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사보가 전하는 7월의 그룹 소식

2022. 7. 22.

본문

 

물놀이의 계절 여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워터 페스티벌

▲ 파라다이스시티 '2019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

여름을 맞이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다양한 행사가 펼쳐집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풀에서는 7월 22일과 23일 양일간 ‘2022 원더풀파티’가 열리는데요. 3년만에 열리는 이번 풀파티는 이태원, 강남, 홍대의 트렌디한 라운지, 클럽 등과 연계해 역대급 규모와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감각적인 조명, 유명 DJ들의 음악, 그리고 파라다이스시티의 이국적인 경관까지 더해져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죠. 파라다이스시티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해당 기간 동안 이태원, 신사, 홍대에서 전용 셔틀버스도 운영 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2022 원더풀 파티 Info.
- 시간: 07.22(금) ~ 07.23(토) 15:00 ~ 24:00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아웃도어 풀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2019 워터밤 인천 페스티벌

8월에도 마음을 뜨겁게 달굴 핫한 페스티벌이 이어집니다. 8월 6일은 MZ세대들이 열광하는 페스티벌 ‘워터밤 인천2022’가 파라다이스 컬처파크에서 열립니다. 서울, 대구, 부산 지역에 이어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CL,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현아, 제시 등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함께해 여름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워터밤 인천 2022’를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마련한 입장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이용해보세요. 신나는 축제 후 편안한 호캉스까지 누릴 수 있답니다.

 

※2022 워터밤 인천Info.
- 일시 : 8월 6일(토) | 12PM~ 10:30PM
- 장소 : 파라다이스시티 컬쳐파크
- 정보 : 홈페이지 바로 가기

 

 

▲ 2022 썸머페스타 스플래시 인 씨메르

한편, 스파 씨메르에서는 여름 이벤트로 ‘썸머 스플래시 인 씨메르’가 8월 30일까지 펼쳐집니다. 1층 야외 수영은 신나는 EDM 음악이 흘러나오는 뮤직 라운지로, 3층 인피티니 풀은 휴양지 비치 클럽 콘셉트의 선셋 라운지로 꾸며집니다. 여기에 하이볼 한잔까지 곁들이면 휴양지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죠. 낮부터 밤까지 올 데이로 즐길 수 있는 씨메르에서 낭만적인 여름 분위기를 만끽해보세요.

 

 

※썸머 스플래시 인 씨메르 Info.
- 일시: 6월 18일(토) ~ 8월 28일(일) 매주 토,일 | 13:00 – 20:00 (성수기 21:00)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1F 아웃도어 풀 / 3F 인피니티 풀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문의: 032-729-7700

 

 

신나는 여름방학은
키캉스의 성지 파라다이스와 함께

파라다이스가 여름방학을 더욱 신나게 보낼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들을 선보입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7월 22일부터 인기 캐릭터 짱구를 활용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신관 지하 1층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아케이드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체험존, 퍼즐 체험존, 포토존을 즐길 수 있으며 금요일부터 주말 동안은 짱구 캐릭터 쿠키를 직접 만들어 보는 쿠킹클래스가 열립니다. 오션 스파 씨메르에서는 ‘짱구 키즈 스파존’이 마련되어 귀여운 캐릭터들과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죠. 

 

또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곳곳에서 특별한 짱구 컨셉의 메뉴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조식으로 아이들을 위한 ‘짱구 키즈존’을 마련해 통해 모나카, 짱구 쿠키 등 만화에 자주 등장하는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는 눈과 입이 즐거운 바닐리맛 ‘짱구 엉덩이 푸딩’도 한정 판매될 예정입니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X 짱구는 못말려' 협업 프로모션

한편,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에서는 8월 4일부터 8월 28일까지 미술 수업을 놀이로 경험하는 스칸디 아트랩이 진행됩니다. 특별 키즈 아트 클래스는 아이의 미적 감각과 상상력, 표현력까지 기를 수 있는 흥미로운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36개월부터 초등학생 6학년 자녀까지 폭 넓게 참여 가능합니다. 어른들은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고 아이는 친구들과 재미있는 놀이 수업을 체험하는 일석이조의 힐링 타임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경험해보세요.

