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부모님의 청춘 되찾기 프로젝트! 파라다이스시티 X 더뉴그레이 ‘메이크오버 인 파라다이스’

2023. 3. 6.

본문

파라다이스시티 X 더뉴그레이 ‘메이크오버 인 파라다이스’

 

지난 12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부모님의 젊은 시절을 되찾아 드리는 메이크오버 프로젝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파라다이스시티와 시니어 전문 패션 에이전시 ‘더뉴그레이’가 협업을 진행해 마련되었는데요. 총 2쌍의 부부가 전문가들의 손길을 거쳐 마법 같은 변신을 경험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뜨거웠던 청춘을 다시 찾은 멋진 두 부부의 로맨틱한 하루를 자세히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와 더뉴그레이가 선물하는 마법 같은 변신! ‘메이크오버 인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시티 X 더뉴그레이 메이크오버 인 파라다이스 참여자

파라다이스시티와 더뉴그레이가 함께한 ‘메이크오버 인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에서 50세 이상의 부부 혹은 친구를 대상으로 사연을 응모 받아 참여자를 선정했습니다. 선정된 두 쌍의 부부에게는 더뉴그레이 전문가들이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했는데요. 참여자분들 모두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 잊고 살았던 청춘을 떠올리게 하는 모습으로 멋지게 변신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X 더뉴그레이 메이크오버 인 파라다이스 참여자와 가족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내내 참여자분들의 웃음이 끊이질 않았는데요. 함께 방문한 가족들도 참여자분들의 변신에 놀라워하며 감탄을 연발했습니다. 이벤트를 신청해 준 가족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화기애애하게 담소를 나누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긴 시간이었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앞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

마법 같은 변신을 마친 후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부티크 호텔인 ‘아트파라디소’ 곳곳에서 화보 촬영도 진행했는데요. 이날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실 수 있도록 아트파라디소의 라운지, 레스토랑 등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최고의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보내는 오붓한 둘만의 힐링 시간


▲ 파라다이스시티 #PART에서 쇼핑을 즐기는 모습

화보 촬영 후에는 참여자분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하룻밤을 선물했습니다.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곳곳을 둘러보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PART에 방문해 쇼핑도 즐기고 서로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을 골라주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모습

이 밖에도 수영장, 피트니스 등 부대시설 이용은 물론, 파라다이스 아트스페이스의 전시 관람 등을 경험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의 예술 작품들도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충만하게 채우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티타임을 즐기는 모습

이처럼 메이크오버와 촬영 후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편안한 1박과 다양한 아트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해 드렸는데요. 모처럼의 휴식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메이크오버 인 파라다이스’에 참여한 분들은 “유수와 같이 흘러간 시간 속에서 흐려져간 젊은 날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되찾은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전했는데요. 앞으로도 파라다이스시티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앞으로 전개해나갈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