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낭만의 계절 가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끽하라!

2017. 9. 12.

본문



낮에는 따사로운 햇볕이, 밤에는 서늘한 바람이 부는 완연한 가을날입니다. 짧은 계절인 만큼 어디라도 떠나고 싶은 요즘인데요. 그 어느 때보다 완벽한 가을 여행을 보내실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에서 기분 좋은 가을 패키지 상품을 준비하였습니다. 자신의 취향과 꼭 맞는 가을 여행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




따스한 가을 휴식을 위한, <Stay at Paradise>



영종도의 가을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최고의 포인트로 파라다이스시티의 야외 수영장을 추천합니다. 따끈따끈한 온수풀에 들어가 잔잔한 풍경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벌써 마음의 안정이 드는 듯한데요.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Stay at Paradise>는 ‘Deluxe ~ Deluxe Suite’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실내ᆞ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Sony Play Station Zone, 미니바 이용을 제공하는 패키지입니다. 일~목요일 투숙 시, 수영장 2회 이용 혜택을 드리며, 야외 수영장 메인풀은 10월 31일까지 운영됩니다. 



또한,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을 통해 예약할 경우,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할인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온수풀에 앉아 온몸에 쌓인 피로도 풀고, 오랜만에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info. 'Stay at Paradise'

타입 : Deluxe~Deluxe Suite

기간 : 2017년 9월 18일~10월 31일

구성 : 피트니스 센터, 실내외 수영장, Sony Play Zone, 미니바 무료

예약 바로가기(클릭)




스마트하게 보내는 가을 여행, <Smart Autumn>


 

파라다이스시티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바로, 호텔 내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을 현금처럼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크레딧’입니다. 객실 카드 키에 적립되는 방식으로 오로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누릴 수 있는 전용 크레딧인데요. 이번 가을 패키지 상품에서도 <Smart Autumn>이라는 이름으로 보다 스마트하게 파라다이스시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Deluxe ~ Deluxe Suite’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100,000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드리는 통 큰 선물부터 피트니스 센터, 실내ᆞ외 수영장, Sony Play Station Zone, 미니바 이용 혜택이 제공됩니다.



해당 패키지 역시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을 통해 예약할 경우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야외 수영장 메인풀은 10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입니다. 또한, 일~목요일 투숙 시, 수영장 2회 이용 혜택이 제공됩니다. 고객님께서 투숙하는 기간 내에 크레딧을 모두 사용해야 하니 파라다이스 곳곳을 충분히 둘러보시고 크레딧을 사용해 주세요.



 +info. 'Smart Autumn'

타입 : Deluxe~Deluxe Suite

기간 : 2017년 9월 18일~10월 31일

구성 : 100,000 파라다이스 크레딧, 피트니스 센터, 실내외 수영장, Sony Play Station Zone, 미니바 무료

예약하러 바로가기(클릭)



럭셔리한 어느 가을날, <Sunset Lounge>



특별한 날, 혹은 괜스레 특별해지고 싶은 날, 영화 속 주인공처럼 럭셔리한 하루를 선사할 파라다이스시티의 <Sunset Lounge> 패키지 상품을 소개합니다.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의 클럽 라운지에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식사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데요. 아침엔 기분 좋은 햇살을 곁들인 조식이, 저녁엔 주황빛 가을 하늘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식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해당 상품은 ‘Deluxe ~ Deluxe Suite’를 이용 시, 클럽라운지 입장 이용과 더불어 피트니스 센터, 실내ᆞ외 수영장, 사우나, Sony Play Station, 미니바 이용을 제공하는 패키지입니다.



황홀한 선셋부터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클럽라운지에서 로맨틱한 장면을 추억할 기회! 야외 수영장 메인풀은 10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일~목요일 투숙 시, 수영장 2회 이용 혜택이 제공됩니다.



 +info. 'Sunset Lounge'

타입 : Deluxe~Deluxe Suite

기간 : 2017년 9월 18일~10월 31일

구성 : 클럽라운지 입장 혜택, 피트니스 센터, 실내외 수영장, 사우나, Sony Play Station Zone, 미니바 무료

※ 전화예약 전용상품 (예약문의 : 032-729-2000)



복잡한 여름 휴가 대신 가을 휴가를 계획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가을의 색깔을 따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그 어느 때보다 낭만적인 가을을 간직해보는 건 어떨까요? ‘로맨틱’, ‘성공적’ 이란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파라다이스시티의 가을 패키지 상품과 함께 아름다운 이 계절을 마음껏 누려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