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에서 만드는 영원한 여름방학의 추억, 이번 여름 아이와 가볼 만한 곳 BEST 3

2023. 8. 1.

본문

파라다이스에서 만드는 영원한 여름방학의 추억, 이번 여름 아이와 가볼 만한 곳 BEST 3

 

이번 여름방학에는 파라다이스그룹과 함께 아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주세요!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맛있는 음식부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트가든, 선물과 같은 풍성한 이벤트까지! 아이의 일기장을 행복한 추억으로 가득 채워줄 특별한 장소가 궁금하다면,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에서 만드는 영원한 여름방학의 추억, 이번 여름 아이와 가볼 만한 곳 BEST 3

여름 물놀이 후 즐기는 피크닉 (Feat. 파라다이스시티 풀사이드바) 


▲파다다이스시티의 Indoor Pool

먼저 시원한 물놀이와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떠나볼까요? 이번 여름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수영장은 우리 가족만의 풍성한 추억을 만들기 제격인 곳인데요. 

특히 호텔 투숙객 전용 시설이기 때문에 보다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이국적인 풍경의 탁 트인 경관이 매력적인 아웃도어 풀과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인도어 풀에서 영원히 기억될 여름의 한 페이지를 만들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풀사이드바 Fountain Garden

물놀이 후에는 아웃도어풀에서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음식을 가득 담은 피크닉 플래터를 즐겨보세요!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풀사이드바의 피크닉 플래터는 초록빛 녹음 속에서 자리 잡은 무료 선베드 좌석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유료 야외소파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메뉴로는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취향저격 할 프라이드 치킨과 프렌치 프라이, 더블 패티로 만든 육즙 가득 수제버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푸짐하게 구성된 메뉴는 물놀이 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가 선보이는 시그니처 에일맥주도 음식과 함께 제공되는데요. 시트러스와 꽃향이 특징인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은 피크닉 플래터의 기름지고 고소한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 시원한 물놀이로 즐거운 추억을 쌓은 후에 푸짐한 피크닉 플래터로 맛있는 추억도 함께 쌓아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풀사이드바 ‘Fountain Garden’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8월 1일(화) ~ 10월 1일(일), 풀사이드바 영업 기간 내 판매 
-위치: Hotel Paradise 3F
-참고: 선베드 30석(무료좌석) / 가든소파 4동(유료좌석)

 

 

파라다이스에서 만드는 영원한 여름방학의 추억, 이번 여름 아이와 가볼 만한 곳 BEST 3

시원한 미로 분수와 화려한 미디어아트를 즐기는 아름다운 정원 (Feat.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의 미로 분수

이번 여름방학을 특별한 추억으로 가득 채워줄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두 번째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의 미로 분수입니다. 아트가든은 파라다이스시티가 엄선한 예술작품과 싱그러운 자연이 어우러져 여름과 잘 어울리는 장소 중 하나인데요. 미로를 연상시키듯 지그재그 춤을 추는 분수의 물결과 마치 바다에 온 듯한 시원한 물소리가 여유로운 시간을 선사합니다.

또한, 미로 분수는 오직 여름에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인 만큼 이번 여름에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꼭 둘러보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아이와 함께 언제 어떻게 튀어나올지 모르는 물줄기 사이를 뛰놀며 싱그러운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한편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에는 낭만적인 여름밤을 만들어줄 두 가지 예술공연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R&B, 밴드, 포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버스킹 공연은 저녁을 특별한 무드로 물들입니다.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긴 후에 감미로운 멜로디를 들으며 여름밤의 낭만을 온전히 느껴보세요.

뿐만 아니라 아트가든에 저녁이 내려앉으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또 다른 세상이 펼쳐집니다. 8대의 대형 프로젝터가 한쪽 벽면을 가득 채워 마치 다른 세계에 와 있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데요. 외벽 가득 빛나는 미디어 아트를 아이와 함께 바라보며 예술적 감성을 충만하게 채워보는 것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미로 분수
-공연 시간: 매주 토요일
①11:00 - 18:00 ※ 50분 가동 후 10분간 휴식
②18:30 - 19:00 ※ 아트가든 버스킹 공연, 분수 시간 조정
③19:30 - 20:00 ※ 아트가든 버스킹 공연, 분수 시간 조정

미디어 피사드
-기간: 7월 1일 - 8월 27일 (매주 금, 토, 일)
-공연 시간: 20:30 - 21:30

 

 

파라다이스에서 만드는 영원한 여름방학의 추억, 이번 여름 아이와 가볼 만한 곳 BEST 3

어린이를 위한 선물 같은 이벤트와 키즈 클래스 (Feat.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SUMMER KIDS PARADISE)


▲SUMMER KIDS PARADISE 연출 이미지

여름방학에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마지막은 만들기, 요가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아이의 무궁무진한 상상력을 키워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인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이번 여름방학을 특별한 추억으로 채워줄 6개의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우리 아이의 예술적 감각을 엿볼 수 있는 4가지 클래스를 확인해보세요. 촉감놀이와 함께 세상에 하나뿐인 접시를 만드는 ‘키즈 도자기 클래스’부터 MBTI 검사를 바탕으로 나만의 인형을 만드는 ‘감정인형 만들기 클래스’, 환경을 생각하는 ‘천연 주방 비누 만들기’ 그리고 반짝반짝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LED 풍선 만들기’까지! 아이의 나이와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준비된 클래스에 참여하며 의미 있는 여름방학 추억을 쌓아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BMW 키즈 드라이빙존

이외에도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해 몸을 직접 움직이며 즐기는 엑티비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중 다양한 요가 동작과 함께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는 ‘패밀리 요가 클래스’는 상쾌한 아침에 즐기기 좋은데요. 요가 수업은 투숙객 대상으로 무료 진행되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머물 계획이라면 놓치지 말고 참여해 보세요. 

또한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BMW 키즈 드라이빙존에서는 신나는 미니카 레이스가 진행됩니다. 아이들이 실제 도로 상황을 재현한 모의 도로에서 BMW 미니카를 직접 운전하며 교통 법규에 대해 자연스럽게 익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하는 호캉스로 아이에게 오랫동안 추억으로 남을 멋진 여름방학을 선물해주는 것은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SUMMER KIDS PARADISE’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7월 14일(금) ~ 8월 31일(목)
-문의: 051-742-2121

 

 

지금까지 여름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3가지 장소를 살펴보았습니다. 파라다이스그룹과 함께하는 특별한 휴가로 아이의 여름방학을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으로 채워보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