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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人스타] EP.02 섬김과 배려와, 경청의 자세로 고객 신뢰를 구축하는 Integrity Builder

2024. 3.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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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다이스 웨이(PARADISE WAY)를 실천하는 파라디안을 만나다. ‘파라人스타’, 두 번째 시간입니다. ‘밸류 프로바이더’를 소개한 파라다이스시티 편에 이어 이번화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을 만나볼 차례인데요, 오늘 만나볼 주인공은 워커힐 카지노에서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는 오퍼레이션팀의 김남경 과장과 멤버십 파트의 정홍주 과장입니다. 섬김과 배려, 경청을 바탕으로 내외부 고객에게 탄탄한 신뢰를 받고 있는 두 사람의 특별한 이야기를 함께 만나볼까요? 

 

 

파라다이스 워커힐 카지노 정홍주 과장
고객 한 분 한 분을 VIP로 모시는 마케터

 

“고객이 우리 카지노를 떠올릴 때 ‘One and Only’로 
기억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NO.1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은 일본, 중국, 아랍에미리트 등 세계 각국의 고객이 찾아 방문하는 곳입니다. 카지노 입구에서부터 돌아가는 순간까지 밝은 미소, 진심 어린 소통으로 고객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는 파라디안이 있습니다. 올해로 입사 13년 차가 된 멤버십파트의 정홍주 과장인데요. 2023년 팀 내 ‘최우수 세일즈상'을 수상하는 등 뛰어난 업무 실력과 인품으로 대내외 고객 모두에게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정 과장은 사람을 대할 때 늘 진심으로 소통하려고 노력합니다. 비즈니스 관계를 떠나 사람 대 사람으로 진정성 있게 마주할 때 상대에게 깊은 신뢰를 얻을 수 있다고 믿는 그는 고객에게도 언제나 같은 마음으로 정성을 다합니다. 개별 성향에 맞춘 차별화한 응대는 물론 생일, 개인 일정까지 세심하게 챙기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방문하시는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고객이 우리 카지노를 떠올릴 때 ‘One and Only’로 
기억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을 방문하는 고객 중에는 멤버십 파트 소속의 정홍주 과장을 기억해주는 분들이 많습니다. VIP를 전담 의전하는 마케터로서 친절함이 베어 있는 따뜻한 응대 덕분에 일부 고객은 워커힐 호텔을 올라오는 언덕에서부터 그가 떠올라 기분이 좋아진다고 말할 정도입니다. 
정 과장은 언제나 몸과 마음을 기울이는 ‘경청’의 자세로 임합니다. 고객의 니즈를 피악하고 기억에 남을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한데요. 한번은 사소한 오해가 발단이 되어 게임 중인 고객으로부터 클레임이 발생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때 정 과장은 고객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발빠르게 대처한 덕분에 상황을 원만히 해결할 수 있었는데요. 그의 모습이 카지노에 대한 신뢰로 이어져 해당 고객은 지금까지도 꾸준히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을 방문해주시고 계십니다. 

 

 

”타인의 장점을 포착하여 칭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동료들은 제게 ‘정역시’ 과장이라는 별명을 지어주었죠.”

 

정홍주 과장은 주변 사람들의 단점보다 장점을 먼저 보려고 노력합니다. ‘역시! 과장님. 처리가 확실하시네요’, ‘대리님의 일본어는 언제 들어도 훌륭해요’라며 진심을 담아 칭찬하는 그를 모두 ‘정역시’ 과장이라고 부릅니다. 긍정적인 말의 효과를 믿는 그는 칭찬과 감사의 표현이 팀워크를 견고하게 하고 기대 이상의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실제로 지난해 불가능할 것 같았던 2023년 목표 매출을 동료들과 함께 달성하는 놀라운 성과를 이뤘는데요. 평소 긍적적인 피드백이 넘쳐나는 조직 분위기 속에서 견고하게 쌓은 팀워크가 빛을 발하며 이뤄낸 쾌거였습니다.

 

정 과장은 입사 최종 면접에서 ‘진심으로 소통하는 파라디안’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었는데요. 13년 차인 지금도 그 마음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그는 자신을 믿고 찾아오시는 고객이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에서 머무는 모든 순간을 특별하게 기억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깊은 감동을 전하는 마케터가 될 것을 다짐했습니다.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 김남경 과장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연금술사

 

“고객의 히스토리를 세심하게 기억하며, 
편안함과 신뢰감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동료와의 신뢰 구축을 강조하며, 그 중심에는 늘 ‘공감’이 있다고 말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일은 타인도 좋아할 수 있고 내가 싫어하면 타인 또한 마찬가지"라는 역지사지의 공감 정신이 기본이 되어야 한다는 것인데요. 여기에 배려와 친절이 더해질 때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 서로에 대한 믿음이 쌓이게 됩니다. 아무래도 많은 고객을 접하는 딜링 업무는 감정과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하기 때문에 그녀는 동료들의 이야기에 먼저 귀 기울이고 공감하려고 애씁니다. 공감으로 쌓은 신뢰가 오퍼레이션팀의 끈끈한 팀워크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었죠. 
김 과장은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한 멘토링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장 선배로서 업무 현장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일에 대한 조언은 물론, 체력 관리법이나 휴게 시간 사용 팁 등 본인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해주는데요. 뛰어난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간 덕분에 MZ 신입사원에게 누구보다 든든한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같이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파라다이스와 함께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2009년부터 딜러로 근무하며 오퍼레이션팀의 베테랑이 된 김남경 과장은 사내 교육은 물론 파라다이스 딜링 아카데미의 강사로도 활동했습니다. 딜링 아카데미는 취업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이 무료로 교육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데요. 여기서 김 과장은 재능 기부의 일환으로 초보자, 경력단절자 등을 대상으로 한 딜링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 소명의식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취업의 디딤돌이 될 기회를 선물한 파라다이스의 상생 활동에 동참하며 김남경 과장 개인 또한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죠.

 

 

“파라다이스의 최고의 자산은 인적 자산입니다.” 김남경 과장은 동료들과의 화합과 믿음이 있었기에 즐겁게 일할 수 있었다고 자부합니다. 프로페셔널한 딜러이자 선배, 그리고 멘토로서, 김남경 과장은 항상 가르치는 것보다 배우는 것이 더 많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는데요. 언제나 배려와 겸손함을 잃지 않는 김남경 과장은 고객과 동료들의 신뢰와 함께 오늘도 한 뼘 더 성장하고 있습니다.   

 

대내외 고객 모두에게 무한한 신뢰와 지지를 받고 있는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의 두 Integrity Builder, 어떠셨나요? 신뢰는 상대를 먼저 생각하고 공감하는 진심의 자세에서 비롯됩니다.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 사람과 같은 파라디안이 있었기에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의 오랜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었던 것은 아닐까요? 다음화에서는 ‘INNOVATOR(변화, 혁신)’를 주제로 파라다이스 웨이를 실천하는 또 다른 우수 파라디안을 만나볼 예정입니다. 세번째 스토리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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