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여름휴가를 부르는 이색 글램핑 핫스팟 TOP 3

2018. 7. 20.

본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편안하게 캠핑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는 글램핑장을 찾는 이들이 많은데요. 독특한 컨셉과 즐길거리로 더욱 특별한 여행을 완성해주는 ‘이색 글램핑장 3곳’을 소개합니다. 



캠핑과 물놀이를 한 번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서울에서 한 시간 남짓 거리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캠핑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글램핑 명소입니다. 푸른 잔디 위로 포진해 있는 카라반은 유럽 감성을 자아내는데요. 내부에는 TV, 전자레인지, 인덕션, 식기류, 샤워용품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를 일체 구비하고 있으며, 에어컨까지 갖춰 무더위에도 시원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카라반 숙박 시 당일에 한해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출렁이는 파도풀과 흥미진진한 아쿠아 플레이, 피로 회복을 도와줄 실내 바데풀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있어 온가족이 함께 여름휴가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올여름, 낮에는 시원하게 수영하고 저녁에는 캠핑장에서 맛있는 바비큐를 먹으며 더위를 날려보시길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감성 캠핑아이템으로 낭만을 UP! '어반슬로우시티'


│출처: 인스타그래머 diff_u_mn


하늘과 강이 맞닿아 있는 풍경을 바라보며 낭만 가득한 캠핑을 경험하고 싶다면, 춘천에 위치한 ‘어반슬로우시티’를 추천합니다. 북한강과 홍천강이 만나는 두물머리에 위치한 이곳은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감각적인 텐트들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ssoeun_j


빈티지한 감성 텐트 안에는 직접 만든 우드 장비와 스타일리쉬한 소품들을 채워 인증샷 욕구를 자극합니다. 이외에도 텐트마다 개별 전기박스와 개별 누전차단기, 화재경보기 등이 설치되어 편안하고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데요. 고즈넉한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며, 여유를 즐기기에 최적입니다.

Info.


어반슬로우시티

주소: 강원 춘천시 남면 가옹개길 108

문의: 1899-9349

바로가기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휴가! '양주 글램핑코리아'


출처: 인스타그래머 rocio_1127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라면 반려동물을 집에 혼자 두고 휴가를 떠나기 쉽지 않죠. ‘양주 글램핑코리아’는 반려동물과 함께 글램핑을 즐길 수 있어, 펫팸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인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rocio_1127


애견 놀이터는 물론, 반려동물과 함께 원반을 던지며 노는 프리스비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 놀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텐트 내부에는 간이침대와 소파, 냉장고와 에어컨 등이 갖춰져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데요.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Info.


양주 글램핑코리아

주소: 경기 양주시 백석읍 권율로 848

문의:  070-7775-8681

바로가기


지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이색 그램핑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여름휴가에는 소중한 이들과 캠핑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떠신가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