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2021 연말 결산! 월별로 모아보는 파라다이스 그룹 한 해 뉴스 총정리

2021. 12. 31.

본문

2021 연말 결산! 월별로 모아보는 파라다이스 그룹 한 해 뉴스 총정리

 

2021년이 저물고, 2022년 임인(壬寅)년이 밝아오고 있습니다. 올 한해 파라다이스 그룹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오늘은 지난 1년간 파라다이스가 펼쳤던 다채로운 활동과 행사, 영광스러운 수상 소식 등 다양한 뉴스를 월별로 모아 살펴보며 2021년을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2021 연말 결산, 파라다이스 그룹 소식 총정리!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1월, 공익 캠페인 ‘플라워 버킷 챌린지’ 참여


▲ 플라워 버킷 챌린지 참여 기념 촬영 중인 김영종 파라다이스 복지재단 사무국장(좌)와 박병룡 ㈜파라다이스 부회장(우)

파라다이스 그룹은 1월,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화훼농가를 지원하는 공익 캠페인인 ‘플라워 버킷 챌린지’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은 화훼농가에서 구매한 공기정화식물을 뜻깊은 곳에 전달했는데요. 바로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의 대표 사회공헌사업인 ‘클린하트’를 시행 중인 수도권 소재 복지시설 25곳에 공기정화식물을 전해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현했습니다.

 

2월, 파라다이스시티의 임직원 학습 공간, ‘파라다이스 아카데미’ 개관


▲ 파라다이스시티 Service Transformation 그룹

2월에는 인적 서비스 경쟁력 확보를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임직원들의 학습 공간, ‘파라다이스 아카데미’가 문을 열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레드윙 3층에 마련된 파라다이스 아카데미는 인적 전문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직무 관련 콘텐츠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학습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 ‘파라人SIGHT’도 함께 오픈해 MZ 세대 구성원들의 자기 주도적인 성장을 지원했습니다.

 

3월, 비노파라다이스 16개 와인,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 대상 수상


▲ 비노파라다이스 연출 이미지

3월에는 따뜻한 봄과 함께 영광스러운 수상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류 시상식, ‘2021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비노파라다이스의 16개 와인이 대상을 수상한 것인데요. ‘라후가 로쏘 디 몬탈치노’, ‘브로드사이드 센트럴 코스트 샤도네이’ 등 비노파라다이스가 국내에 선보인 16개의 와인이 국내 와인 전문가 20여명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상의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습니다.

 

4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기획전 ‘INTER-MISSION’展 개최


▲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INTER-MISSION'展

지난 4월 1일,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의 기획 전시 ‘INTER-MISSION’展이 시작되었습니다. 끊임없이 반복되는 일상 가운데 재충전과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고자 기획되었던 ‘INTER-MISSION’展에서는 박서보, 이배, 김창열, 로버트 인디애나, 로이 리히텐슈타인 등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대표 예술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5월, 파라다이스 공식 블로그 리뉴얼 오픈


▲ 파라다이스 블로그 리뉴얼 예시 화면

5월에는 파라다이스 그룹 공식 블로그가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ART’, ‘TRAVEL’, ‘GOURMET’, ‘LIFE’, ‘NEWS’ 등 콘텐츠 주제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카테고리를 신설했는데요. 또한 주간 인기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PARADISE Now’와 그룹 사내보를 모아볼 수 있는 ‘News’ 등 새로운 코너도 마련했습니다. 블로그 리뉴얼로 인해 파라다이스 그룹이 전하는 최신 정보와 각종 소식을 보다 깔끔한 레이아웃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6월, 파라다이스 아트랩 작품 공모 시작


