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사보가 전하는 6월의 그룹 소식

2023. 6. 30.

본문

 

 

미슐랭 셰프와 함께, 맛으로 떠나는 스페인 여행!

파라다이스 스페인 피에스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온 더 플레이트의 '파라다이스 스페인 피에스타'

올 여름, 파라다이스에서 스페인으로 미식 여행을 떠나 보는 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정통 스페니쉬 요리로 스페인을 듬뿍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페인 피에스타(Paradise Spain Fiesta)’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 셰프 에드가 퀘사다 피자로를 특별히 초청해 다채로운 스페니쉬 요리를 선보이는데요. ‘하몽 호셀리또 카빙’, ‘칵테일 데 감바스’, ‘뽈로 알라 가예가’, ‘초리조를 채운 버섯’ 등 에드가 셰프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총 13가지 메뉴를 통해 스페인식 전통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페인 피에스타’는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에서 7월 5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7월 14일까지 진행됩니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 에드가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요리 퍼포먼스 이벤트도 마련된다고 하니 미슐랭 셰프의 정통 스페니쉬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미식의 향연을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 스페인 피에스타 Info.
파라다이스시티
- 기간: 2023년 6월 22일~7월 5일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1층 온 더 플레이트
- 운영시간: Lunch 12:00~14:30 / Dinner 18:00~21:30         
                  토요일 Dinner 17:00~19:00 / 20:00~22:00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기간: 2023년 6월 15일~7월 14일
-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 온 더 플레이트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힐링 맛집에서 아산 찐맛집으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신메뉴 공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신 메뉴 '왕갈비 설렁탕'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프리미엄 메뉴와 함께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엄선한 재료에 정성스러운 조리과정을 거쳐 선보이는 음식은 총 4가지인데요. 먼저 소개할 메뉴는 커다란 갈빗대가 눈길을 사로잡는 왕갈비 설렁탕입니다. 담백하고 개운한 국물, 결이 살아 있는 육즙 가득한 갈비살이 일품이죠. 깔끔한 한식을 찾고 있다면 기장 미역국을 추천합니다. 국내 최고 품질로 꼽는 부산 기장의 미역을 햇볕과 해풍에 자연 그대로 건조시켜 부드럽고 쫄깃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신 메뉴 '열무 물 막국수'

돼지고기, 양파, 감자 등의 재료를 춘장과 부드럽게 볶아낸 어린이 고객의 베스트 메뉴 유니자장면도 빼놓을 수 없죠. 마지막 메뉴 불맛 가득한 차돌과 아삭한 숙주가 조화를 이루는 차돌 숙주 라면입니다. 얼큰한 국물과 함께 이열치열의 묘미를 경험해 보세요.

이번 여름에는 시즌 한정 메뉴로 시원한 열무 막국수 2종과 새우볶음밥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를 방문하여 신나는 물놀이와 함께 특별한 메뉴들을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프리미엄 푸드코트 Info.
- 위치: 스파 건물 1층 바데풀 옆
- 운영시간: 주중 09:00~18:00 / 주말 09:00~18:30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2023 파라다이스 아트랩, 여정의 시작

아트랩 오픈톡’ 개최

▲파라다이스 아트랩 오픈톡 행사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파라다이스 아트랩’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오픈톡 행사가 지난 6월 12일 파라다이스시티 클럽라운지에서 열렸습니다. 오픈톡은 아트랩 선정 작가와 파라다이스 문화재단이 함께 모이는 첫 공식 행사로, 본격적인 페스티벌 준비에 앞서 서로의 작품을 브리핑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인데요. 이번 아트랩 페스티벌을 함께할 아티스트는 롬톤, 박근호(참새), 양민하, 윤제호, 전병삼, 조영각, YALOO&WONWOORI으로 7팀의 선정 작가는 ‘운석’이라는 테마에 맞춰 각자의 개성을 녹여낸 참신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파라다이스 아트랩 오픈톡 행사 현장

작품 관련 아이디어, 제작 방향 등에 대한 논의가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파라다이스 문화재단 최윤정 이사장이 함께해 기대감과 함께 격려를 아끼지 않았는데요. 참여형 페스티벌로 관객의 예술적 경험을 확장할 ‘2023 파라다이스 아트랩’은 오는 9월,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를 통해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여름 핫플, 물놀이의 성지!

파라다이스시티 더 뜨겁게 즐기는 방법

▲'2023 PURPOOL PARTY' 포스터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올 여름을 가장 핫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 두 가지를 소개합니다. 첫 번째는 파라다이스시티 풀파티 ‘2023 PURPOOL PARTY’입니다. 7월 22일과 23일 양일간 보랏빛으로 물든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에서 열리는 풀파티에서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특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FERRECK DAWN, MYGMA, D.O.D, TOM STAAR 등 4팀의 유명 해외 아티스트를 비롯해 국내외 DJ들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공연도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또한 테이블 또는 카바나를 사전예약하면 샴페인, 보드카 등의 F&B와 함께 편안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풀파티를 마음껏 즐긴 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1ST EARLY BIRD PURPOOL PARTY’ 객실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으니, ‘2023 PURPOOL PARTY’와 함께 잊지 못할 여름밤의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2023 PURPOOL PARTY’  Info.
- 기간: 7월 22~23일(15:00~24:00)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
- 문의: 032-729-7536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두 번째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펼쳐지는 ‘SUMMER SPLASH in CIMER’입니다. 6월 18일부터 9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씨메르의 아쿠아라운지와 선셋라운지에서 뮤직 파티가 펼쳐지는데요. 매주 달라지는 DJ 라인업으로 낮과 밤에 어울리는 다양한 음악을 선보입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씨메르 야외 수영장에서 트로피컬 음악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마치 해외 비치 클럽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싱그러운 낮과 로맨틱한 밤의 두 가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아웃도어풀부터 탁 트인 전망이 돋보이는 인피니티풀까지! 여름 느낌 가득한 음악과 함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씨메르를 특별하게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SUMMER SPLASH in CIMER’  Info.
- 기간: 6월 18일~9월 3일(매주 토, 일)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 문의: 032-729-7700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미식 탐구에 대한 열정 가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요리 품평회 개최

▲'2023 파라다이스 F&B 그룹 조리 셰프 요리 품평회' 현장

지난 6월 27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특별한 사내 행사가 열렸습니다. ‘2023 파라다이스 F&B 그룹 조리 셰프 요리 품평회’가 개최된 것인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F&B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MZ세대 임직원들의 자아 실현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온 더 플레이트, 라 스칼라, 사카에, 파라다이스 라운지, 연회, 베이커리, 남풍 등 총 7개 부서에서 16개 팀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미식을 탐구하고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자 하는 임직원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엄격한 심사를 거쳐 대상 1팀과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이 선정되었습니다.

 

▲'2023 파라다이스 F&B 그룹 조리 셰프 요리 품평회' 수상 현장

이번 대상 수상 팀은 바로 라 스칼라의 전복타코, 푸아그라밀푀유, 카이센타르트, 갈비후라이로 수상 팀에게는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 뷔페 이용권 등이 상품으로 주어졌습니다. 수상작은 추후 실제 호텔 레스토랑의 F&B 메뉴에 반영하여 운영될 예정입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