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블로그 <2017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우수상

2018. 2. 19.

본문


파라다이스그룹은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 산업의 선도 기업으로서 라이프, 문화, 여행 등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그룹사의 다양한 소식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소개하고 있는데요. 창의적인 콘텐츠와 적극적인 소통 활동에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이번 <2017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기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기쁨과 감동이 함께한 수상 소식을 공개합니다.



2017 우수 블로그들이 함께한 시상식 현장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블로그를 활용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하는 데에 가장 두각을 나타낸 기업과 공공기관을 선정하는 행사입니다. 2017년 한 해의 우수 기업을 발표하는 시상식이 광고문화회관에서 진행되었는데요. 파라다이스도 자리에 함께 했습니다. 



<2017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한국블로그산업협회에서 비공개로 모집한 100인의 블로거 그룹과 전문성과 영향력을 갖춘 10여 명의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평가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되었는데요. 수상자로 선정된 19개의 기업과 29개의 기관이 시상식 현장을 가득 채웠습니다.



파라다이스그룹 블로그, 퀄리티 높은 콘텐츠로 호평



파라다이스그룹 블로그는 ‘DESIGN LIFE AS ART’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삶을 예술적으로 디자인하는데 도움이 되는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와 안정적인 짜임새, 우수한 채널 연계성과 적극적인 소통 등이 전반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으며 기업 부분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파라다이스그룹의 소식과 이벤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최신 트렌드 등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성 콘텐츠들을 가독성 높게 풀어낸 블로그다. 메인 화면 구성은 익숙함을 통해 집중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 계열사 SNS, 오픈캐스트, 그룹 매거진 등 효율성 높은 채널 연계성 또한 인상적이다.” - 파라다이스 전문가 심사평 발췌 - 


파라다이스그룹 블로그는 여러분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는데요. 이번 <2017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욱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