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낭만 가득! 야외에서 즐기는 부산의 여름밤

2018. 7. 30.

본문


올여름 휴가지로 바다의 도시 ‘부산’을 찾는 분들 많을 텐데요. 부산은 바다와 화려한 도시가 공존해, 낮은 물론 밤에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죠. 오늘은 부산에서의 여름밤을 더욱 운치 있게 만들어 줄 ‘부산 여름밤 핫플레이스 3곳’을 소개합니다.



광안대교의 야경과 함께하는 '민락수변공원'


│출처: 인스타그래머 zzong_zzong


바닷가에서 보내는 여름밤은 바다에 비치는 은은한 야경 때문에 더욱 아름다운데요. 부산 광안리 ‘민락수변공원’은 광안대교의 화려한 불빛을 배경으로 한여름밤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공원에 돗자리를 깔고 친구, 연인, 가족들과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여름밤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fav.br


인근 회센터에서 저렴하게 회를 구입해, 여유롭게 회를 먹는 것도 이곳의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환상적인 광안대교의 불빛이 만나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최근에는 청춘 남녀의 메카가 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Info.


민락수변공원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361 민락공원



맛있게 즐기는 여름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가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가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매년 여름이 되면 특별한 가든을 오픈하는데요. 탁 트인 해운대 바다가 펼쳐지는 야외 초록빛 정원에 테이블을 마련하고 로맨틱한 BBQ 파티를 진행합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씨푸드와 BBQ를 뷔페식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가든


해외의 아름다운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바다가 보이는 야외가든은 더욱 운치 있는 여름밤을 완성하죠. 특히 야외가든의 넓은 공간은 연인, 가족뿐만 아니라 단체 회식 장소로도 안성맞춤인데요. 여름밤의 분위기를 한층 돋우어주는 음악과 맛있는 BBQ, 시원한 생맥주 한 잔을 곁들이며 잊지 못할 여름밤의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문의: 051-742-2121

바로가기



한여름밤의 로맨틱한 추억 '비치다 카페'


│출처: 인스타그래머 mj._.iiii


연인과 오붓하게 로맨틱한 여름밤을 보내고 싶다면 기장에 위치한 ‘비치다 카페’를 추천합니다. 힐링의 명소로 유명한 이곳은 가정집을 개조한 곳으로, 넓은 공간과 마당이 있어 한적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ppjy_pp


해 질 녘 정원에 있는 빈백에 누워 지는 석양을 바라보면,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에 들어와 있는 착각이 들 정도죠. 특히 이곳은 각종 음료와 함께 맥주, 칵테일, 와인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은은한 달빛이 내리쬐는 정원에서 향긋한 와인 한 잔을 함께하며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Info.


비치다 카페
주소: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648
문의: 070-4960-3059


지금까지 부산에서의 여름밤을 더욱 운치 있게 만들어 줄 ‘부산 여름밤 핫플레이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의 취향 저격 플레이스는 어디인가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