▲ 2022 파라다이스 아트랩 작품 공모 포스터

6월에는 ‘파라다이스 아트랩’ 작품 공모가 시작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 아트랩’에 선정된 작품은 제작비와 페스티벌 기술 지원은 물론 오프라인과 온라인, SNS를 아우르는 통합 프로모션을 지원합니다. 또한, 파라다이스 문화재단과의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되는 파라다이스의 예술 창·제작 지원 사업인데요. ‘파라다이스 아트랩’ 공모 수상작은 오는 2022년 4월 파라다이스 아트랩 페스티벌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7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 원더박스 재개장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7월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오션스파 씨메르와 패밀리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가 1년의 기다림 끝에 재오픈했습니다. 씨메르에서는 다양한 테마의 럭셔리 스파를, 원더박스에서는 다이나믹한 어트랙션과 카니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를 대표하는 힐링 스팟인 씨메르와 원더박스에서 꿈 같은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8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닉스 그릴&와인’ 와인 스펙테이터 2글라스 획득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닉스 그릴 & 와인 전경

3월에 이어 8월에도 기쁜 수상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닉스 그릴&와인’이 와인계의 미슐랭, ‘와인 스펙테이터’에서 2글라스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2글라스 등급은 300종 이상의 와인을 보유하고 다양한 원산지와 빈티지의 와인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에게 주어지는데요. 이번 수상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닉스 그릴&와인’은 최고급 와인 페어링 공간으로서 다시 한 번 인정받았습니다.

 

9월, 파라다이스 ZIP, <이헌정.ZIP: 끝나지 않은 여행> 개최


▲ 파라다이스 ZIP, '이헌정.ZIP: 끝나지 않는 여행'

9월에는 파라다이스 문화재단의 복합문화공간, 파라다이스 ZIP에서 열리는 새 전시 <이헌정.ZIP: 끝나지 않는 여행>이 막을 올렸습니다. 삶과 예술을 여행하는 작가 이헌정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도예 작품을 만날 수 있었던 해당 전시를 끝으로 파라다이스 ZIP은 6년여간의 긴 여정을 마쳤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사업을 전개하며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파라다이스 문화재단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10월, 미디어 아트 페스티벌 ‘INSCAPE:Voyage to Hidden Landscape’ 개최


▲ INSCAPE:Voyage to Hidden Landscape

10월에는 역대급 규모의 미디어 아트 페스티벌, ‘INSCAPE:Voyage to Hidden Landscape’가 열렸습니다. 10월 21일부터 24일에는 파라다이스시티 오션스파 씨메르, 크로마, 플라자 등에서 펼쳐진 허먼 콜겐의 개인전 뿐 아니라 Lucas Paris, 강이연 등 국내외 정상급 미디어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아트 퍼포먼스까지 만날 수 있었는데요. 변화하는 환경과 인간의 관계에 대해 재고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 페스티벌 개최로 많은 사람들에게 예술적 영감을 선사했습니다.

 

11월, 창립 40주년을 맞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전경

11월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창립 40주년을 맞았습니다. 오랜 시간 해운대 앞을 지키며 프리미엄 호텔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개관 40돌을 기념해 한 달간 다양한 객실과 F&B 프로모션, 공식 SNS 이벤트 등을 진행했는데요. 다가올 2022년에도  최상의 서비스로 고품격 휴식 시간을 선물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럭셔리한 힐링을 즐겨 보기 바랍니다.

 

12월,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SWEET PARADISE’ 오픈


▲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SWEET PARADISE'

12월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파라다이스 홀리데이 카드, ‘SWEET PARADISE’가 오픈 되었는데요. 직접 커스텀한 귀여운 디자인의 케이크에 마음을 담아 전하는 이색 랜선 연하장 서비스는 2021년 연말을 한층 더 훈훈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올 한해 파라다이스 그룹 소식들을 월별로 모아 살펴보며 2021년을 돌아보았습니다. 내년에도 파라다이스 공식 블로그는 파라다이스 그룹 및 계열사의 최신 소식은 물론 트렌디한  정보를 풍성하게 전해드릴 예정인데요. 다가올 2022년도 파라다이스와 함께 행운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

페이징