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나만을 위한 우아한 힐링,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엄 더 스파

2017. 9. 21.

본문


한 해의 반환점에 서서 거울을 들여다보며, 가을 낙엽처럼 바싹 메마른 심신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오직 나를 위한 충전의 시간이 필요한 때! 이국적인 공간에서 누리는 우아한 힐링의 세계로 스파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파라다이스 블로그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에 위치한 프리미엄 더 스파(THE SPA)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스파도 품격있게! 트렌드를 이끌다


스파입구


평범함을 거부하는 트렌드세터 파라다이스시티답게 스파 또한 ‘최고급’ 과 ‘최신식’이란 수식어로 고객의 안티에이징을 책임지고 있는데요. ‘힐링 져니(Healing Journey)’란 키워드를 통해 스파란 ‘일상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휴식으로 떠나는 여행’이라 정의하고 있습니다. 이는 자궁을 형상화한 ‘더 스파’의 원형 입구에서부터 상징적으로 표현됐는데요. 시간과 나이를 되돌리는 꿈의 공간, 특별한 여정을 떠나는 콘셉트가 디자인적으로도 신선하게 다가옵니다. 


리셉션 공간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스파답게 개인 공간을 철저히 분리해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함으로써 고객들이 좀 더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사용되는 코스메틱부터 어메니티, 인테리어 등 아주 작은 부분까지 세심히 신경을 써 스파의 품격을 높였습니다.



오직 한 사람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더 스파’는 동서양의 전통 치유요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고객 맞춤형으로 프로그램을 차별화했습니다. 1:1 맞춤 상담을 진행해 오행(五行) 오일 중 본인의 피부상태에 가장 적합한 것을 찾아 차(茶)와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목ㆍ화ㆍ토ㆍ금ㆍ수로 나뉘어 있는 오행 오일에 따라 사과 차, 쑥차, 생강차, 복숭아차 등을 맛볼 수 있으며 트리트먼트 룸에서 스파를 즐기며 심신의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VIP룸 2인실


 커플 배스(스파 파티 진행 가능)


또한, 스파 프로그램은 나이를 되돌리는 에이지 리버스 페이셜 트리트먼트(Age Reverse Facial Treatment), 시간을 되돌리는 보디 트리트먼트(Time Reverse Body Treatment) 등 보습, 재생, 탄력, 브라이트닝까지 원하는 케어에 집중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제공하는 트리트먼트를 통해 진정한 파라다이스에 온 것 같은 휴식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최근 호텔 업계의 화두인 웰니스(Wellness) 트렌드를 이끌기 위해 런칭한 더 스파는 동서양의 전통 치유요법과 남다른 철학으로 프리미엄의 혁신을 몰고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고객이 꿈꾸는 건강과 행복을 위해 그들이 누려야 할 삶의 질을 고민하는 더 스파! 힐링의 결핍을 채우기 위해 더 스파를 찾은 고객은 경험 해보지 못한, 파라다이스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엄 더 스파

전화번호 : 032-729-2440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바로가기(클릭)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