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파라다이스 뉴스

본문 제목

자랑스러운 계원인상, 영화배우 황정민 수상

2017. 2. 14.

본문


파라다이스그룹과 학교법인 계원학원이 주최하는 ‘제1회 자랑스러운 계원인상’의 첫번째 수상자로 영화배우 황정민 씨가 선정되었습니다. 후배들과 모교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따뜻했던 시상식 현장을 전해드립니다.



 파라다이스문화재단 최윤정 이사장, 영화배우 황정민, 뮤지컬 제작자 김미혜(황정민 씨 아내), 파라다이스그룹 전필립 회장


지난 9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계원예술고등학교 벽강예술관에서 열린 ‘제1회 자랑스러운 계원인상’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이날 배우 황정민(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7회 졸업) 씨는 모교의 명예와 문화예술 발전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첫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습니다.


 

자랑스러운 계원인상 기념 핸드프린팅

 

수상기념 핸드프린팅을 들고 있는 영화배우 황정민, 파라다이스그룹 전필립 회장


황정민 씨는 영화 <베테랑>, <국제시장> 등에서 주연을 맡아 천만 배우 반열에 올랐으며, 제34회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 제52회 대종상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화배우로 계원학원의 위상을 드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그룹 전필립 회장, 영화배우 황정민, 학교법인 계원학원 이사장 윤영섭


시상을 위해 참석한 파라다이스그룹의 전필립 회장은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영화배우 황정민 씨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이번 계원인상을 계기로 졸업생들이 계원이 문화예술인의 산실이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각 분야에서 큰 뜻을 펼쳐주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황정민 씨는 상금 1천만 원을 후배들을 위한 학교발전기금으로 기탁할 뜻을 밝혔는데요, 황정민 씨는 “모교에서 이런 상을 받은 것만으로도 기쁘다”며, “후배들이 꿈을 위한 도전을 멈추지 않도록 항상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자랑스러운 계원인상’은 올해 처음 제정되었으며, 매년 문화·예술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이룩하고 계원학원과 파라다이스그룹의 위상을 드높인 졸업생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내년 자랑스러운 계원인상은 누가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

  • 2017.02.14 10:41 신고
    황정민 가장 좋아하는 배우 중 한명인데, 요렇게 보니까 반갑네요!
    • 안녕하세요, 자뷰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황정민 씨는 명배우답게 후배들을 위해 수상금 전액을 학교발전기금으로 기탁하셨습니다. 선배님의 사랑을 바탕으로 계원예술학교 학생들이 황정민 씨처럼 훌륭한 배우로 성장해 자뷰님 같은 관객 분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날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
  • 2017.02.21 17:39 신고
    파라다이스 호텔과 잘 어울리는 배우네요^^~
    • 안녕하세요, 모르겐님.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배우 황정민 씨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배우가 되기까지 그 시작을 계원예고에서 파라다이스그룹과 함께 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황정민씨와 더불어 계원학교 졸업생들의 활약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
  • 2017.02.22 04:40 신고
    인기와 연기가 있더라도 품위까지 있는 배우는 많지 않을텐데

    선정과 후기가 훈훈하네요..
    학교기금으로 기탁까지 하셨다니... 품격에 빛이 납니다 +_+
    • 안녕하세요, sword님. 배우 황정민 씨의 제1회 계원인상 수상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같은 길을 걸어 갈 후배들을 생각하는 선배의 마음으로 따뜻해진 시상식 현장이었습니다. 그 마음을 후배들이 계속 이어나가길 바라면서, 다음 제2회 계원인상 수상자 소식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