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계절의 낭만과 분위기가 가득한 곳, 파라다이스의 봄맞이 야외 스팟 추천

2025. 4. 2.

본문

계절의 낭만과 분위기가 가득한 곳, 파라다이스의 봄맞이 야외 스팟 추천

 

가지에 맺힌 꽃봉오리가 활짝 피며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따뜻해진 날씨에 피크닉이나 나들이 등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다가온 봄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탁 트인 공간에서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봄맞이 야외 스팟을 소개합니다.

 

 

계절의 낭만과 분위기가 가득한 곳, 파라다이스의 봄맞이 야외 스팟 추천

사색에 잠기며 즐기는 계절의 정취, 파라다이스시티 ‘히든 시크릿 코스’


▲파라다이스시티 스카이파크 전경

먼저 소개할 곳은 봄기운으로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이곳은 품격 있는 룸&스파와 다이닝, 수영장, 쇼핑 등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리조트인데요. 감각적인 건물과 조형물, 그리고 자연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계절마다 색다른 뷰를 자랑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하신다면 따뜻한 봄의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히든 시크릿 코스’를 만나 보시길 바랍니다. 각 스팟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 산책 코스를 거닐듯 전체 시설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인데요. 메인 호텔과 플라자 광장 사이에 위치한 정원, 아트 가든에서는 공간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조각 설치 작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표면에 주변 풍경과 관람객을 거꾸로 반사시켜 보여주는 아니쉬 카푸어의 ‘C-CURVE’, 그리고 일상적인 주방용품을 쌓아 만든 거대한 크기의 조각작품 수보드 굽타 ‘WHEN IT RAINS’를 감상해 보는 건 어떨까요? 고요함 속에서 작품이 전하는 메시지를 생각하며 사색에 잠기는 여유로운 시간을 향유해 보시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플라자 3층으로 올라오면 또 다른 작품, 이용백 작가의 ‘괴테’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이 작품은 마치 여행 가방 위에 걸터앉은 커다란 사람을 보는 듯합니다. 커다란 망원경으로 먼 곳을 바라보는 동상은 미래의 불확실성 속에서 가능성을 찾는 이들을 은유적으로 나타내는데요. 스스로의 무한한 잠재력을 상상하며 감상한다면 작품과의 더욱 특별한 교감이 이루어집니다.

 

마지막 스팟은 야외공간에 숨겨진 작은 공원, 스카이파크입니다. 호텔 파라다이스 3층에서 스카이브릿지로 연결되어 접근성이 좋은 이곳은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바람 부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데요. 맑은 하늘을 바라보다 보면 따뜻한 봄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마치 시냇물이 흐르는 듯한 분수는 평화로운 계절의 정취를 가득 품고 있는데요. 잠시 쉬어가는 공간에서 봄의 낭만을 만끽해 보시길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히든 시크릿 코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HOTEL PARADISE 1F-3F

 

 

계절의 낭만과 분위기가 가득한 곳, 파라다이스의 봄맞이 야외 스팟 추천

봄꽃으로 화사하게 단장한 힐링 스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BLOOM IN SPRING’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전경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도 다양한 스팟에서 아름다운 계절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드넓은 오션뷰를 바라보며 온전한 휴식을 취하고 부대시설에서 따스한 봄 햇살을 맞으며 즐거운 야외 활동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먼저 푸른 해운대 바다의 황홀한 파노라마 뷰가 펼쳐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는 봄을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맑은 해수와 계절마다 다른 재료를 활용한 스파가 특징으로 이번 시즌에는 ‘BLOOM IN SPRING’ 프로모션을 통해 향기를 가득 머금은 봄꽃들로 꾸며졌습니다. 우아하고 은은하게 퍼지는 고급스러운 향의 튤립과 봄날 햇살처럼 포근한 유채꽃, 달콤하고 로맨틱한 히아신스, 그리고 부드럽고 관능적인 수선화까지. 4가지 꽃으로 오감을 만족하는 다채로운 힐링을 선사합니다.

 

바로 옆에 위치한 플로럴 가든 씨메르는 꽃 데코가 아름다워 자동으로 인증샷을 부르는 대표 포토스팟인데요. 추억이 살랑이는 봄의 향기와 함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씨메르에서 잊지 못할 시간을 완성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BLOOM IN SPRING’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본관 4F
-기간:
2025년 3월 10일(월) ~ 2025년 5월 31일(토)

 

 

계절의 낭만과 분위기가 가득한 곳, 파라다이스의 봄맞이 야외 스팟 추천

평화로운 날씨와 함께 즐기는 자연과 예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가든 ‘조엘 샤피로, Untitled’


▲조엘 샤피로, ‘Untitled’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가든에는 자연과 어우러진 아트, 조엘 샤피로의 ‘Untitled’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본관 가든은 푸른 바다와 초록 잎을 바라보며 편안한 쉼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인데요. 이곳에서 조엘 사피로뿐 아니라 설치 미술가 이우환의 <Relatum Infinity Lake> 등 다양한 예술 작품을 만나며 자연과 미술의 조화로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Untitled’의 작가인 미국의 조각가 조엘 샤피로는 세계 유수 미술관과 갤러리에서 100회 이상의 전시 경력을 가진 작가로 단순한 사각형들의 조합을 통해 뛰거나 춤을 추는 것과 같은 속도감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금속의 육중한 무게감과 선의 역동성을 조화롭게 표현한 그의 생동감 있는 작품을 눈부신 자연 경관과 함께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조엘 샤피로 ‘Untitled’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본관 가든

 

 

지금까지 계절을 기분 좋게 맞이하는 파라다이스의 봄맞이 야외 스팟을 소개했습니다. 사색에 잠기며 즐기는 계절의 정취, 파라다이스시티 ‘히든 시크릿 코스’와 봄꽃으로 화사하게 단장한 힐링 스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 ‘BLOOM IN SPRING’, 그리고 평화로운 날씨와 함께 즐기는 자연과 예술, 본관 가든 ‘조엘 샤피로, Untitled’까지! 눈부신 자연 경관과 아름다운 공간이 어우러진 파라다이스에서 설레는 봄을 눈에 담아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