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人스타] EP.04 지속학습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Passion Learner

2024. 5. 24.

본문

파라다이스 웨이(PARADISE WAY)를 실천하는 파라디안을 만나다. ‘파라人스타’, 네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파라다이스 카지노 제주 그랜드에서 이성적 학습과 감성적 체험으로 업무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기 위해 노력하는 VIP파트의 정찬규 대리와 오퍼레이션팀의 하재원 대리입니다.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고 체험하는 ‘Learner(지속, 학습)’로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지속학습으로 파라다이스 카지노 제주 그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Passion Learner

깊은 통찰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VIP 고객을 만족시키는, 
파라다이스 카지노 제주 그랜드 정찬규 대리 


“VIP 고객의 방문 목적을 꼼꼼히 파악함으로써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주 국제공항과 인접한 파라다이스 카지노 제주 그랜드는 세계적인 제주도 관광 명소들과 더불어 제주 여행의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뿐만 아니라 최적의 게임 환경까지 구비하고 있어 다국적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는데요. 

정찬규 대리는 파라다이스 카지노 제주 그랜드의 VIP파트 중국 마케팅 부서에서 중국 동북 지역 세일즈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삼양(심양), 다롄(대련), 하얼빈(할빈) 등에서 제주도를 방문하는 VIP의 전체 여정을 관리하는 것인데요. 여행, 비즈니스 등 고객의 방문 목적을 사전에 파악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학을 맞아 1:1 수영 강습을 받기 위해 제주도를 찾은 한 고객은 복잡한 예약 절차와 장거리 이동으로 불편을 겪었는데요. 이에 정 대리가 직접 강습을 제공하며 보다 편안한 도내 이동과 일정 관리가 가능하도록 도움을 드렸습니다. 예상치 못한 불편함을 미연에 방지하고, 원하는 방향에 맞춰 쾌적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 본인을 믿고 방문해 준 고객을 위해 그가 가장 신경 쓰고 정성을 쏟는 부분입니다. 

 

 

“본격적인 업무를 수행하기 전, ‘왜’라는 질문으로 시작합니다.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죠.”

 

정 대리는 세일즈 업무를 수행하는 데 있어 끊임없이 질문하고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VIP파트 중국 마케팅 부서로 발령 받아 처음 인수인계를 받을 때부터, ‘왜’라는 질문을 반복하며 맡은 업무의 목표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노력했는데요. 지속적인 고민 덕분에 언제나 고객의 특징을 면밀하게 파악하고 기록하는 것은 물론, 취향과 기념일까지 챙기며 능동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는 고객 관리에서 더 나아가 회화 능력도 강화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정 대리는 중국에서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졸업했지만 지속적인 역량 발전을 위해 중국어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데요. 일상 회화를 넘어 고객과 문화적인 부분까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대화를 이끌며 진정한 휴먼 터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제가 선배분들께 많은 도움을 받은 것처럼
팀원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카지노 제주 그랜드에서 7년을 근무한 정찬규 대리는 중국 마케팅 부서를 비롯해 다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매스(MASS) 마케팅, VIP 호스팅 등에서 경험한 업무 노하우를 동료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카지노 마케터를 처음 시작하는 후배들에게 실무를 알려주며 함께 발전하고 있는 것인데요. 카지노 용어, 게임 방법과 같은 기본적인 정보에 현장에서 직접 뛰며 습득한 팁을 덧붙여 보다 빠르고 능숙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 중 한 후배와는 지금까지도 멘토링으로 인연을 이어가며 마케터로서의 성장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정찬규 대리는 카지노 마케터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탐색하고 있습니다. 중국어 공부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한 단계 더 높이는 것은 물론,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업무 수행을 위해 OA(Office Automation)스킬도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는 지속적인 학습과 자기개발로 뛰어난 업무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대체 불가의 마케터로 성장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지속학습으로 파라다이스 카지노 제주 그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Passion Learner

꾸준한 배움으로 차별화한 게임 테이블 경험을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카지노 제주 그랜드 하재원 대리 


 

“고객과의 원활한 상호작용과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여유롭고 편안한 게임 환경을 제공합니다.”

