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의 장애인 가족 휴식 지원사업 휴식(休食)드림

2022. 11. 30.

본문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의 장애인 가족 휴식 지원사업 휴식(休食)드림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은 우리 사회 소외계층의 따뜻한 동반자가 되어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의 다양한 사업 중 장애인 가족분께 잠시나마 휴식과 쉼을 제공하는 휴식(休食)드림 사업도 그 중 하나인데요. 잠시 쉼을 넘어 쉼과 미식을 제공하는 휴식(休食)드림 사업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열렸습니다.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이 장애인 가족분들을 위해 준비한 휴식(休食)드림 사업, 어떤 서비스가 제공됐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에서 쉼과 미식을 선사해 드리는 휴식(休食)드림


▲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객실

편안한 휴식과 다채로운 즐거움이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장애인 자녀를 둔 부모님 11팀을 초대해 휴식과 미식, 예술, 액티비티 등 다채로운 경험을 선물했습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의 안락한 디럭스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제공했는데요. 이 밖에도 수영장, 피트니스, 플레이랩 뿐만 아니라 아트 스페이스에서의 전시 관람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부대시설을 통한 다채로운 즐거움도 만끽했는데요. 모처럼의 휴식과 여유, 예술적 영감을 채울 수 있는 있는 시간이었겠죠?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온수풀과 찜질방, 씨메르 그리고 환상적인 공연은 물론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이 가득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도 이용할 수 있어 휴식 드림에 참여한 부모님께서는 다양한 시설을 골고루 이용했다는 후문입니다.

 

휴식 드림 사업에 참여한 부모님께서는 “가을 향기가 온 세상 가득히 곱게 물든 아름다운 이 계절에, 휴식을 지원받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뻤다”며 “긴 세월 발달장애 아이를 돌봄에 지치고, 코로나로 인한 답답함을 치유 받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가족보다 더 쉼이 필요한 가정이 많을 텐데 더 많은 가정이 좋은 시간을 공유하면 좋았다”고 덧붙였습니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자연 속에서 보내는 치유의 시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시티에 이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도 휴식(休食)드림 사업이 펼쳐졌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장애인 가족 37팀이 참여해 카라반 캠피장에서의 로맨틱한 하루를 보냈는데요.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서해안의 붉은 노을과 전원적인 풍경이 어우러진 카라반 캠핑장에서 온 가족이 자연 속에서의 힐링을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쌓았습니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웃도어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휴식 드림 참여 가족분들께 아웃도어 스파, 수영장, 대온천탕 이용권도 제공했는데요. 온 가족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다양한 시얼을 함께 이용하며, 액티비티를 즐기면서 묵은 피로도 푸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캠핑에는 빠질 수 없는 요소, 바로 먹거리겠죠? 물놀이가 끝난 후 가족 분들은 돼지고기 BBQ 파티를 즐기며,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우리 사회 소외계층의 든든한 서포터로서 내딛는 발걸음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은 휴식 드림 사업으로 장애인 가족분께 잠시나마 휴식과 여유, 그리고 힐링의 시간을 선물했습니다. 이번 사업을 준비한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의 장애아동연구소 김지훈 책임은 “장애 자녀를 돌보는 부모님은 두 분만의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게 현실이다”며 “휴식 드림 사업으로 잠시 부담에서 벗어나 파라다이스시티의 시설과 서비스 속에서 휴식을 선물할 수 있어서 뜻깊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휴식 드림 사업을 함께 진행한 영등포장애인가족지원센터의 김동현 팀장은 “장애인가족지원센터에는 한정된 예산으로 장애인 가족 휴식 지원 사업의 어려움이 있었는데, 파라다이스 복지재단과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도움으로 장애 자녀 부모님들이 맘 편히 쉴 수 있게 됐다”며 지원에 감사하다는 의견을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은 교육, 치료,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사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한 걸음 한 걸음 힘찬 발걸음을 내딛을 예정인데요. 우리 사회의 이웃들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미래를 위해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이 전개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