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올 여름 나의 인별그램을 핫하게 만들 이색적인 물놀이 추천 (Feat. 파라다이스호텔, 서피비치, 한강)

2022. 7. 14.

본문

뜨겁게 타오르는 한낮의 태양, 저녁까지 식지 않는 열기로 가득한 여름입니다. 이 시기가 되면 차가운 물속에 풍덩 빠져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싶어지는데요. 매년 반복되는 계곡과 바다 그리고 평범한 수영장이 지겨우신가요?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로 가득한 곳을 찾고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올 여름을 가장 핫 하게 보낼 수 있는 이색적인 물놀이를 소개합니다.

 

호텔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여름!
파라다이스시티 원더풀파티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뮤직 콘서트

▲ 2019 년 파라다이스시티 풀파티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으로 향하는 건 어떨까요? 여름을 맞이해 야심차게 기획된 놓칠 수 없는 행사들이 가득하기 때문이죠. 어떤 행사들인지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2022 원더풀 파티 ’ 포스터

파라다이스시티는 3년 만에 대규모 풀(POOL) 파티를 개최합니다. 오랜 시간 기다려온 만큼 역대급 규모와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돌아왔는데요.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 시내 유명 클럽, 라운지, 바 등 총 9곳과 연계하여 더욱 힙해진 분위기 속에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탁 트인 하늘을 바라보며 트렌디하게 즐기는 물놀이로 특별한 여름밤을 보내보세요. 

입장권을 포함한 객실 패키지를 최대 18% 할인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구매하면 웰컴 음료, 풀 파티 테이블 등을 제공해 한층 더 신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올여름 쌓였던 스트레스도 풀고 오랫동안 추억으로 남을 핫한 인생샷도 남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의 원더풀 파티를 추천합니다.

 

※2022 원더풀 파티 Info.
- 시간: 07.22(금) ~ 07.23(토) 15:00 ~ 24:00
- 장소: HOTEL PARADISE OUTDOOR POOL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선셋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놓칠 수 없는 낭만적인 뮤직파티 선셋 파라다이스가 개최됩니다. 가슴이 뻥 뚫리는 루프탑에 올라 드넓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죠. 해운대의 핫플 ‘오션풀 루프탑’에서 발라드와 락, 포크송까지 겸비한 공연을 보고 있으면 무더운 여름의 열기가 사라지는 기분입니다. 숨 막히는 인피니티 노을과 에메랄드빛 바다의 물결 그리고 아름다운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선셋 파라다이스는 여름을 기다리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생생한 라이브 뮤직이 펼쳐질 낭만 가득한 오션풀에서 아름다운 순간을 경험해 보세요. 

 

※선셋 파라다이스 Info.
- 일시 : 06.24(금) ~ 07.09(토) [매주 금, 토 진행]
            07.29(금) ~ 08.06(토)
- 시간: 1부 16:00 ~ 16:40 / 2부 17:00 ~ 17:40
- 장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풀

 

 

한강에서 즐기는 이색 취미
물 위에서 찾는 삶의 밸런스, 패들요가

▲ 한강에서 패들요가를 하는 모습 (제공 : @haanvit)

도심 속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한강을 좋아한다면 이곳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물놀이도 빼놓을 수 없죠. 시원한 강바람과 아름다운 선셋 뷰를 바라보며 즐기는 이색적인 요가가 있습니다. 바로, 패들요가인데요. 뚝섬한강공원 서울윈드서핑장에는 카약, 패들보드 그리고 윈드서핑까지 다양한 수상레저를 배울 수 있는 ‘서퍼스트’가 있습니다. 특히 패들보드는 잔잔한 강위에서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찾는 활동으로 서퍼스트팀의 프로그램 중에서도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데요. 실내에서 이루어지는 매트요가와 달리 물 위에서 균형을 잡아야 하기에 칼로리 소모도 많고 무너진 신체 밸런스를 교정하는 데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 자연과 함께 호흡하는 패들요가 ( 제공 : @k.eunj_)

어려워 보이지만 숙련된 전문가와 함께 한다면 안전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초보자들도 위험하지 않도록 큰 매트 부표에 보드를 연결해 진행되기 때문이죠. 머뭇거리는 긴장감도 잠시, 패들보드 위에서 여러 자세를 취하며 요가를 하다 보면 자연과 더욱 가까워지는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조심조심 자세의 균형을 유지하다 보면 복잡했던 마음까지 차분해집니다. 날씨가 좋아 하늘이 예쁜 날이면 지는 노을과 함께 멋진 인증샷을 남겨볼 수도 있겠죠? 올 여름에는 패들요가로 특별한 경험과 함께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찾아보세요.

 

※한강 서퍼스트 Info.
- 문의: 0508-1311-1067
- 위치: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564 서울 윈드서핑장 1호
- 주차: 뚝섬한강공원1주차장

 

 

힙 좀 아는 사람들의 여름 액티비티
이국적인 서피비치에서 즐기는 시원한 서핑

▲ 파도를 가르며 서핑하는 모습 ( 제공 : @genie)

끝없이 펼쳐진 바다 위에서 밀려오는 파도를 가르는 서핑. 누구나 한 번쯤 거친 파도를 타는 장면을 꿈꾼 적이 있을 텐데요. 자연과 함께 호흡하며 자유를 만끽하는 서핑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양양의 서퍼비치가 제격입니다. 시원한 파도부터 아름다운 해변가 그리고 뜨거운 축제와 액티비티까지 모두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서핑전용 해변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서피비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문 강사진과 1,000여대의 서핑장비 등이 갖춰져 있는 그야말로 서핑의 파라다이스입니다. 바다에 뛰어들어 파도를 타다 보면 어느새 여름을 열정적으로 즐기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되죠. 잘 탈 수 있는 야트막한 파도를 기다리기도 하고, 때론 넘어지기도 하며 그 어떤 액티비티 보다 스릴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서피비치 디제잉 파티 풍경 ( 제공 : @jaewoni86)

물이 무서워 서핑을 할 수 없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휴양지 분위기가 물씬 나도록 꾸며진 서피비치에서는 서핑 외에도 즐길 거리가 풍부합니다. 빈백존, 해먹존, 칠링존 등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은 물론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시원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서피비치 선셋바도 있죠. 게다가 밤이 되면 펼쳐지는 신나는 디제잉 파티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아름다운 해변을 둘러싼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있는 곳! 서피비치에서 힙하고 이색적인 문화를 즐겨 보세요.

 

※양양 서피비치 Info.
- 문의: 033-672-0695 - 위치: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 119
           네비게이션 ‘서피비치’ 검색 또는 양양시외버스터미널 하차 후 택시이용(약 15분소요)

 

 

오늘 소개해드린 이색적인 여름 물놀이는 어떠셨나요? 공연부터 액티비티까지 보고만 있어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곳들로 가득한데요. 일상이 제자리를 찾아 가고 있는 이번 여름엔 부지런히 여행을 떠나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