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사보가 전하는 5월의 그룹 소식

2023. 5. 26.

본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속 숨겨진 비밀 공간
재즈 선율 가득한 프리미엄 바 ‘닉스(NYX)’ 오픈

▲ 파라다이스 호텔, 바 '닉스(NYX)'

지난 5월 10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특별한 공간이 생겼습니다. 바로 부산 호텔 최초로 선보이는 스피크이지 콘셉트 바 ‘닉스(NYX)'가 본관 3층에 새롭게 오픈한 것인데요. ‘닉스’는 1920년대 미국 금주법 시대의 비밀 주점에서 영감을 받아 프라이빗한 무드의 술자리를 즐길 수 있는 스피크이지(Speakeasy) 스타일로 재해석 되어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닉스’에서는 시그니처 칵테일 6종을 포함한 프리미엄 주류와 다양한 고품격 요리를 즐길 수 있는데요. 26일에는 ‘월드클래스 코리아 2022’ 우승에 빛나는 유민국 바텐더의 시그니처 칵테일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재즈 선율을 감상할 수 있는 LP존도 구비되어 있어 더욱 감미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비밀스럽게 숨겨진 공간에서 음악과 예술, 그리고 한잔의 술이 가져다주는 행복을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요?

 

※ <바 닉스(NYX)> Info.
- 기간: 2023년 5월 10일(수) OPEN
-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3층
- 운영시간: 오후6:00~새벽1:00 *일, 월요일 휴무
- 문의: 051-749-2266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내미는 따뜻한 손길

파라다이스시티 X 한국컴패션 ‘Together 함께’ 전시 개최

▲파라다이스시티, 'Together 함께' 전시 포스터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에서 5월 27일부터 8월 20일까지 'Together 함께' 전시가 개최됩니다. ‘Together 함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과 파라다이스시티가 함께 기획한 문화예술 축제로 전시 기부금 전액은 전 세계 식량위기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돕는 데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축제에서는 갑빠오, 노보, 에디강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현대미술 작품을 즐겁게 감상하고 놀이처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축제 기간 동안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와 호텔 1층에 위치한 ‘가든 카페’에서 ‘착한 메뉴’를 준비해 수익금의 일부를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전달할 예정입니다. 또한 8월에는 가수 김범수와 함께하는 특별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으니,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해 전시 관람은 물론 호텔 미식, 공연까지 함께 즐기며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보세요.

 

※ <Together 함께> 전시 Info.
- 기간: 2023년 5월 27일(토) ~ 8월 20일(일)
- 장소: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 운영시간: 오전10:00~오후8:00 *화요일 휴무
- 문의: 032-729-5116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트’&‘테크’ 경계 넘나드는 ‘운석’ 테마 예술 작품의 향연!

파라다이스문화재단, ‘2023 파라다이스 아트랩’ 최종 작품 선정

▲ '2023 파라다이스 아트랩'

파라다이스문화재단은 '2023 파라다이스 아트랩'에 선보일 7개의 작품을 최종 선정했습니다. 이번 아트랩의 테마는 ‘운석’으로 다양한 아트앤테크 작품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선정된 7팀의 아티스트는 각각 3,000만원의 제작비를 비롯 기술 및 협력 네트워크 등 폭넓은 지원을 받으며 작품을 완성해나갈 예정입니다. 운석 충돌 후의 생태계,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 가상의 운석 탐구 등 상상력과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번 선정작들은 오는 9월,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가을, 네번째로 만나게 될 파라다이스 문화재단의 ‘파라다이스 아트랩’ 페스티벌에 대해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비노파라다이스 와인 3종 제59회 백상예술대상 공식 와인 선정

▲(왼쪽부터) 에디션 샴페인 필리조 에 피스 누메로 & 블랑 드 블랑 / 파브레그 티켓 메를로 카베르네 소비뇽

비노파라다이스의 와인이 제59회 백상예술대상 공식 와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별들의 축제에 걸맞는 샴페인으로는 오직 한국을 위해서만 생산 및 출시된 한정판 샴페인, ‘파라다이스 에디션 샴페인 필리조 에 피스 누메로 8 블랑 드 블랑 ([Paradise Edition] Champagne Philizot & Fils Blanc de Blancs)’이 선정되었으며, 레드 와인으로는 빈티지한 극장 티켓을 오마주한 레이블을 지닌 ‘파브레그 티켓 메를로 카베르네 소비뇽(Fabrègues Merlot Cabernet Sauvignon)’이 선정되어 영광스러운 시상식 자리를 빛냈는데요. 파라다이스 에디션 샴페인 필리조 에 피스 누메로 8 블랑 드 블랑은 샤도네이 품종 특유의 섬세함과 극상의 우아함이, 파브레그 티켓 메를로 카베르네 소비뇽은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입니다. 특별히 백상예술대상 수상자들에게는 신화 속 신비로운 영물의 기상을 담은 앤디 에릭슨의 와인 ‘레비아탄(Leviathan)’이 증정되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