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그룹 2017 캘린더 아스트리드 어워드 대상 수상!

2017. 4. 28.

본문


작년 이맘때쯤 파라다이스 블로그를 통해 파라다이스 그룹의 ‘2016 캘린더’가 세계적인 홍보제작물 시상식인 ‘아스트리드 어워드(Astrid Awards)’에서 캘린더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린바 있는데요. 올해에도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의 ‘2017 캘린더’가 2017년도 아스트리드 어워드 '캘린더 부문 금상(Gold) 수상'에 이어 '대상(Grand Winner)'을 수상했습니다! 캘린더 카테고리 금상으로 선정돼 각 카테고리 금상작들과 경합해 아스트리드 어워드의 최종 대상으로 선정된 것입니다.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1등으로 뽑힌 파라다이스 그룹의 2017 캘린더, 정말 대단하지요?^^ 


 

올해 27회를 맞는 아스트리드 어워드(Astrid Awards)는 홍보 콘텐츠 디자인을 평가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관련 국제 공모전인 ‘머큐리 어워드(Mercury Award)’, 기업 연차보고서를 평가하는 ‘ARC(Annual Reports Competition)’와 함께 세계 3대 기업 홍보제작물 시상식으로 손꼽힙니다.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 2호 <천>


얼마 전 파라다이스 그룹의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가 머큐리 어워드(Mercury Award)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 기억하고 계신가요? 이번에 <韩悦(한웨)>는 Custom Publications의 Travel/Entertainment 부문에서 honors를 수상해 머큐리에 이어 아스트리드까지 두 시상식을 모두 석권했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 2016 캘린더


그 동안 파라다이스 그룹 캘린더들은 다양한 콘셉트로 제작되었는데요, 2015년 ‘학교에서 알려주지 않는 크리에이티브 발상법’, 2016년 ‘세상을 바꾼 사소한 아이디어’에 이어 2017년 캘린더는 이번에 개장한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모습을, 매월 계절에 맞추어 ‘좋아한多’, ‘Kirean’ 두 작가님의 정성 어린 일러스트로 담아냈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 2017 캘린더

  

4월 20일에 문을 연 파라다이스시티의 모습을 직접 보신 분들이라면, 파라다이스 그룹의 2017 캘린더 속에 소개된 일러스트들이 얼마나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파라다이스시티의 풍경을 잘 담아냈는지 아시겠지요?^^ 작은 동화 속 마을처럼 그려진 파라다이스시티의 매력에 심사위원들도 풍덩 빠져들었던 것 같습니다. 



2년 연속 의미 있는 상을 수상하고 나니 기쁘면서도 어깨가 무거워지는데요. 앞으로도 캘린더를 통해 파라다이스 그룹만의 색깔과 가치를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내년 2018 캘린더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갈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