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임직원이 함께한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

2023. 3. 31.

본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임직원이 함께한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지난 30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임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바로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한 마음 한 뜻으로 자리를 마련한 것인데요. 이번 헌혈 캠페인은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기관과 환자 분들을 돕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임직원들의 뜨거운 마음으로 가득 채워졌던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 현장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함께 만드는 작은 기적, 뜨거운 마음을 나눠요!


▲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임직원

파라다이스 그룹의 각 사업장들은 헌혈 캠페인을 통해 헌혈의 가치를 알리고 실천을 독려해왔는데요. 이번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파라다이스 호텔과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이 함께 했습니다.

헌혈 캠페인 행사 당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주차장에는 대한적십자사 헌혈 버스가 주차 되었습니다. 호텔, 카지노, 식음(F&B) 등 다양한 부문의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헌혈에 동참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날 모인 혈액은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으로 전달되었습니다. 전달된 혈액은 안전하고 철저한 관리 아래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기관, 그리고 백혈병, 혈액암 등으로 지속적인 수혈이 필요한 환자 분들에게 공급될 예정입니다.

 

▲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임직원

헌혈에 동참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적정 혈액량 보유 유지가 어려운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헌혈에 나섰다”며 “부산 대표 호텔로서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한 호텔 부산 임직원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의 각 사업장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는데요. 이웃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더불어 살아가는 미래를 위해 앞으로 파라다이스 그룹이 전개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