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가족호텔 세계 TOP 10 선정

2018. 2. 6.

본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는 매년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를 실시하는데요. 올해 진행한 <가족 여행객이 묵기 좋은 호텔 TOP 10>에 국내 호텔로는 유일하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선정되어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 자세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전 세계 워너비 호텔과 함께 이름을 올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


호텔스닷컴의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즈’는 약 2,500만 건에 달하는 고객 평점과 실제 이용 후기를 꼼꼼히 분석해 발표하는 만큼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족호텔 부문에서 별점 4.5개를 기록하며 순위에 선정되었습니다.


함께 TOP10에 오른 곳들은 워너비 가족호텔로 유명한 말레이시아 랑카위의 5성급 ‘안다만’, 일본의 ‘호텔 유니버설 포트’, 태국의 ‘반얀트리 방콕’ 등인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시설부터 다채로운 어린이 전용 시설을 두루 겸비한 부분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전 세계 쟁쟁한 고수들과 함께 이름을 올렸습니다. 



교육과 재미를 한 번에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하바 키즈 라운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자랑하는 어린이 전용 시설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는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인데요. 단순한 어린이 놀이시설을 넘어 드라이빙, 유아 교구, 독서 등 다양한 컨셉으로 교육과 재미를 한 번에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BMW 키즈 드라이빙 존'


이곳에서는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글로벌 메이저 브랜드들과 협업해, 아이들을 위한 꿈의 놀이터를 완성했는데요.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드라이빙 체험 존으로 어린이용 BMW 키즈 모빌리티를 직접 운전하거나 체험 학습형 도로 안전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바 키즈 라운지>에서는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HABA로 즐거운 교구 놀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웅진 북클럽>에는 유명 도서 약 1,500여 권과 웅진 북클럽 북패드도 준비되어, 아이들이 맘껏 놀고 스스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PlayStation’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도 많은데요. <플레이스테이션 존>에서는 최근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VR(가상현실) 게임을 비롯해 다채로운 최신 게임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제철 식재료와 세계 일류 요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아이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죠. 해운대 바다가 가장 가까운 스파 <씨메르>는 가족 모두에게 낭만적인 휴식을 제공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이번 선정을 발판으로 삼아,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와 시설로 명실공히 세계적인 호텔로 거듭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Info.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문의: 051-742-2121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