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닉스그릴과 함께하는 연말연시 <테이블 플라워 클래스>

2015. 11. 25.

본문



쌀쌀한 바람이 불어옴과 동시에 왠지 모를 감성이 샘솟는 계절, 가을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닉스그릴에서는 이러한 가을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말연시 플라워 클래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전문 플로리스트에게 강의를 들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파라다이스 호텔부산 닉스그릴의 안티파스토 뷔페까지 즐길 수 있는 멋진 클래스입니다. 오늘 파라다이스 블로그에서는 닉스그릴 플라워 클래스의 첫 수업 현장을 여러분께 살짝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의 플로리스트 이지아 실장님이 닉스그릴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지난 11월 18일 수요일 오전 11시, 닉스그릴 플라워 클래스의 첫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프로모션 홍보가 시작되었을 때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문의를 주셨다고 하는데요. 이번 테이블 플라워 클래스에서는 최종적으로 9명의 신청자들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테이블 플라워 클래스에 관심을 가지고 신청해주신 분들을 위해 플라워샵과 닉스그릴에서는 첫 수업을 정말 알차게 준비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의 플로리스트 이지아 실장님의 재미있고 유익한 설명 덕분에 회원들도 즐겁게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클래스 회원분들의 모습에 닉스의 직원들도 더욱 힘을 낼 수 있었다고 하네요!



|닉스그릴 레스토랑


알찬 내용으로 가득했던 플라워 클래스가 끝난 후에는 점심 시간에 딱 맞추어 닉스그릴의 안티파스토 뷔페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창 밖으로 크게 보이는 해운대 바다 조망 덕분에 플라워 클래스 회원들은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편안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닉스그릴 안티파스토 뷔페


닉스그릴에서의 만족스러운 식사까지 끝낸 클래스 회원들은 “이 가격에 플라워 수업도 듣고 식사까지 제공해준다는 게 놀라웠다. 너무나 만족스럽다.”, “플라워 클래스를 몇 번 다녀보았지만, 파라다이스 호텔은 수준이 다른 것 같다.”, “하루의 시작이 신선하고 힐링되는 느낌으로 시작해 너무 좋았다.” 등의 좋은 후기를 남겼는데요. 비가 오고 흐린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의 아낌없는 칭찬과 웃음 덕분에 닉스의 직원들 또한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닉스그릴은 '플라워 클래스'라는 색다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고,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들도 닉스그릴에서 알찬 수업을 듣고 멋진 식사를 함으로써 매우 만족할 수 있었는데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이번 플라워 클래스를 시작으로 쿠킹 클래스, 와인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다음 번 클래스에 직접 참여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



 +info. 닉스와 함께하는 연말연시 테이블 플라워 클래스

플라워 클래스 11:00~

런치 Antipasto Buffet 12:00~

문의 및 예약 : 파라다이스 호텔부산 신관 2층 닉스그릴

051-749-2274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