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가족과 함께하는 추석 황금연휴 in 파라다이스시티 ‘FOR YOUR HOLIDAY’

2017. 9. 26.

본문


대체 휴일과 주말까지 이어진 이번 추석 연휴를 손꼽아 기다린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드디어 D-DAY가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최대 열흘간의 황금연휴, 어떤 계획을 갖고 계신가요?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에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알찬 추석 패키지를 준비하였습니다. 



아이도, 어른도 모두 즐거운 <FOR YOUR HOLIDAY>



파라다이스시티의 추석 패키지 3종 <FOR YOUR HOLIDAY>가 9월 29일부터 10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STANDARD CHOICE’, ‘SMART CHOICE’, ‘LUXURY CHOICE’까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안하는 각양각색의 패키지를 살펴보세요.


가을 패키지 프로모션 1. 스탠다드 초이스 (STANDARD CHOICE)


고단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힐링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스탠다드 초이스>를 선택해 보세요. ‘Deluxe ~ Deluxe Suite’에 머무르시는 고객님께 실내ᆞ외 수영장 1회 입장권,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존 및 피트니스클럽 이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가을 패키지 프로모션 2. 스마트 초이스 (SMART CHOICE)


<스마트 초이스>는 파라다이스시티 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한 크레딧 10만 원권을 증정하는 패키지입니다. 스탠다드 초이스에 포함된 부대시설은 물론 온더플레이트, 라스칼라, 라쿠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파인다이닝과 카페&바 이용이 가능합니다. 볼 것도 즐길 것도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가을 패키지 프로모션 3. 럭셔리 초이스 (LUXURY CHOICE)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누리는 품격 높은 서비스, <럭셔리 초이스> 패키지를 통해 그 꿈을 실현해 보세요. 스탠다드 초이스에 포함된 부대시설과 조식, 티타임, 저녁 선셋딜라이트가 제공되는 클럽라운지 입장 혜택이 주어집니다. 넓고 쾌적한 클럽라운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해 보세요.



 +info. 가족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패키지

'FOR YOUR HOLIDAY' 패키지 바로가기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 <키즈존 프로그램>



아이가 있는 집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을 최우선순위에 두고 여행 계획을 세우실 텐데요. 이러한 부모의 마음을 고려하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습니다.


 

10월 3일부터 5일, 매일 오후 2시! 아이들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켜 줄 페이스 페인팅 시간이 열립니다. 인체에 무해한 페이스페인팅 전용 물감으로 강아지, 공주님, 히어로 등 아이들의 주문에 따라 그림을 그려주는 즐거운 시간이 준비될 예정이에요. 


10월 3일부터 7일, 매일 오후 8시에는 영어 동화책 들려주기 시간이 시작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동화를 영어로 들려주어 생활영어 리스닝과 독서 습관을 길러주는 유익한 시간이 될 거예요. 이 외에도 플레이콘으로 다양한 공예품을 만들어 보는 키즈 크래프트 등 유료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준비한 풍성한 추석 패키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 여행의 마무리는 역시 이벤트가 아니겠어요? 연휴기간 내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www.p-city.com) 혹은 전화로 숙박을 예약한 고객님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해드릴 텐데요. 응모자 대상으로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및 식사권, 파라다이스시티 멤버십 추가 포인트 적립,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숙박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 추첨이 이뤄질 예정이니 체크인 시, 받은 응모권을 작성하여 프런트데스크에 꼭 제출해 주세요! 



 +info. 투숙객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이벤트

'THANKSGIVING HOLIDAY GIFT' 이벤트 바로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