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어린이날 여행 가볼 만한 곳 추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제13회 아이소리축제 in 파라다이스시티

2023. 4. 19.

본문

어린이날 여행 가볼 만한 곳 추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제13회 아이소리축제 in 파라다이스시티

 

어린이날 여행 가볼 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다가오는 5월 6일,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 예술 축제, 제13회 아이소리축제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립니다. 어느덧 13회를 맞이한 아이소리축제는 넓고 푸른 파라다이스시티의 컬처파크에서 ‘파라다이스 아트 피크닉’이라는 주제 아래 다양한 문화 예술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요. 어린이날 여행 가볼 만한 곳으로 제격인 제13회 아이소리축제,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어린이날 여행 가볼 만한 곳 추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제13회 아이소리축제 in 파라다이스시티

어린이날 맞이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는 아트 피크닉!


▲ 파라다이스시티 컬처 파크

어린이날 여행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아이소리축제는 장애, 비장애 구분 없이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문화 예술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선보여 왔는데요.

올해 펼쳐질 제13회 아이소리축제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넓고 푸른 잔디 광장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붓한 가족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가족 피크닉부터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협동화 그리기, 그리고 유명 아티스트의 무대 공연까지,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한 제13회 아이소리축제에서 잊지 못할 어린이날의 추억을 남겨보세요.

 

▲ 지난 아이소리축제 현장 사진

어린이날 여행 가볼 만한 곳으로 제격인 제13회 아이소리축제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협동화 그리기 퍼포먼스'를 놓치지 마세요. 축제에 참가한 가족들은 평면 큐브 도안을 활용해 자신만의 큐브를 완성하고, 이를 이어 붙여 하나의 대형 벽화를 만들 예정입니다. 아이들은 큐브를 만드는 과정에서 계원예술대학교 학생 봉사자들과 함께 데칼코마니, 콜라주, 스텐실 등 다양한 미술 기법을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서로 다른 아이들이 만나 하나의 거대한 작품을 완성해나가는 의미를 지닌 ‘협동화 그리기 퍼포먼스’!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들과 함께 '협동화 그리기 퍼포먼스'에 참여하고, 화합의 가치를 나눠보는 것은 어떨까요?

 

▲ 지난 아이소리축제 현장 사진

제13회 아이소리축제는 '협동화 그리기 퍼포먼스'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와 먹거리로 가득 채워졌는데요! 먼저 따사로운 햇살 아래 파라다이스시티의 푸른 잔디 광장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다양한 푸드트럭에서 판매하는 맛있는 간식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이후에는 계원예술대학교 학생들과 대학생 연합동아리가 제공하는 다양한 예술 체험 콘텐츠로 가득한 아트 부스룰 구경하고, 비눗방울 쇼, K-POP 댄스 공연 등 풍성한 무대 공연도 감상해 보기 바랍니다. 특히 이번 아이소리축제에는 안예은, 경서 등 유명 아티스트의 무대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 파라다이스 복지재단 제13회 아이소리축제 Info.
-정보 안내 및 참가신청서 작성: 홈페이지 바로가기 
-일시: 2023.05.06 10:30 ~ 16:30
-대상: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
-장소: 파라다이스 시티 컬처파크
-문의: 070-8630-9626

 

지금까지 어린이날 여행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제13회 아이소리축제’를 소개했습니다. 어린이라면 누구나 문화 예술 체험을 즐기며 특별한 어린이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축제의 장을 마련했는데요. 넓고 푸른 잔디 광장에서 펼쳐지는 가족 피크닉부터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협동화 그리기, 다채로운 무대 공연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13회 아이소리축제와 함께 더욱 특별한 어린이날을 맞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