 점의 다양한 아트워크가 전시되어 있기 때문이죠.



야외정원과 통로, 엘리베이터 앞, 화장실까지. 파라다이스시티 곳곳마다 세계적인 작품들이 숨어있습니다. 데미안 허스트, 우고 론디노네, 로버트 인디애나 등 해외 아티스트부터 최정화, 김홍식 등 국내 아티스트까지, 국내외 최정상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나에게 가장 영감을 주는 작품은 무엇인지 나만의 아트투어 리스트를 만들어보며 감성을 충전해보시기 바랍니다.



Tip2. 호캉스의 꽃! 야외 수영장과 풀사이드 바 



호캉스의 하이라이트, 바로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수영장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는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넓은 메인 풀과 피로를 풀어주는 자쿠지, 태닝하기 좋은 선배드, 여유로운 카바나까지. 여름 물놀이를 위한 최상의 조건을 갖췄습니다.



특히 물놀이에 분위기를 더하고 허기를 채워주는 ‘풀사이드 바’도 운영되고 있어 더욱 좋은데요. 이곳에서는 치킨부터 버거, 맥주, 칵테일 등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맛볼 수 있습니다. 시원한 물놀이를 즐긴 후, 선배드에 누워 달콤한 모히토 한잔을 즐겨보세요. 마치 해외에 온 듯 일상에서 벗어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Tip3. 여유만 즐길 수 없다! 호캉스도 짜릿하게



여유로운 시간에 문득 허전함이 느껴진다면,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는 ‘사파리파크’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볼링, 포켓볼, 다트 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춰 여려 명이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데요. 특히 아이 전용 볼링공도 별도 준비되어 어린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이외에도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에서는 최신 게임과 VR도 즐길 수 있는데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공간이죠. 소중한 사람과 함께 신나는 게임을 즐기며 추억도 만들고 스트레스도 날려보시기 바랍니다. 



Tip4. 럭셔리한 호텔 빙수로 호캉스 마무리!



환상적인 비주얼과 맛을 자랑하는 호텔 빙수는 여름 호캉스의 특권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9월 2일까지 스페셜한 시즌 한정 빙수 2종을 맛볼 수 있습니다. 



국내산 대추토마토를 햇볕에 4일간 말린 뒤, 4일간 꿀에 절이는 숙성 과정을 거친 일명 8일의 빙수 ‘또바 빙수’와 생초콜릿과 티라미슈를 통째로 올린 ‘수제 티라미슈 빙수’인데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은은하게 흐르는 음악을 배경 삼아 먹는 시원한 빙수 한입, 호캉스의 마지막을 장식하기 충분합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를 알차게 즐기는 방법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 주말, 럭셔리한 힐링이 기다리고 있는 호캉스 어떠신가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1833-8855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