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2022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예약 방법 총 정리

2022. 12. 5.

본문

2022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설렘이 가득한 12월,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케이크를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각양각색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를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예약 방법도 함께 정리했으니 끝까지 지켜봐 주세요!

 

 

2022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Special Christmas Cake


▲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하는 Magical Christmas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매지컬 크리스마스(Magical Christmas)’ 테마를 구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출시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스페셜 홀 케이크 4종과 귀여운 사이즈의 조각 케이크 1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소개할 케이크는 ‘딸기 트리 케이크(Strawberry Tree Cake)’입니다. 제철 딸기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표현한 딸기 트리 케이크는 이번 ‘매지컬 크리스마스’의 시그니처 케이크로 꼽히는데요. 크리스마스에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의 딸기 트리 케이크를 추천합니다.

 

무려 20cm 높이를 자랑하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Strawberry Cream Cake)’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시트 사이로 상큼한 딸기를 넣어 새하얀 눈을 표현한 타워형 케이크입니다. 

 

이 밖에도 달콤 상큼한 제철 딸기를 사용한 무스로 귀여운 루돌프를 형상화한 ‘루돌프 케이크(Rudolph Cake)’, 그리고 장작을 태우며 액운을 막는다는 의미를 가진 통나무 모양의 초콜릿 무스 케이크 ‘부쉬 드 노엘(Buch De Noel)’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상큼한 요거트와 달콤한 딸기 무스의 ‘산타 모자(Santa Cap)’는 조각 케이크로 만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방법 및 할인 혜택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 후 1층에 위치한 가든카페를 방문하면 만나볼 수 있는데요. 포털 플랫폼 네이버 예약 기능으로 케이크 수령 일시를 선택하고, 원하는 메뉴의 케이크와 수량을 기입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사전 예약은 12월 18일까지인데요. 사전 예약 기간을 놓쳤더라도 걱정은 금물! 12월 25일까지 직접 가든카페를 방문하면 케이크를 구입할 수 있으니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참고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Magical Chrismas Cake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약: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사전 예약 기간: 2022.11.30~ 2022.12.18
-판매 및 수령 기간: 2022.12.01~2022.12.25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문의: 032-729-2262

 

 

2022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Merry Christmas Special Cake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하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스페셜 케이크를 준비했다는 소식입니다. 부산의 케이크 맛집,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맛은 물론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디자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을 준비했는데요.

 

먼저 소개할 ‘달콤한 소원을 담은 딸기 트리’는 상큼한 생딸기를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쌓은 케이크입니다. ‘슈슈 루돌프’, ‘크리스마스 장작’,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선물’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루돌프 사슴, 트리, 선물, 장작 등을 형상화한 케이크인데요.

 

이 밖에도 딸기를 음미할 수 있는 ‘달콤한 딸기 눈 내리는 날’, 블루베리를 활용한 ‘촉촉한 블루베리 쉬폰’, 고구마 베이스의 ‘흰 눈 내린 고구마’ 케이크는 크리스마스뿐만 아니라 생일 및 축하 파티에도 활용하기 좋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방법 및 할인 혜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본관 1층에 위치한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 온라인 구매로 예약 주문이 가능한데요. 12월 21일~25일 중 수령 일시, 케이크 종류와 수량을 선택한 다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를 방문해 케이크를 수령하면 됩니다.

 

12월 11일까지 사전 예약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동일 품목의 케이크 10개 구매하면 1개 무료 증정, 케이크 30개 이상 구매 시 부산지역 무료 배송 등의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전 예약 시기를 놓쳤더라도 12월 20일까지 예약 주문이 가능하니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눈여겨보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Merry Christmas special cake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전 예약 기간: 2022.12.01~2022.12.11
-예약 기간: 2022.12.01~2022.12.20
-수령 기간: 2022.12.21~2022.12.25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
-문의 및 예약: 051-749-2258
*사전 예약 시 멤버십, 제휴 및 기타 중복 할인 제외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레터링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와 예약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풍성하고 특별하게 만들어줄 케이크와 함께 따뜻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