 

고객 접점에서 밝은 미소로 응대하는 오퍼레이션팀의 하 대리도 끊임없는 자기개발로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게임 테이블을 운영하는 딜러로서 그녀는 고객의 특성에 언제나 여유롭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영어와 중국어를 꾸준히 공부하며 고객들이 게임 본연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능숙하게 테이블을 운영하고 있는 것인데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그녀는 중국어와 영어 공부를 게을리하지 않고 국제중국어능력평가시험(HSK)과 영어능력평가시험 토익(TOEIC)에서도 높은 점수를 기록합니다. 동시에 국가별 문화와 대화 예절에 대해 알아감으로써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공감을 이뤄갑니다. 

 

 

“세계 다양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딜러가 되는 것, 
자기개발을 멈추지 않는 이유입니다.” 

 

하 대리는 카드, 칩스 등 게임 운영을 위한 실무 능력을 계발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역량 강화도 지속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고객 서비스와 업무 수행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CS Leader 자격증을 취득했는데요. 이를 통해 고객 응대 및 고객 감동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실무적 능력을 강화했습니다. 

하재원 대리는 CS Leader에서 배운 내용을 실제 업무 환경에서도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활용하고 있습니다. 일례로 청각장애인 고객에게 비언어적 표현으로 게임 룰을 설명하고 서비스를 제공한 적이 있었는데요. 다른 곳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한 서비스를 잊지 못해 해당 고객은 지금까지도 지속적으로 파라다이스 카지노 제주 그랜드를 방문해오고 있습니다. 

 


“새로운 분야에서의 성취는 
업무에 대한 자신감과 전문성을 높이는 원동력이 됩니다.”

 

그녀는 지난 3월 파라다이스가 추구하는 가치와 행동기준인 파라다이스 웨이(Paradise Way)를 실천한 오퍼레이션팀 직원에게 수여하는 OP Way-Point에 선정되었습니다. 카지노를 처음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무 외 크고 작은 도전으로 자기 계발을 지속해온 결과인데요. 

특히 하 대리는 스쿠버다이빙을 통해 스포츠의 즐거움을 경험하며 자신감을 향상할 수 있었습니다. 무서웠던 바다가 익숙해지고 더욱 깊은 물 속으로 들어가기까지, 일련의 과정들을 통해 용기를 가지게 된 건데요. 끈기 있게 노력하면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인드는 업무 태도로까지 이어지며 관점과 시야가 더욱 확장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배움을 통한 성취감을 넘어,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 하재원 대리는 앞으로도 꾸준한 도전과 학습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실현할 예정입니다. 

 

다방면에서 꾸준히 자기개발을 실천하고 있는 하재원 대리 덕분에 파라다이스 카지노 제주 그랜드를 방문한 고객들은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추억을 쌓아가고 있는데요. 그녀는 오늘도 블랙잭, 바카라, 룰렛 등 영업장 내의 게임들을 보다 쉽고 간결하게 설명하기 위해 탐구 중입니다. 품격 있는 게임 테이블 서비스를 위해 앞으로 나아가며 도전하는 하 대리의 다음 행보가 기대됩니다. 

 

 

배움을 통해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이뤄내는 것을 넘어 고객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사하는 파라다이스 카지노 제주 그랜드의 두 ‘Learner’를 만나봤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탐구하고 도전하는 정찬규 대리와 하재원 대리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앞으로도 두 사람은 끊임없는 호기심과 무한한 도전의식을 바탕으로 파라다이스 카지노 제주 그랜드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다음 화에서는 ‘Trend Setter(트렌드 선도)’를 주제로 파라다이스 웨이를 실천하는 또 다른 우수 파라디안을 만나볼 예정입니다. 다섯 번째 ‘파라人스타’ 이야기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