 

※2022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짱구의 여름방학 Info.
- 기간: 7월 22일(금) ~ 8월 31일(수) 매주 토,일 (프로그램별 상이)
- 장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파라다이스시티 스칸디 아트랩 Info.
- 기간: 8월 4일(목) ~ 8월 28일(일) (매주 화, 수 휴강)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3F 패밀리 라운지 (內 레오 라운지)
- 대상: 36개월 ~ 초등학생(13세)
- 문의: 032-729-2740 / 2327(선착순 전화 예약)

 

 

단정하고 편안한 유니폼 관리를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내 유니폼 수선실 오픈

▲ 파라다이스시티의 '유니폼 수선실'

파라다이스시티가 임직원 편의 증대를 위해 7월 1일부터 유니폼 수선실을 운영합니다. 기존에는 각 현업 사무실 등 곳곳에 유니폼이 분산되어 있어 재고 관리가 어려웠고 유니폼 교환이나 수선이 필요할 때 개별적 비용과 시간을 부담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죠. 이에 파라다이스시티는 2명의 전문 수선 인력으로 구성된 유니폼실을 오픈하여 유니폼 관리에 편의성을 더할 예정입니다. 이 곳에서는 유니폼 지퍼, 단추, 밑단, 후크 수선 및 RFID칩 교체 등이 가능한데요. 수선이 어려운 경우엔 착복 가능한 재고 유니폼으로의 교환도 진행됩니다. 새로 오픈한 유니폼실에서 편리하고 깔끔하게 유니폼 관리를 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유니폼 수선실 Info.
- 운영 일시: 7월 1일부터 운영 | 월-목 9:00-18:00, 금-일 7:00-16:00
                                               (근무 인력에 따라 18시까지 운영)
- 이용 대상: P-City 유니폼 착복자(협력사 포함)

 

 

무더위를 날리고 입맛을 살려줄,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의 여름 신메뉴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신메뉴 '열무비빔국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무더위를 달래 줄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했습니다. 아삭한 열무가 가득 들어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열무 물국수와 비빔국수, 그리고 남녀노소 좋아하는 바지락 순두부 라면이 그 주인공입니다. 열무 물국수는 살얼음이 들어가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에 면발이 잘 어우러져 일품이고, 열무 비빔 국수는 매콤달콤한 소스로 더위로 사라진 입맛을 돌아오게 해줍니다. 바지락을 듬뿍 넣어 바다향이 가득한 바지락 순두부 라면은 순두부를 넣어 부드러운 맛을 더해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파 도고는 앞으로도 계절에 맞춰 새롭게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 예술적 경험,
파라다이스시티 라이브 공연&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아트 클래스

파라다이스는 오감을 만족시키고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 다양한 예술과 문화 체험을 선보입니다. 먼저 7월 한달 동안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는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는데요. 호텔 와우존에서는 주말 아침마다 하피스트 방선영의 아름다운 하프 연주를 감상할 수 있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플라자 광장에서는 감미로운 버스킹 공연이 펼쳐집니다. 또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매주 토요일 밤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 라이브 연주를 즐길 수 있죠.

 

▲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유명 페이퍼 아트 브랜드 스튜디오 루프(Studio ROOF)코리아와 함께 키즈 아트 클래스를 운영합니다. 스튜디오 루프는 네덜란드 디자인 회사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는 세계적인 페이퍼 아트 친환경 브랜드입니다. 오는 8월 1일부터 14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에서 자연과 생태가 함께하는 미술관 전시와 함께 스튜디오 루프의 페이퍼 아트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그룹 7월 예술·문화 행사 Info.
파라다이스시티 라이브 공연
- 기간: 7월 2일(토) ~ 7월 31일(일) (프로그램별 상이)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PLAZA광장 / 와우존 / 라운지 파라다이스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튜디오 루프 키즈 아트 클래스
- 기간: 8월 1일(월) ~ 8월 14일(일)
- 시간: 1부 숲 이야기(Forest story) 10:00 AM~11:00 AM
           2부 바다이야기(Ocean story) 11:30AM~12:30PM
- 예약 문의: 051-742-2121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